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제일기획, 도루코 면도기 '슬릭' 론칭 마케팅 진행 2024-11-11 08:44:51
제일기획은 도루코의 신제품 면도기 라인 '슬릭(SLEEK)'의 론칭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룹 악뮤(AKMU)의 이찬혁을 모델로 기용한 뮤직비디오 스타일의 광고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향후 팝업스토어, 브랜드 협업,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삼양 불닭' 글로벌 캠페인에 4만명 참여…불닭 소스 7만개 제공 2024-11-11 08:42:55
"앞으로도 불닭 브랜드를 중심으로 K-푸드 시대를 이끌어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달 23일부터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 불닭 소스 광고를 싣고 있다. 오는 19일까지 1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이 매일 864회씩, 4주 동안 총 2만4천 회 이상 노출될 예정이다....
"트럼프·머스크, 춤바람 난 줄"…美 대선판 발칵 뒤집은 영상 [유지희의 ITMI] 2024-11-09 13:36:22
계정에 딥페이크 기술을 이용해 조작된 해리스의 선거 광고인 "프리덤"(Freedom, 자유)을 게재해 논란을 빚었다. 해당 광고는 유튜버인 '미스터 레이건'이 만든 것으로 알려졌으며 영상에서 딥페이크로 구현된 해리스는 "저는 다양성 때문에 선택됐다. 여성이자 유색인종이기 때문"이라며 "만약 여러분이 제 말을...
네이버의 AI 승부수…"쇼핑·지도·부동산에 다 붙인다" 2024-11-08 17:55:09
기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검색 광고 끌고 쇼핑 밀고네이버는 올해 3분기 모든 사업 부문이 고르게 성장했다. 부문별 매출은 △서치(검색) 플랫폼 9977억원 △커머스(쇼핑) 7254억원 △콘텐츠 4628억원 △핀테크 3851억원 △클라우드 1446억원 순이다. 네이버 사업의 ‘대들보’인 서치 플랫폼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네이버 숏폼 ‘클립’ 체류시간·클릭수 확 늘었다 2024-11-08 10:25:09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짧은 영상 콘텐츠다. 네이버 클립은 인공지능(AI)이 사용자의 관심사에 최적화된 숏폼 콘텐츠를 추천하는 게 핵심 콘셉트다. 최 대표는 “최근 (서치플랫폼의)광고 성과가 높아진 것도 홈피드 개편 및 클립 도입에 따른 광고지면 확대 효과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정지은 기자 jeong@hankyung.com
[오늘시장 특징주] 카카오(035720) 2024-11-07 17:52:28
자체도 AI로 고도화하여 매력도를 높이고, 광고와 커머스를 중심으로 한 핵심 사업의 성장을 재가속화할 계획입니다. 다가오는 연말 성수기 효과와 함께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출시, 카카오페이의 신규 서비스 상품 출시, 카카오헬스케어의 급격한 성장 등이 카카오의 실적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전망됩니다. A...
"이런 불황에 채용?" 'BM' 탄탄한 스타트업은 '인재 확보'에 총력 2024-11-07 17:50:51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스토어링크는 지속적인 광고주군 확대와 글로벌 사업 호조에 힘입어 연평균 성장률 373%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올해 상반기 기준 2년 연속 흑자를 기록했고, 누적 매출은 800억원에 달한다. 스토어링크는 임직원 개개인의 성장을 독려하고자 온보딩 프로그램, 리더와의 1:1 미팅 등의 피플케어 제도를...
'빼빼로데이' 특명…뉴진스, 美 타임스퀘어에 뜨자 '대박' 2024-11-07 16:44:16
광고는 ‘K과자’의 글로벌 진출을 알린 상징적인 장면으로 꼽힌다. 빼빼로 글로벌 앰버서더인 걸그룹 뉴진스가 출연한 광고는 금방 세계인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SNS를 통해 ‘타임스퀘어에 뉴진스가 빼빼로를 들고 나왔다’며 영상이 빠르게 퍼져나가는 이른바 ‘바이럴 마케팅’ 효과도 누렸다. 타임스퀘어에서 빼빼로...
"카톡, 재밌어질 것"...카카오, AI 사업에 '드라이브' 2024-11-07 16:26:58
900억원 가량 줄어든 건데요. 카카오는 광고 시장 침체 속 인공지능(AI) 서비스 등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습니다. 박해린 산업부 기자 연결해 자세히 듣겠습니다. 박해린 기자! <기자> 카카오는 대화형 플랫폼 형태의 AI 서비스 '카나나' 등 AI 사업으로 수익성에 드라이브를 걸...
"서울 오고 싶겠네" 반응 폭발…BTS 진 영상 5.7억뷰 넘게 봤다 2024-11-07 11:12:16
'펀(FUN)'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본편 영상, 티저, 가상 옥외광고(FOOH), 쇼츠 등 총 11편의 다양한 영상이 제작됐다. 캠페인 본편 영상의 공개와 동시에 서울의 추천 관광지와 음식점, 액티비티를 댓글로 추천하는 이벤트가 개최돼 총 1만4483명이 댓글을 통해 각자의 사연이 담긴 서울의 장소를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