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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청년 5G 고객 73%가 쓰는 '0 청년 요금제'…연내 100만명 목표" 2023-06-27 10:50:31
중 절반가량(47%)이 만 25세~34세 연령대로 나타났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0 청년 요금제를 통해 청년 세대의 요금 선택권과 혜택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러 고객층에 진정성 있게 다가설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SKT "만 34세 이하 5G 가입자 10명 중 7명은 청년 요금제" 2023-06-27 09:18:13
커피, 영화 할인 혜택을 월 2회로 확대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0 청년 요금제로 청년 세대의 요금 선택권과 혜택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러 고객층에 진정성 있게 다가설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SKT, 0 청년 요금제 7종 공개…만 34세 이하 대상 2023-06-01 09:47:42
진행한다. 아울러 11월 말까지 6개월간, 스마트 기기 사용 빈도가 많은 청년 세대를 위해 기존 공유·테더링 데이터 제공량을 두 배로 늘린다. SKT는 다음 달 1일 0 청년 요금제 4종을 추가로 내놓을 예정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앞으로도 청년 세대가 필요한 혜택과 서비스들을 고민해 차례로 선보이겠다"고...
SKT, 청년 5G 요금제 출시…"30대도 데이터 더 드려요" 2023-06-01 09:36:55
할인, 우선 구매 등 혜택이 주어진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합리적, 실용적 소비를 추구하는 청년 고객들의 입장에서 이번 0 청년 요금제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청년 세대가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고민해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SKT "6월 에이닷 대규모 업그레이드…14세 미만 가입 허용" 2023-05-10 16:24:43
중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에이닷 홈 화면과 UX 개편, 14세 미만 가입 허용과 소셜 아이디 지원 등 진입 장벽 최소화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은 기존 180억 파라미터 규모이던 자체 거대언어모델(LLM)을 올해 상반기 중에 390억 파라미터 규모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언어...
BAT코리아제조, 2024년까지 임단협 타결 2023-05-09 14:48:53
했다. BAT 사천공장은 2002년 첫 가동 이후 연간 약 300억 개비 이상을 생산하고 있다. 일본, 타이완, 중국 등 15개국을 무대로 수출하며 아시아 지역 생산 수출 거점 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지형 BAT사천공장 공장장은 "상호간의 신뢰 및 존중을 바탕으로 결실을 맺은 이번 합의는 우리 공장이 앞으로 나아가는데...
[부고] 김광자 씨 별세 外 2023-05-07 18:05:39
발인 9일 오전 8시30분 031-219-4594 ▶김영록씨 별세, 김지형 웍크온시뮬레이션 이사 부친상, 이병성 미래에셋자산운용 대표·이성환 로하스코리아 대표 장인상=7일 신촌세브란스병원 발인 9일 02-2227-7500 ▶김종영씨 별세, 최지환 파라다이스그룹 커뮤니케이션실장 모친상=6일 수원시 아주대병원 발인 9일 031-219-4601...
"'가족결합' 요금제인데 1인 가입자가 절반 넘어" 2023-05-01 07:11:01
일반 요금제 대비 최대 50%까지 늘렸다. 또 학생 등 청년층 가입자가 많이 쓰는 타 이용자와 공유 데이터, 다른 기기와 함께 쓰는 테더링 데이터를 최대 20GB까지 더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1~2인 가구 비중이 계속 늘어나는 상황에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감안해 더...
SKT-SKB, 가정의 달 맞아 '아이 러브 잼' 프로모션 2023-04-24 10:10:15
고객에게 문구 세트 등 추가 혜택을 준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지난해부터 ‘아이♥ZEM’ 캠페인을 통해 ZEM의 강점을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전달해 왔다”며 “더 나은 콘텐츠와 혜택을 더해 ZEM이 국내 대표 키즈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SKT·SKB, 가정의 달 맞아 '아이 러브 잼' 프로모션 2023-04-24 08:51:58
포켓몬 에디션'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굿즈를 준비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지난해부터 '아이 러브 잼' 캠페인으로 잼 브랜드의 강점을 친근하게 전달해왔다"며 "더 나은 콘텐츠와 혜택으로 잼이 국내를 대표하는 어린이용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