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리에 뜬 'BUSAN' 버스 2030대…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2023-11-26 18:29:53
is Ready)’ 문구를 그래피티로 랩핑한 아트카는 파리 주요 명소와 BIE 본부, 각국 대사관 인근을 순회 중이다. 개최지 선정 투표 당일인 28일에는 BIE 총회 회의장 주변은 집중적으로 돌아다닐 예정이다. 삼성전자도 파리 소재 국립극장 ‘오페라 가르니에’의 대형 옥외광고에 갤럭시Z플립5 이미지와 함께 부산 엑스포...
현대차그룹 아트카, 파리서 부산 엑스포 유치 막판 총력 2023-11-26 14:49:59
슬로건을 감성적이고 컬러풀하게 표현한 그래피티가 랩핑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은 주요 경영진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현지 교섭 활동과 함께 부산엑스포 아트카, 부산엑스포 스토리텔링 영상 등을 통해 차별화된 유치 지원 활동을 펼쳤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173차 BIE 총회에서는...
명동에 손흥민 떴다…하나은행 브랜드 체험 공간 열어 2023-11-07 13:19:10
그래피티 월' 등 그룹 모델인 손흥민 선수로 꾸며졌다. 드리블하며 질주하는 모습의 지상 7층 높이 '벽면 래핑'도 마련됐다. 오는 17일 론칭하는 하나은행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도 그래피티월은 다시 공개된다. 하나은행의 입체적 소통 거점으로 계속 활용할 예정이며 그룹과 명동을 대표하는 조형물로...
"내 폰에 삼성 OLED 있었네요"…美서 직접 알리기 나선 삼성 2023-10-25 10:57:39
존 브램블릿의 그래피티 작품 앞에서 사진을 찍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이날 21세의 아들과 함께 행사장을 방문해 체험을 모두 마친 50대 남성 후안 발디비에소는 기자와 인터뷰를 시작하자마자 "난 삼성의 오랜 팬"이라며 휴대전화를 비롯해 다양한 삼성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미국에서는 아이폰을 많이들...
삼성디스플레이, 美 산타 모니카서 삼성 OLED 알린다 2023-10-24 09:49:52
색재현성과 명암비, 친환경성 등을 표현한 그래피티 작품을 현장에 전시했다. 존 브램블릿은 시각 장애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색감과 섬세한 터치로 개성 넘치는 작품 세계를 펼치고 있는 유명 아티스트다. 정용욱 삼성디스플레이 마케팅팀장 상무는 "그동안 국내외 전시를 통해 삼성 OLED의 기술력과 신제품을 소개했지만...
퓨잡, 크로스비의 해리 누리에프와 콜라보레이션한 컬렉션 출시 2023-10-18 13:46:23
컬렉션은 그래피티한 요소가 접목된 레오파드 핑크 크롭다운 푸퍼 재킷과 픽셀 레오파드 프린트의 신축성이 뛰어난 팬츠와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산뜻한 컬러의 비니와 장갑 등 액세서리 라인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퍼프모자는 가방으로 모양이 변하여 이번 컬렉션의 특별함을 더했다. 컬러풀한 포인트 색감으로...
전기차 시대, 주유소는 변신중…물류거점·문화공간으로 2023-10-02 09:01:00
조형물과 그래피티 아트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했다. 기존 사무 공간은 굿즈샵과 라운지로 새롭게 단장했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형 전기차 판매, 프리미엄 셀프 세차장 등 주유소 플랫폼을 활용한 차별화한 비즈니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르포]람보르기니가 탄생 60년을 기념하는 방법 2023-09-15 08:40:03
협업 그래피티 작품 전시 등 볼거리 제공 올해는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탄생한 지 60주년 되는 해다. 특별하고 강력한 차를 만들겠다는 의지로 시작한 람보르기니는 지금에 오기까지 수 많은 수퍼 스포츠카를 탄생시키며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가 됐다. 귀감이 되는 제품과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명성을...
[단독] '군인 감사 캠페인' 예산 늘린 보훈부…제대군인 지원은 축소 2023-09-15 08:30:01
위해 10억원을 사용하겠다고 제안했다. 그밖에 제복영웅 그래피티 제작 사업에 1억원, 소셜 웹툰 제작에 1억500만원을 편성했다. TV와 유튜브 광고에는 각각 8억8000만원과 8000만원이 편성됐다. MIU 캠페인은 올해 예산 심사 과정에서도 논란을 빚은 바 있다. 정무위는 보훈부(당시 국가보훈처)가 요구한 40억원 가운데...
슈마커플러스, '청주 성안점' 3호점 오픈 2023-09-08 09:51:32
3.7미터의 초대형 그래피티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래피티는 제이디스타일의 디마인(DMINE)과 아이켄(AIKEN)이 맡았다. 슈마커플러스 청주 성안점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품목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리유저블 텀블러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