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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씨엠생명과학, 화장품 브랜드 중국진출 2024-09-19 14:50:11
대한 위생허가(특수 3종: 남성샴푸, 여성샴푸, AD크림 외 비특수 6종)와 현지 국유지주기업을 통한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생산 후 중국국유지주기업이 구축한 판매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에 공급할 예정이다. 1차년도 수출액은 약 40억 원 규모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은 중국 특허를 보유한 원천기술인 층분리배양법 및...
파라점퍼스, 시대를 뛰어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재킷·패딩…타협하지 않는 품질·기능성을 입는다 2024-09-11 16:12:28
재킷 라인이다. 클래식한 퍼프 재킷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남성 컬렉션의 슈퍼 라이트웨이트의 유고(Ugo)는 매트한 태피터 마감이 돋보이는 발수 처리된 덕 다운 재킷으로, 노란색 스트랩과 패치워크 등 파라점퍼스의 아이코닉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여성용 나즈(Naadz)는 푹신한 다운 충전재로 채워진 오버사이즈 봄버...
동남아 항로에 '중소기업 전용 선적공간' 생긴다 2024-09-10 11:00:03
협력한 국적선사는 고려해운, 장금상선, 흥아라인, 남성해운, 천경해운, 팬오션, 범주해운, 동진상선 등이다. 해수부 관계자는 "이번 대책을 통해 중소기업이 동남아 수출 물량을 안정적으로 선박에 실을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서울우유, 홍보캠페인 집게손 연상표현 언급했다가 삭제(종합) 2024-09-06 14:36:44
라인을 얘기했던 것"이라면서 "'남성혐오' 논란을 부를 수 있는 동작을 하지 말아 달라고 당부하려던 것이지 '여성혐오'는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모든 소비자가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조심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우유는 전날 온라인에서 비판이 제기되자 '손동작'과 관련한 주의사항을...
'젖소 광고'로 뭇매 맞은 서울우유, 또 여혐 논란 2024-09-06 10:37:15
조롱하는 의미로 언급되면서 남성혐오 논란의 대상이 돼왔다. 편의점 GS25는 2021년 홍보 포스터의 손 모양이 '남성혐오'라는 비판받고 사과했으며 자동차업체 르노코리아와 게임업체 스마일게이트, 무신사, 제너시스비비큐, 교촌치킨 등 여러 기업도 비슷한 일로 곤욕을 치렀다. 이와 대조적으로 서울우유는...
서울우유 제품 홍보 캠페인 문구 '여성혐오' 또 논란 2024-09-06 07:31:01
조롱하는 의미로 언급되면서 남성혐오 논란의 대상이 돼왔다. 편의점 GS25는 2021년 홍보 포스터의 손 모양이 '남성혐오'라는 비판받고 사과했으며 자동차업체 르노코리아와 게임업체 스마일게이트, 무신사, 제너시스비비큐, 교촌치킨 등 여러 기업도 비슷한 일로 곤욕을 치렀다. 이와 대조적으로 서울우유는 집게...
구찌, 추석 기념 '신상' 공개...한국 단독 제품도 2024-08-30 16:55:57
단독으로 출시되는 제품도 있다. 여성 핸드백 라인은 승마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인 홀스빗 '1955'를 선보인다. 로소 앙코라 색상은 한국 단독 출시 제품이다. 또 홀스빗 제품군 엠블럼(상징)이 적용된 지갑도 다양한 색상과 소재로 나온다. 남성 제품 중 검은색 가죽과 구찌를 대표하는 패턴인 GG 모노그램(두...
'딥페이크 예방' 경찰 포스터에 그 손가락?…성별혐오 논란 2024-08-30 10:40:04
온라인상에서 특정 성별을 향한 혐오를 부추길 수 있다는 손가락 모양이 삽입된 사실이 광주경찰청에 의해 뒤늦게 파악되면서 삭제·회수 조치되고 있다. 문제의 손가락 사용뿐 아니라 피해자에게 손가락질하는 포스터 디자인 자체가 잘못됐다는 지적도 이어지고 있다. 법무부 산하 디지털 성범죄 등 전문위원회(위원회)는...
“1분에 11병씩 팔렸다”…LG생건 ‘닥터그루트’ 누적 판매 4천만병 돌파 2024-08-29 11:37:22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30대 젊은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6년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1위를 이어왔다. LG생활건강은 “이 같은 닥터그루트의 성과는 470건에 이르는 특허 기술과 132건의 인체 적용 시험 등 지속적인 연구개발의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1분에 11병씩 팔렸다"…탈모증상케어 '닥터구르트', 4000만병 돌파 2024-08-29 10:50:46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선을 보였다.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 30대 젊은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6년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1위를 기록했다. 닥터그루트는 470건에 이르는 특허 기술을 확보하고, 132건의 인체 적용 시험 등을 거쳤다. 유전자, 미생물 연구로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