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대주 차지혁, 매니지먼트 런 1호 배우 됐다 2024-01-23 14:51:44
배우 차지혁이 신생 기획사 매니지먼트 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매니지먼트 런은 23일 "매력적인 보이스와 독보적인 피지컬을 지닌 차지혁을 소속배우로 영입하며 새출발을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매니지먼트 런 측은 차지혁이 이미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지만 별도의 오디션과 심사를 통해...
디지털광고 '대상' 행안부…심폐소생, 어린이안전 등 디지털 캠페인 '호평' 2023-12-14 10:40:28
정부·혁신브랜드 부문 ‘대상’과 ‘2023 올해의 광고PR상’ 공익광고PR 부문 ‘금상’ 등을 수상했다. ‘안전의 아이레벨(Eye-Level)을 맞추다’ 캠페인은 재난 발생 시 국민 누구나 안전하고 신속하게 대피할 수 있는 눈높이 행동 지침을 개발하는 게 중요하다고 설명하는 캠페인이다. 올해 첫 번째 시리즈로 안전과...
씨브레인, 코리아나라장터엑스포 홍보물 제작… 종합 기획사로 발돋움 2023-12-13 13:33:23
종합 기획사다. 각종 명함을 비롯해 포스터, 브로슈어, 리플렛, 초청장, 입장권, 디렉토리북 등을 제작해 납품한다. 전시회 및 박람회 관련 디자인을 비롯해 기업홍보물을 제작하는 디자인, 촬영, 인쇄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했다. 조달청과 정부조달우수제품협회가 매년 열고 있는 코리아나라장터엑스포의 모든 홍보물을...
“전통 술은 K팝 아이돌이다”…유니콘 창업자의 세 번째 도전 [긱스] 2023-12-10 15:34:42
이들을 단순한 광고 모델로 쓰려는 것이 아니기에 사업 성패가 해당 지점에 달려있다. 이 의장은 “K팝 아티스트와 함께 브랜드의 ‘스토리’를 팔자는 것이 핵심”이라고 했다. 예를 들어 너드브루어리의 막걸리 콘셉트는 ‘나다움’으로 내세우고 있는데, 해당 연예인이 가장 진솔해지는 순간을 기반으로 시나리오를 짜서...
엠브레인그룹, 앨리스나인과 합작법인 '마인드 매그넛' 설립 2023-12-05 14:30:02
Intelligence의 활용 범위를 더욱 확대하며, 광고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진출했다. 엠브레인그룹의 이러한 행보는 해외에서 Accenture, PwC 등의 전략 컨설팅 회사가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팅 실행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진행하며, 광고계에서 빠르게 클라이언트를 흡수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는 추세와 맥을 같이...
MRI스튜디오시그마x메리고라운드,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 티저 공개 "첫 게스트 신동엽" 2023-11-30 23:34:37
뉴미디어 콘텐츠 시장을 선도해온 만큼 이를 결합해 광고 산업의 미래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는 리테일 커머스 미디어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스튜디오 시그마는 톱스타들과 함께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 , 등 인기 웹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메리고라운드컴퍼니는 CJ EN...
[2023 예술분야 창업도약 스타트업 CEO] 저작권 해결 음악 서비스 ‘셀바이뮤직’ 운영하는 기업 ‘뮤직플랫’ 2023-11-29 20:27:23
됐을까. “아이돌 연예기획사를 경험하면서 사람에 의존하는 사업보다는 콘텐츠 중심의 회사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게 됐습니다. 음악산업은 유명 아티스트인 가수를 중심으로 비즈니스 구조가 만들어져왔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유튜브 등의 새로운 미디어 환경을 맞이하면서 대중들이 영상 콘텐츠 제작 등에...
이소라·신동엽 23년 만에 재회…'슈퍼마켙 소라' 첫 게스트 등장 2023-11-29 10:45:07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이자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트리플에스'의 모드하우스 100억원 투자 유치…세금 환급액 9000억원 돌파한 삼쩜삼[Geeks' Briefing] 2023-11-14 14:48:25
기획사이자 웹3.0 플랫폼 스타트업이다. 모드하우스가 개발하고 운영하는 플랫폼 ‘코스모’는 팬들이 아이돌 그룹 운영과 관련된 중요한 결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드하우스의 K팝 아티스트 그룹인 트리플에스는 총 17만 장 이상을 판매했다. 삼쩜삼, 누적 환급액 9000억원 돌파 세금 신고·환급 도움 서비스...
유엠에이지, '2023 크리에이터플러스 파티' 성료 2023-10-24 09:51:41
기획사, 유통사, 기업, 기관, 브랜드에도 광고매체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뮤직크리에이터+는 기존의 MCN 및 플레이리스트 채널의 수익화 경로를 고도화한 광고 및 데이터 솔루션으로 이 플랫폼은 음악사용권 미확보로 인해 수익이 창출되지 않던 플레이리스트 채널을 활용하여 광고주, 아티스트, 기획사, 브랜드가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