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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 70마리 해체…평소 6배 광속 포장하죠" 2021-02-03 16:45:35
운영한다. 한우에만 구이, 수제, 국거리, 불고기, 스테이크, 냉동갈비 등 6개 라인이 있다. 각 라인에서는 고기를 부위에 맞게 가공한다. 예를 들어 살치살 등 구이류는 1㎝ 두께로, 스테이크용은 2.5㎝ 두께로 자른다. 명절을 앞둔 요즘 미트센터의 하루평균 작업 물량은 한우만 17~18t이다. 평상시(2~3t)의 6배 수준이다....
코로나 10개월…집밥이 달라졌다 2020-12-14 17:15:49
때 많이 팔린 식품은 ‘장기 보관이 가능한 비축성 먹거리→유통기한이 짧은 밀키트→가격대 높은 고급 간편식’으로 바뀌었다. 코로나19가 처음 확산한 3월엔 냉동·상온 형태로 장기 보관이 가능한 비축성 식품이 잘 팔렸다. 햇반 같은 즉석밥과 냉동볶음밥, 국·탕·찌개를 비롯한 상온 보관용 국물요리 제품 등이다. 이...
코로나19 전보다 식료품 자주 구입…장보기 비용도 늘었다 2020-11-15 06:55:00
시간이 길어지면서 식사를 대체하면서도 장기 보관이 가능한 라면, 냉동식품, 가정간편식(HMR) 제품이 인기를 끌었고 장기화 추세에 접어들자 직접 요리하는 사람이 늘면서 밀키트, 소스류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고 말했다.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이슈로 떠오르자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받으려는 소비자...
[금주신상] 슈퍼쾌속·냉동보관…쿠쿠 밥솥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 2020-10-03 07:07:02
[금주신상] 슈퍼쾌속·냉동보관…쿠쿠 밥솥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 ▲ 쿠쿠전자가 기존 트윈프레셔 밥솥에 슈퍼쾌속·냉동보관 등의 새 기능을 탑재한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를 출시했다. 6인용과 10인용으로 나온 신제품은 바쁜 현대인의 생활에 맞춰 집밥을 더욱더 빠르고 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 부문 2020-09-29 16:58:02
질감을 적용해 주방가구와 조화를 이루게 했다. 스타일링 밥솥은 6인용 인덕션가열(IH)형 압력밥솥이다. 신혼부부 등 1~3인 가구가 사용하기 좋은 크기다.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써모가드(Thermo-Guard), 냉동보관밥 기능 등이 적용됐다. 써모가드는 밥솥의 온기가 밖으로 새어나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센서 보호캡이다...
쿠첸, 신혼부부 위한 `스타일링 밥솥` 출시 2020-09-09 13:21:54
신혼가전으로 `스타일링 밥솥`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쿠첸의 스타일링 밥솥은 부드러운 컬러감의 핑크, 그린, 아이보리 색상을 적용했으며. 6인용 IH압력밥솥으로 신혼부부 등 1~3인 가구가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다. 감각적인 색상 외에도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써모가드(Thermo-Guard), 냉동보관밥 기능 등이...
위니아딤채, 최대 50% 탄수화물 낮추는 압력밥솥 출시 2020-09-03 10:19:23
밥솥으로 밥을 지으면 일반밥솥으로 지은 밥(백미 기준)보다 46%, 쌀의 품종(밭벼)에 따라 최대 51% 가량 당질 성분을 낮춰주는 성능 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에는 냉동 보관에 최적화된 냉동 당질저감 밥 알고리즘과 18종의 건강요리 메뉴, 84가지의 레시피도 추가했다. 6인용 제품으로 세라믹 화이트, 슬레이트...
'밀키트 1위' 프레시지, 냉동 간편식 도전 2020-09-01 17:25:47
최근 집밥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외식을 못 하고 집밥을 먹는 일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밀키트의 인기가 높아지자 냉동 밀키트도 나왔다. 유통기한이 짧은 기존 냉장 밀키트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밀키트 전문업체 프레시지는 냉동 밀키트 제품인 ‘더 이지...
'밀키트 강자' 프레시지의 '냉동 밀키트' 도전 2020-09-01 15:54:08
집밥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외식을 못하고 집밥을 먹는 일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밀키트는 유통기한이 짧은 것이 단점이다. 냉장 보관하더라도 산지 2~3일 내에 먹어야 한다. 밀키트 제조기업 프레시지는 이런 단점을 보완하는 '더 이지 밀키트'를 1일...
"차려 먹는것도 하루 이틀"…간편식 수요, 코로나에 사상 최대 2020-07-16 10:25:38
나타났다 특히 냉동식품과 각종 가공조리식품이 인기를 끌었다. 작년 동기 대비 냉동·간편조리식품 판매량은 3배 이상(248%) 증가했고, 이중 즉석조리·볶음요리는 69%, 즉석국은 35%, 김밥·주먹밥은 87%, 카레·짜장은 47% 각각 신장세를 보였다. 별도 조리 없이 데우기만 하면 반찬이 되는 축산가공식품 판매량은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