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T 개발자·유튜버 직업 뜨더니…슈트 대신 '작업복' 찾는 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16 08:59:29
남성 캐주얼 브랜드 ‘TBJ’와 ‘앤듀’를 정리했다. 백화점 남성복 매장도 바뀌고 있다. 과거 남성 정장만으로 백화점 한 층을 메웠던 적이 있었지만, 이제는 ‘아미’, ‘꼼데가르송’ 등 컨템포러리 패션 매대를 함께 배치하지 않으면 안 된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엔데믹 과정에서 남성 슈트 수요가 잠깐 늘기도...
W컨셉, '나이키 X 자크뮈스' 한정 상품 5일 발매 2022-08-05 09:16:54
신세계의 편집숍 케이스스터디와 삼성물산의 꼼데가르송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독점 판매하기로 했다. 나이키는 수량이 한정된 상품의 경우 자신들이 정한 매장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이 중 나이키가 특정 온라인 쇼핑몰에만 협업 컬렉션을 내놓은 점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나이키는 2019년 처음 W컨셉과 공식 파트너 관계...
한섬, 해외브랜드 라인업 강화 2022-07-27 17:17:27
강화해 매출을 끌어올릴 방침”이라고 말했다. 그간 국내 패션회사들은 해외 브랜드를 독점 유통해 높은 수익을 올려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메종 키츠네’ ‘꼼데가르송’, LF는 ‘이자벨마랑’,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메종’ ‘마르지엘라’ 등이 효자 노릇을 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상당수 패션기업이 해외...
LG전자, 샤이니 키와 민호 함께 출연한 `벗, 킷리스트` 콘텐츠 첫 영상 공개 2022-07-06 15:02:28
꼼데`와 `가르송`의 삼촌이 될 자질이 있는지 테스트하는 과정이 펼쳐졌다. `꼼데`와 `가르송`이 주인보다 자신을 더 좋아한다며 자신만만해 하는 민호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과정에서 키는 LG ThinQ앱을 통해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기와...
[포토] 샤이니 키, '가르송, 꼼데 가자~' 2022-06-10 14:57:28
그룹 샤이니 키가 10일 오후 서울 한남동 엔트러사이트에서 열린 '발렌티노 가라바니 락스터드 펫' 팝업 이벤트 행사에 참석해 반려견 '꼼데, 가르송'과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샤이니 키, '반려견과 즐거운 나들이~' 2022-06-10 14:56:56
그룹 샤이니 키가 10일 오후 서울 한남동 엔트러사이트에서 열린 '발렌티노 가라바니 락스터드 펫' 팝업 이벤트 행사에 참석해 반려견 '꼼데, 가르송'과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샤이니 키, '꼼데&가르송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 2022-06-10 14:56:26
그룹 샤이니 키가 10일 오후 서울 한남동 엔트러사이트에서 열린 '발렌티노 가라바니 락스터드 펫' 팝업 이벤트 행사에 참석해 반려견 '꼼데, 가르송'과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샤이니 키, '꼼데&가르송과 함께 왔어요~' 2022-06-10 14:55:31
그룹 샤이니 키가 10일 오후 서울 한남동 엔트러사이트에서 열린 '발렌티노 가라바니 락스터드 펫' 팝업 이벤트 행사에 참석해 반려견 '꼼데, 가르송'과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샤이니 키, '꼼데&가르송과 외출~' 2022-06-10 14:54:36
그룹 샤이니 키가 10일 오후 서울 한남동 엔트러사이트에서 열린 '발렌티노 가라바니 락스터드 펫' 팝업 이벤트 행사에 참석해 반려견 '꼼데, 가르송'과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이태원 한산, 한남동 북적…'음식맛집'보다 '사진맛집'에 사람 몰린다 2022-04-20 17:21:33
길을 따라가다 보면 비이커, 띠어리, 코스, 꼼데가르송 등 유명 패션 브랜드 매장을 연달아 만날 수 있다. 구찌가옥 인근 한남동 상권에서 액세서리 숍을 운영하는 A씨는 “주말에는 이 일대 의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주변에 2030세대가 많이 방문한다”며 “우리 가게 매출도 이달 들어 전달 대비 30%가량 늘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