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승줄 묶여 등장한 조영남 "한 마디 때문에 거지 될 뻔" 2022-01-11 14:55:58
3MC 김구라·도경완·광희가 저 세상 궁금증을 콕 집어내는 진솔한 환생 ‘삶’풀이 토크쇼다. 이번 방송에서는 ‘구설인생 50년’ 조영남의 인생사를 낱낱이 파헤치며 포장 없는 날 것의 토크 현장을 그려낸다. 또한 ‘대작 논란’ ‘최고의 복수’ 등 그를 둘러싼 수많은 논란 속 숨겨진 진실부터 속세에서는 말할 수...
농림축산식품부, 꽃 일상화를 통한 소비촉진으로 화훼농가 살리기 나서 2021-12-27 14:48:00
지난 3일부터 쯔양, 광희, 아이즈원 조유리 등이 참여한 ‘부케챌린지2021’을 통해 화훼농가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어 국민의 꽃 소비 촉진을 위해 ‘당신의 마음을 보여줄 수 있는 현실 속 이모티콘, 꽃은 현실티콘이다’라는 의미를 담아 친숙한 소재로 일상 속 꽃 활용 방안을 제시한다. 졸업과 입학...
우주소녀 여름X다영, ‘주간아이돌’ 사로잡은 매력둥이…못하는 게 없는 만능돌 2021-12-23 08:05:10
우주소녀 쪼꼬미(Chocome)의 컴백 소식을 전했고, 광희는 “쪼꼬미는 아이돌 중에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아이돌들도 기대하는 그룹”이라고 말했다. 다영은 “연예인의 연예인”이라며 웃었고, 발매를 앞둔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의 포인트 안무를 살짝 스포일러하며 기대를 높였다. 함께 출연한 SF...
황광희, '네고왕'으로 돌아온다 [공식] 2021-12-17 09:42:01
광희를 MC로 확정했다. 내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네고왕' 시즌 1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특유의 넉살, 스스럼없는 친근함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황광희는 눈치 보지 않고 당차게 내지르는 벼랑 끝 직진 네고로 만나는 왕마다 진땀을 빼게 하며 활약했다. 그는 소비자의 입장을 속 시원히...
농림축산식품부 X 이찬원, 울산 팬콘서트 성료…화훼농가 위한 이벤트 진행 2021-12-15 11:43:38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국내 화훼농가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난 3일 ‘부케챌린지 2021’ 을 쯔양을 시작으로 새롭게 진행하였다. 한편 이번 부케챌린지는 쯔양, 광희, 라붐의 솔빈, 이원일 셰프 등 여러 유명인들이 동참해 코로나19의 종식과 일상회복, 화훼농가를...
쯔양, 작년에 이어 올해도 ‘부케챌린지 2021’ 동참 2021-12-15 11:22:17
영웅으로 떠오른 광희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의 마음을 트로트로 달래주었던 박서진이 다음 챌린지 도전자로 지목됐다. 이어 광희는 지난 4일 부케챌린지를 이어받아 라붐의 솔빈과 이원일 셰프를 지목했고 박서진은 트로트 황제 태진아와 여제 김혜연을 지목하며 k트로트와 부케챌린지의 결합도 기대를 모으고...
아이브, `주간아이돌`로 데뷔 첫 예능 신고식…본업도 예능도 잘하는 `완성돌` 2021-12-09 07:10:03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레이는 MC 은혁과 광희에게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하며 금손 면모를 드러내는 것은 물론, 두 MC에게 감동을 안기며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자아냈다. 데뷔곡 `ELEVEN(일레븐)` 무대를 선보인 아이브는 전원 센터 비주얼을 비롯해 탄탄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무대 맛집`...
‘주간아이돌’ 위키미키, `사계` 라이브→랜플 댄스까지 무대 아래서도 힐링 에너지 뿜뿜 2021-12-02 07:11:13
소개됐다. 오프닝에서부터 세이는 "웃고 싶을 때마다 광희 선배님의 재미있는 영상을 찾아본다"라며 사진 촬영을 요청했고, 최유정은 은혁과 슈퍼주니어의 `DEVIL (데빌)` 합동 댄스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Siesta` 퍼포먼스로 본격적인 `주간아이돌` 코너들이 펼쳐졌다. 위키미키는 팬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SSF샵에 '패션피플 소통 공간' 2021-10-26 17:18:10
게 효과를 거두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광희와 딘딘 등 유명 연예인들이 진행하는 ‘세사패(세상이 사랑하는 패션) LIVE’로 20~30대 소비자 유입률이 크게 올랐다. 신규 고객들은 메종키츠네, 아미 등 삼성물산이 유통하는 ‘신명품’을 구입하면서 매출 증가세를 이끌고 있다. SSF샵은 단순히 오프라인보다 저렴한...
에이티즈, ‘주간아이돌’ 컴백 첫 예능 출격…MC들 감탄하게 만든 ‘랜덤 플레이 댄스’ 2021-09-16 09:00:01
Vu)’ 무대를 통해 절제된 섹시함으로 MC 은혁과 광희를 홀린 에이티즈는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새 앨범 수록곡 ‘밤하늘(Not Too Late)’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감동까지 선사했다. 이어 ‘주간 아이돌’의 대표 코너 ‘랜덤 플레이 댄스’에서는 이들의 데뷔곡 ‘해적왕’부터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