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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업인력공단,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염원 '응원 스타트 RUN' 열어 2023-07-26 13:56:56
청사 외벽과 로비에 현수막을 각각 게시해 내방 고객들을 대상으로 부산엑스포 유치에 관한 공감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일자리 지원 및 국제인력 사업을 수행하는 공단의 특성을 고려해 직원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적극적인 국내외 홍보에 나선다. 홍보 효과 확산 및 지역경제 촉진을 위해 SNS를 통한 이벤트도...
부영 "아파트 하자보수 즉시 처리" 2023-07-13 17:44:38
13일 밝혔다. 기존에는 입주민이 직접 고객센터에 신청하고 보수가 이뤄질 때까지 기다려야 했지만 관리소에 전화 또는 내방해 접수하면 소장이 하자를 직접 확인한 후 처리하게 된다. 접수 당일에 조치가 가능한 건 전등 및 조명기구 일체, 홈오토·디지털 도어록·스위치등, 하수구·변기·싱크대 막힘 공사, 욕실 액세...
부영그룹, 하자보수 시스템 전면 개편…'당일 처리 원칙' 2023-07-13 13:57:25
직접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고 기다려야 했지만 앞으로는 관리소로 전화 또는 내방해 접수하면 관리소장이 직접 확인 후 하자접수를 즉시 처리하게 된다. 접수 당일 조치가 가능한 건은 △전등·조명기구 △홈오토·디지털 도어록·인터폰·스위치 등 △하수구·변기·싱크대 막힘 공사, 수전류, 욕실 액세서리 등이다....
"한국식 노하우 해외전파"…한국인 최초 '美법인 고객서비스 총괄' 된 벤츠 임원 2023-05-25 15:44:20
시절 코로나19 팬데믹이 확산하던 2020년 3월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도입해 서비스센터 내방에 불편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만료 임박한 통합서비스 패키지(ISP) 기간 3개월 연장,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확대 제공,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 등을 무료 지원한 바 있다. 김 총괄이 고객 서비스를 맡은 이듬해부터 벤츠...
유진證, 통합자산관리계좌 '유진챔피언 All 어카운트' 출시 2023-05-16 13:05:05
담당한다.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를 파악하고 있는 전문 PB가 All 어카운트 매니저가 돼 직접 운용함에 따라 고객은 자신에게 꼭 맞는 포트폴리오를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서비스의 장점으로 랩 계약 이후 하나의 계좌에서 영업점 내방이나 추가서류 없이 다양한 자산에 투자 및 리밸런싱이 가능한 개방형 플랫폼이라는...
70대 노인의 정기예금 해지 요청…보이스피싱 피해였다 2023-04-24 09:57:15
대처로 A고객은 소중한 자산 2,800만원을 지킬 수 있었으나, 당일 방문한 타행에서는 현금을 인출해 보이스피싱범에게 먼저 1,000만원을 송금한 것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샀다. 웰컴저축은행은 고객 자산 보호에 힘쓴 강남역지점을 우수지점으로 포상하고 해당 내용을 우수사례로 정리해 고객응대 직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KB증권,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오픈 기념 이벤트 개최 2023-04-18 11:28:51
가지고 직접 지점에 내방해야 했다. 금융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금융위원회에서는 비대면으로 미성년 자녀의 계좌개설이 가능하도록 제도개선을 시행했다. KB증권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미성년 자녀가 있는 KB증권 국내 거주 개인 고객 대상으로 '우리 아이 부자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미성년 고객 잡아라"…NH투자증권,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2023-04-10 16:27:23
및 필요 서류 등을 가지고 영업점에 반드시 내방해야 했던 번거로움이 없어지게 된다.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은 "최근 금융교육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부모들 사이에서 어린 자녀의 미래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권장하면서 미성년자의 주식 계좌도 꾸준히 개설되고 있다"면서, "비대면 자녀 계좌개설을 필두로 미성년 고...
새마을금고, 작년 보이스피싱 사기 78억원 막았다 2023-04-06 16:52:50
내방한 고객의 피해를 직접 예방한 사례가 86건에 26억 원 ▲중앙회 전기통신금융사기와 이상 금융거래 모니터링을 통한 피해예방 실적이 1,251개 계좌에 금액 52억 원에 달했다. 새마을금고는 지속적으로 고객 대상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가두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새마을금고 이용 고객들에게 보이스피싱 예방 SMS를...
미래에셋생명, 디지털 인력 30%이상 늘리고 전 임직원 챗GPT 활용 2023-03-29 08:11:32
고객이 내방해 업무를 보는 창구에 종이가 필요 없는 ‘페이퍼리스 시스템’을 도입했다. △2022년 7월에는 기존 고객프라자를 고객 지향형 ‘디지털라운지’로 전환하는 등의 작업을 모두 마쳤다. 김남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혁신부문대표는 “미래에셋생명은 네이버, 카카오 등 빅테크 온라인금융 플랫폼 및 마이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