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 큰 손이 7700만원치 쓸어갔다…요즘 인기라는 '이 보석' 2024-07-27 07:23:02
구매액수가 높은 상위 10% 고객의 객단가는 브랜드 평균 객단가보다 약 8배 높으며, 올해 5월과 6월 기준 평균 월 매출의 58%를 차지할 정도로 압도적”이라며 “고급화 전략에 집중한 이후 프리미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수요가 늘었다”고 말했다. 파인 주얼리 브랜드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래서 챙기라고 했나"…동남아 간 한국인 샤워 중 '깜짝' 2024-07-23 22:00:02
'필터 샤워기'를 구매했다. 동남아 여행 필수품이라는 주변의 조언을 들어서다. 이 씨는 "5일간 짧은 일정에 짐만 될 것 같아 챙겨갈 생각 없었는데 여행 커뮤니티에서 갈색으로 변한 필터 샤워기 후기를 보고 깜짝 놀라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근 여행 관련 커뮤니티에는 동남아 국가 여행을 앞두고 필터 샤워기를...
CU "장마에 배달 이용 76.6% 증가…김밥·도시락 많이 찾아" 2024-07-15 09:56:33
이상 구매 시 3천∼5천원을 할인해주는 상시 혜택을 4천∼7천원으로 높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배달 플랫폼에 입점한 덕분에 객단가, 재구매율 등 고객 충성도 등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퀵커머스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한달치 예약 꽉 찼다" 인기…'매출 폭발'한 핫플 어디길래 2024-07-11 15:36:53
줄었지만, 객단가는 3.6배 올랐다. 백화점 푸드홀로는 이례적으로 매일 ‘오픈런’이 펼쳐지고, 일부 식당은 한달치 예약이 마감됐다는 게 백화점 측 설명이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로 유입된 고객들이 백화점에서 쇼핑까지 하면서 강남점 매출을 끌어 올리고 있다. 지난 한달간 푸드홀 고객이 다른 상품을 구매한 비율을...
매일 오픈런에 한달치 예약도 마감…하우스 오브 신세계, 매출 '껑충' 2024-07-11 11:06:10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배 증가했다. 결제 건당 평균 구매액(객단가)은 3.6배 늘었다. 푸드홀은 매일 '오픈런'(영업시간 개시 전부터 줄 서서 기다리는 것)이 펼쳐지고 있다. 일부 레스토랑은 한 달 치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다. 신세계백화점은 푸드홀 좌석을 262석으로 기존 식품관 내 푸드홀(390석)보다...
신세계百, '하우스 오브 신세계' 한달간 매출 세배로 껑충 2024-07-11 06:00:21
2.7배 증가했고, 결제 건당 평균 구매액(객단가)은 3.6배 늘었다고 신세계백화점은 전했다. 새 푸드홀은 매일 오픈런(영업시간 개시 전부터 줄 서서 기다리는 것)이 펼쳐지고 일부 레스토랑은 한 달 치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푸드홀 좌석을 262석으로 기존 식품관 내 푸드홀(390석)보다...
29CM, 상반기 거래액 56% 신장…연내 거래액 1조 넘을까 2024-07-08 08:18:04
진행한 것이다. 이로 인해 구매력이 높은 고객 유입이 활발해지며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누적 회원 수는 850만 명에 달한다. 월평균 객단가(1인당 평균 구매 금액)는 18만3000원을 넘어섰다. 이와 동시에 홈 카테고리의 상반기 거래액도 전년 대비 2.5배 급성장했다. 프리미엄 가구부터 조명, 침구류, 테이블웨어 등...
"점심엔 도시락 먹을까" 장마철 편의점 배달 폭증했다 2024-07-07 09:45:21
54.1% 각각 증가했다. 배달을 이용하는 고객의 객단가(고객별 구매 금액)는 매장 구매 고객 객단가보다 훨씬 높았다. 이달 GS25 배달 객단가는 1만8천원 수준으로 오프라인 매장 객단가 7천원보다 2.6배에 육박한다. 배달 고객 1명이 오프라인 고객 2.5명의 매출 효과를 올렸다는 의미다. 최소 주문금액이 1만원이라 이를...
GS리테일 "장마철 즉시배송 매출 약 50% 늘어" 2024-07-07 08:58:24
54.1% 각각 증가했다. 배달을 이용하는 고객의 객단가(고객별 구매 금액)는 매장 구매 고객 객단가보다 훨씬 높았다. 이달 GS25 배달 객단가는 1만8천원 수준으로 오프라인 매장 객단가 7천원보다 2.6배에 육박한다. 배달 고객 1명이 오프라인 고객 2.5명의 매출 효과를 올렸다는 의미다. GS25 배달 매출은 도시락 등...
올해 2분기 카지노업체들 '웃었다'…외국인 관광객 몰려 2024-06-30 07:01:01
787억원을 기록했으며 드롭액(칩 구매 총액)은 6천56억원으로 역대 최대를 경신했다. 파라다이스는 현재 워커힐, 제주, 부산,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등 4곳에서 외국인 카지노를 운영 중이다. 임수진 대신증권 연구원은 "강점을 가진 일본 VIP와 신규 시장 마케팅을 지속 확대한 결과 안정적인 실적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