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부 "中 틱톡, 정보통신망법 위반 가능성 있어…조처할 것"(종합) 2024-10-07 10:28:56
마케팅·광고 수신 동의에 해당하는 부분을 개인정보 처리방침 동의 항목에 묶인 '필수 동의' 대신 '선택 동의'로 해야 하지만 이용자 가입 즉시 강제로 광고 동의가 이뤄져 문제시되고 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는 '누구든지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해...
해리스 불안하나…"보기 드문 공격" 2024-10-07 07:50:19
수 없는 '사(私)적 행위'라고 규정했다. 광고에는 자막으로 '공무원 압박', '거짓말 유포', '폭도 부추기기', '펜스의 목숨 위협' 등 트럼프 전 대통령의 당시 행동에 대한 언론의 보도 내용이 부각돼 있다. 펜스 전 부통령의 사진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이번 대선 부통령 후보...
해리스, '트럼프 대선 불복' 맹비난…"2번째 임기 허락 안 돼" 2024-10-07 03:51:33
없는 '사(私)적 행위'라고 규정했다. 광고에는 자막으로 '공무원 압박', '거짓말 유포', '폭도 부추기기', '펜스의 목숨 위협' 등 트럼프 전 대통령의 당시 행동에 대한 언론의 보도 내용이 부각돼 있다. 특히 펜스 전 부통령의 사진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이번 대선 부통령 후보...
애드원, 캐스트이즈와 글로벌 TV광고(FAST) 시장 공략 업무협약 2024-10-04 09:59:00
해외 IPTV에 제공중인 광고시스템에도 단계적으로 확대 적용해 글로벌 시장을 동반 공략할 계획이다. 조항원 애드원 대표는 "기존의 Mobile, PC와 같은 디지털매체에서의 정량적 광고효과분석을 TV와 OOH 등으로 확장해 다매체에서 진행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합적으로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최적의 Media Mix를 구현하는...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빙속여제 이상화와 함께 쇼핑축제 개최 2024-10-02 09:36:28
합류한 이상화 선수는 이미 키비주얼 및 광고 촬영을 마쳤다. 앞으로 소셜미디어, 웹사이트, 언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코세페를 널리 알리고 전국적인 소비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특히, 이상화 선수의 남편이자 방송인인 강남은 2024 코세페 공식 홍보영상에 깜짝 출연하여 특유의 친화력과 유쾌한...
"요즘 누가 콜라 마셔요"…MZ들 사이 불티나게 팔린 음료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1 13:17:56
광고 마케터는 “닥터페퍼의 인기가 이 추세대로면 단숨에 코카콜라를 앞지를 것”이라고도 평가했습니다. 이처럼 국내에서도 ‘있는 듯 없는 듯’ 존재감을 이어오던 닥터페퍼가 주목받고 있는 건 독특한 취향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긱슈머’들 덕분인데요. 긱슈머는 괴짜를 뜻하는 ‘긱’(Geek)과 소비자(Consumer)의...
대선 후보 지지했더니…가입자 줄었다 2024-10-01 06:29:56
최고치를 기록했다. 블룸버그는 넷플릭스가 광고가 붙지 않는 가장 저렴한 요금제였던 베이식 요금제 서비스를 중단한 것이 7월 가입자 이탈의 주요 원인이라고 설명하면서도 헤이스팅스 회장의 해리스 지지 선언 이후 닷새간은 해지율이 특히 이례적으로 치솟았다고 전했다. 헤이스팅스는 지난 7월 22일 엑스(X·옛 트위...
"넷플릭스 회장 해리스 지지 후 가입자 이탈 급증" 2024-10-01 02:31:44
최고치를 기록했다. 블룸버그는 넷플릭스가 광고가 붙지 않는 가장 저렴한 요금제였던 베이식 요금제 서비스를 중단한 것이 7월 가입자 이탈의 주요 원인이라고 설명하면서도 헤이스팅스 회장의 해리스 지지 선언 이후 닷새간은 해지율이 특히 이례적으로 치솟았다고 전했다. 헤이스팅스는 지난 7월 22일 엑스(X·옛 트위터...
할리우드 'OTT 황금기' 끝…줄해고 2024-09-29 21:05:05
광고와 가입비로 수익을 내던 케이블 TV에 비해 수익성이 떨어지는 OTT를 내세운 호황은 지속가능하지 않은 것이었다고 말한다. 이제 대부분 OTT로 옮겨간 시청자들이 더 이상 광고가 나오는 케이블 TV에 돈을 내지 않으려고 하는 상황에서 제작사들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하는 상황이 됐다는 것이다....
'스트리밍 붐' 거품 꺼진 할리우드…"잔치는 끝났다" 2024-09-29 21:00:13
광고와 가입비로 수익을 내던 케이블 TV에 비해 수익성이 떨어지는 OTT를 내세운 호황은 지속가능하지 않은 것이었다고 말한다. 이제 대부분 OTT로 옮겨간 시청자들이 더 이상 광고가 나오는 케이블 TV에 돈을 내지 않으려고 하는 상황에서 제작사들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하는 상황이 됐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