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골프 액세서리도 각광… 봄 판매량 118.3%↑ 2024-06-11 11:48:22
고객들의 구매율이 높다. 올해는 일찍이 낮 최고기온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찾아온 데다 역대급 여름 무더위가 예고되며,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고 쿨링 효과를 주는 신제품 'UV 쉴드 라이트 페이스 마스크', 'UV 쉴드 손등커버 팔토시'와 '논슬립 메탈 심볼 니삭스' 등이 각광받고 있다. 'UV...
한 달 만에 20% 뛰었는데…"더 오른다고?" 펀드 뭐길래 [신민경의 테마록] 2024-05-15 06:54:02
미래에셋운용 ETF운용팀 매니저는 "한국 인디 화장품 브랜드들이 미국의 아마존, 일본의 큐텐 등 온라인 몰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데다, '엔데믹' 이후 일본과 동남아 관광객들의 한국 화장품 구매율이 높아진 상황"이라며 "화장품 개별 주식과 ETF는 중장기적으로 여전한 상승여력을 갖추고 있다"고...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리뉴얼 통했다…매출 30% 급증 2024-05-09 11:50:17
플랫폼 내에서도 2030대 연령층에서 높은 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 관계자는 “2030 여성 고객층을 타깃으로 상품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고급 소재를 적용한 것이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은 올해 연매출을 전년대비 40% 이상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연내 10개...
디저트 재미 본 신세계백화점, 식료품 공략…강남점 슈퍼 2배로 2024-04-21 07:33:00
구매율도 높은 식품관에 투자를 강화하는 모양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슈퍼마켓을 현재 360평에서 600평으로 2배 가까이로 확대하기로 했다. 올해 말 리뉴얼 오픈할 예정인 슈퍼마켓에서는 대중적인 식료품부터 구하기 어려운 진미까지 한 번에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생산량이 적어 통상 계절별로...
안국건강 "눈 건조·피로·노화 예방 모두 검증"…글로벌 시장 도전 2024-04-17 15:54:23
2년 연속, 제품 구매율 1위는 4년 연속 유지 중이다. ○눈 건조부터 노화예방까지 ‘1등’“2000년대 초반에는 눈 건강 분야가 노화예방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었어요. 하지만 노화 외에도 건조, 피로 등의 고민이 있을 수 있고 눈 관련 질환으로 고생하는 분들도 있잖아요. 안국건강은 이러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하이빔]테슬라의 구독 실험, 성공? 실패? 2024-03-29 13:30:31
투자자들은 테슬라의 가격 인하와 소비자들의 낮은 fsd 구매율이 이익을 심각하게 손상시켰다는 분석을 내놓기도 했다. 쪄?수익원으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다고 믿는다. 미국 내 일부 투자자들이 현재 5%에 불과한 fsd 사용자가 2026년 20%까지 증가하면 테슬라의 수익이 1조3,000억원 가량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는...
모두가 예상한 그 맛?…'비비고 빵' '햇반 빵' 나왔다 2024-03-19 15:05:28
빵 자체브랜드(PB)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은 지난달 출시 6개월 만에 480만개를 돌파했다. 조준형 BGF리테일 스낵식품팀장은 “빵은 다른 상품들과 동반구매율도 높아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다”며 “합리적 가격에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빵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상품 초격차를 통해...
비비고 교자·햇반, 편의점서 빵으로 만난다 2024-03-19 10:32:32
넘어섰다. 최근에는 연탄빵이 일주일 만에 3만개가 팔려 CU 냉장 디저트 시리즈 중 매출 2위에 올랐다. 조준형 BGF리테일 스낵식품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편의점에서 부담 없는 식사와 간식 메뉴로 빵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다른 상품들과 동반구매율도 높아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7년 연속 '1등 오메가3' 달성 기념 특가 이벤트 2024-02-27 13:36:36
및 소비자 실태조사에서 ‘7년 연속 구매율 1등 오메가3’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프로메가’는 건강기능식품 선도기업 종근당건강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오메가3 전문 브랜드이다. 업체에 따르면 브랜드명에 ‘프로페셔널이 만든 진짜 오메가3’라는 자신감을 담은 만큼 우수한 제품력을 갖췄다. 특히...
1분에 53개씩 팔렸다…편의점 역사 새로 쓴 '이 상품' 2024-02-19 14:42:05
다른 상품보다 재구매율·추가 구매율도 높았다. GS25 고객트렌드분석팀이 지난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혜자브랜드 도시락·김밥·주먹밥의 재구매율은 38.6%로 최상위권에 속했다. 이들 상품의 고객 구매단가도 평균 대비 26.3% 높았다. 혜자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면서 추가로 다른 제품을 많이 구매한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