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상·아워홈, 세계 3대 식품 박람회 '시알파리 2024' 참가 2024-10-18 09:02:17
약 40만종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상은 김치 브랜드 '종가'와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를 앞세워 K-푸드 홍보에 나선다. 특히 종가 제품 중 '백김치'와 사과·비트·당근으로 만든 'ABC 김치', '김치 스프레드' 등은 박람회 출품 제품 가운데 혁신성과 창의성을 갖춘...
배춧값 급등에 공영홈쇼핑서 포장김치 인기…"10번 중 7번 매진" 2024-10-18 08:50:58
김치 수요가 높아진 것을 반영해 오는 20일 오후 10시에는 공영홈쇼핑 김치 1위 브랜드인 '도미솔김치' 판매 방송을 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포장김치의 품귀 현상으로 인한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성수에 이런 '핫플'이…롯데리아 '파격 변신'에 난리난 곳 2024-10-17 10:47:42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창립 45주년을 맞아 선보인 팝업스토어가 ‘핫플’이 됐다.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로 “신선한 시도”라고 평가받으며 ‘오픈런’이 발생할 정도의 인기를 끌면서다. 롯데리아는 지난 3일부터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 ‘리아’s 버거 아트 뮤지엄’이 누적 체험객 2만명을...
내 회사의 숨겨진 식스팩을 찾아라 [김태엽의 PEF썰전] 2024-10-16 09:52:59
브랜드의 제품이 몇개나 있는지 (혹은 팔리는지). 로레알에서 로레알 브랜드을 찾으려면 할인마트로 가야한다 여러분! 2) 관리 조직의 비대화를 막아라 사업부를 분할할 때 자주하는 실수가 관리 조직을 복사-붙여넣기로 두배를 만드는 거다. 겸직을 전제로 최대한 자동화 하라. 모자라는 인력이 있다면 통으로...
김치에 간편식까지…특급호텔 PB 판매 경쟁 2024-10-15 17:44:45
인기가 높았다. 호텔 김치는 워커힐과 조선호텔이 선두주자다. 워커힐은 1997년, 조선호텔은 2004년 김치를 내놓고 이 시장을 선점했다. 이들 호텔은 처음에는 직접 제조 전반을 책임지는 프리미엄 김치를 내놨으나, 주문량이 늘자 최근엔 제조를 외부에 맡기고 브랜드만 활용하는 ‘외주 김치’로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백수저' 최현석·여경래, 광주서 김치요리 한판 대결 2024-10-14 17:31:21
다양한 주류를 맛보고 구매할 수 있다. 김치축제 등을 방문한 관광객은 17~20일 영산강변에서 개최되는 광주서창억새축제에서 도심 속 억새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송정역세권 맛집과 전통시장 등이 참여하는 광주송정남도맛페스티벌은 19일, 다양한 로컬 커피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동명커피산책은 26일 열린다....
"중국인들에 '흑백요리사' 보여줘라"…반응 폭발한 이유 [이슈+] 2024-10-03 19:45:07
브랜드 매장은 중국 전역에 1000개가 넘는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매장 앞에는 한복을 입은 여성이 돌솥비빔밥을 들고 있는 사진이 내걸렸고, 매장 안에는 한자로 '조선족 비물질 문화유산'이라고 크게 적어 홍보하고 있다. 중국은 이전부터 김치를 비롯해 삼계탕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국 음식을 자신의 전통...
美, 김치햄볶음밥에 열광…K분식 푸드트럭에 6000명 몰려 2024-09-30 14:20:39
대상은 자사 김치 브랜드 '종가'와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가 미국 로스엔젤레스와 뉴욕에서 지난 20일부터 29일까지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콘셉트의 'JO'분식' 푸드트럭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종가와 오푸드는 브랜드 앞글자를 각각 딴 JO'분식 푸드트럭에서 6가지...
“현지인 6천명 몰렸다”…대상, LA·뉴욕에서 푸드트럭 캠페인 진행 2024-09-30 10:53:23
대상은 자사 김치 브랜드 ‘종가’와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가 미국 로스엔젤레스와 뉴욕에서 지난 20일부터 29일까지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콘셉트의 ‘JO’분식 푸드트럭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종가와 오푸드는 브랜드 앞글자를 각각 딴 ‘JO’분식 푸드트럭에서 6가지 메뉴를 준비했다. 종가...
대상, LA·뉴욕 푸드트럭 캠페인…미국서 입지 다진다 2024-09-30 10:27:16
느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경애 대상 김치글로벌사업본부장은 "K-푸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미국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한국의 대표 분식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푸드트럭 캠페인을 진행했다"면서 "종가와 오푸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상은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