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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몰캡, BIG DREAM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7-18 08:12:06
노스롭그루만, 덱스컴 등을 추천했습니다. 이들 각 종목은 남성복과 신발로의 진출, 자사주 및 배당을 통한 주주 환원, 혈당 모니터링 시스템 제조 등의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UBS는 아시아 시장에서 확신할 만한 기술주 8종목을 '슈퍼8'이라고 명명하며, 이 주식들이 향후 12개월 동안 성과면에서 M7과 격차를...
"5년째 수천만원 쓰고도 실패"…명품족 목매는 '에르메스 게임'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15 14:00:02
것으로 보상을 받는다. 루이비통도 퍼렐 윌리엄스의 남성복 컬렉션에서 가장 값비싼 품목을 사려면 확보하려면 앞서 다른 품목을 몇가지 구매해야 한다. 샤넬의 경우 인기 제품 일부는 VIP 고객을 위해 창고에 따로 보관해둔다. 롤렉스는 중국 등 일부 시장에서 산하 브랜드인 '튜더' 제품을 먼저 사야 자사 시계를...
러셀2000지수 급등…중소형주 다시 뛴다 2024-07-12 18:11:13
"남성복, 신발 등 새로운 품목으로 진출해 성상 모멘텀 강화할 수 있다"며 "소비 관련 종목 중 가장 강력한 이익 성장세를 보인다"고 말했다. 노스롭 그루만의 경우 자사주 및 배당 등 적극적인 주주환원을 강점으로 꼽았다. 혈당 모니터링 시스템 제조 기업 덱스컴은 올해 들어 8% 넘게 주가가 내리며 저점 매수가 가능한...
한섬, 타임옴므 언더웨어 출시…"하반기 시스템도 가세" 2024-07-11 09:32:21
패션 전문기업 한섬[020000]은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의 언더웨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섬이 운영하는 국내 자체 브랜드 중 언더웨어 라인을 선보인 것은 타임옴므가 처음이다. 타임옴므의 언더웨어 라인은 '퓨어럭스'(PureLux)와 '코어핏'(CoreFit) 2종으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한섬...
올림픽 금메달도 갤럭시로 '찰칵'…선수단에 'Z플립6' 쏜다 2024-07-10 23:32:00
LVMH 그룹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벨루티만의 가죽 염색 기술인 파티나 기법과 올림픽 오륜기에서 영감을 받은 색 조합을 더한 디자인으로 '올림픽 정신'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선수단이 기기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파리 올림픽 공식 이동통신 파트너사 오렌지와 협업해 5G...
1000여명 몰린 파리 갤럭시 언팩…TXT도 응원 2024-07-10 23:30:02
제작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산하 고급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 협업했다. 이날 언팩 행사장은 글로벌 40여 개국에서 모여든 취재진과 파트너사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해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유명 인플루언서 역시 상당수 참석했다. 파리 시내 곳곳의 대형 옥외 광고판도 언팩이 독차지했다. 파리 한복...
올림픽 최초…파리 시상대서 갤럭시로 셀카 촬영 2024-07-10 23:08:48
반입이 금지됐는데 삼성전자가 IOC와 협력해 올림픽 최초로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성사시켰다. 에디션 제품인 만큼 전용 케이스도 특별 제작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산하 고급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 협업했다. 파리 시내 대형 옥외 광고판도 언팩이 독차지했다. ‘오페라 가르니에’ 극장엔 삼성의...
"시상대에서 셀카를!"…갤럭시 Z플립6 올림픽 에디션 선수 지급 2024-07-10 23:00:04
개막식 의상을 디자인한 LVMH 그룹의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Berluti)와 협업으로 완성됐다. 케이스 색상은 올림픽 오륜기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다양한 올림픽 파트너사와 협력으로 선수들이 올림픽 기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과 서비스도 제공한다. 파리 올림픽 공식...
'노동자 작업복' 워크웨어, 디올·프라다를 홀리다[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07-05 14:26:55
봄 남성복 컬렉션에서 젠더리스한 방식으로 재해석 된 워크자켓을 선보였죠. 골반에서 크롭된 기장이나 허리 라인이 잡힌 워크자켓은 전형적인 남성용 워크자켓의 틀을 깼다는 평가가 나옵니다. 디올 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킴 존스는 "여성복을 해체해서 남성복으로 재결합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탈리아...
전 세계 명품시계 시장점유율 31% 차지[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7-03 14:43:32
더욱더 유명해졌고 향후 남성복 브랜드의 온라인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5위는 에르메스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의 대명사인 버킨 백은 여전히 인기가 높다. 2023년 4월 시가총액이 2000억 유로(약 2180억 달러)로 이제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치 있는 럭셔리 브랜드가 되었다. 롤렉스, 명품 브랜드 순위 6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