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동찬 삼양식품 대표, 부사장 승진…‘불닭 브랜드 1조원 달성’ 성과 2024-11-26 14:54:49
최의리 삼양라운드스퀘어 브랜드전략실장은 그룹 리브랜딩을 주도하고 불닭 마케팅을 진행했다.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의 장남이자 오너가 3세인 전병우 전략기획본부장(CSO)은 지난해 상무로 승진했으며 올해 승진 대상에 포함되지는 않았다. △김경동 삼양스퀘어팩 대표이사 △김용호 삼양식품 유통영업부문장...
민병철 교수 "해외서 한국인 안전하려면…재한 외국인부터 챙겨야" 2024-11-26 13:57:07
일으켰다. 그의 이름 자체가 영어 교육 브랜드가 됐다. 영어 교육자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운동을 펼치다 보니 직함이 많다. 선플재단 선플운동본부 이사장, 모교인 중앙대 석좌교수를 맡고 있으며 현재 민병철 교육그룹의 명예회장직도 겸하고 있다. 민 교수는 사회적 메시지를 오랫동안 반복, 확산하는 이유에...
BC카드, 스타트업 전용 법인카드 출시 2024-11-26 10:41:02
법인 PLCC다. BC카드의 340만여 국내 가맹점과 전세계 AMEX 브랜드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업 경비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양사는 스타트업이 보다 간편하게 고위드 PLCC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BC카드의 프로세싱 인프라와 고위드의 스타트업 신용분석 시스템 간 시너지를 통해 발급 프로세스를 비대면 중심으로...
롯데칠성음료, '청하' 7년 만에 새 디자인 2024-11-26 10:10:58
= 롯데칠성음료[005300]의 청주 브랜드 '청하'가 패키지 디자인을 재단장(새 단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17년 이후 7년 만이다. 새로 단장한 청하는 라벨의 로고 서체를 변경하고 크기를 키워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고, 한자 '청'(淸) 자를 둥글게 표현해 청하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특성을...
타보면 사고 싶을걸? '팝업'까지 운영…시승에 진심인 車업체들 2024-11-26 10:00:01
국내 완성차 업체들이 고객들이 차량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승 기회'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연말까지 판매고를 끌어올려 실적과 수익성 회복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올 하반기 신차를 출시한 KG모빌리티와 르노코리아는 고객 대상으로 한 시승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차량 알리기에...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신세계존' 그랜드 오픈 2024-11-26 09:53:46
향수)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기초케어 전문 브랜드까지 99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입점했다. 특히 프라다 뷰티와 산타마리아노벨라, 푸에기아 1833, 포트레, 토코보 등 단독 브랜드를 유치했다. 프라다 뷰티는 국내 면세점 및 인천공항 최초 입점으로 향수와 립스틱, 립밤 등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니치 향수 브랜드...
BC카드, 고위드와 스타트업 특화 법인카드 선보여 2024-11-26 09:47:46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다. BC카드의 340만여 국내 가맹점과 전 세계 아멕스(AMEX) 브랜드 가맹점에서 사업 경비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C카드와 고위드는 스타트업 신용분석 시스템 간 시너지를 통해 발급 프로세스를 비대면 중심으로 간소화했다. 스타트업이 보다 간편하게 고위드 PLCC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단독] '와인의 황제' 제임스 서클링 와인, 롯데百서 전세계 최초 공개 2024-11-26 09:47:44
롯데백화점은 한강 세빛섬에서 유통사 최초로 국내 최정상급 심사위원을 섭외해 와인 블라인드 시음행사를 기획하기도 했다. 국가와 브랜드, 빈티지를 가린 채 오직 맛으로만 승부했던 1976년 '파리의 심판'을 모티브로 한 행사로,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양현모 롯데백화점 와인앤리커팀장은 "글로벌 콘텐츠를...
BC카드, 고위드와 스타트업 특화 법인카드 출시 2024-11-26 09:24:54
스타트업 특화 법인카드 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고위드는 국내 스타트업 전용 B2B 금융 솔루션 기업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고위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는 BC카드의 자체 상품인 '바로카드'를 기반으로 한 법인카드다. BC카드의 340만여 국내 가맹점과 전세계 아멕스 브랜드 가맹점에서...
"애경산업, 내수 한계 및 중국 불확실성 해소 필요…목표가↓"-한화 2024-11-26 08:00:13
다만 애경산업은 일본에서 ‘LUNA’ 브랜드의 오프라인 채널 입점 확대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실리콘투와 손잡고 미국에서 Age20’s 판매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고 한화투자증권은 설명했다. 한 연구원은 “(실리콘투와는) 향후 협력 국가와 브랜드의 범위를 확대해 미국 외의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낼 가능성이 높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