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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⑰] 지자체들의 라이브커머스 끊임없는 도전! 농림축산식품부 경기도 강원도 제천시 대전시 라이브방송으로 돌파구 찾기 ft.... 2021-10-18 14:23:00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비알콜 음료인 카스 0.0의 매력을 알리고, mz세대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한 카스의 첫 쇼핑라이브 방송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사제보∙보도의뢰 유통경제팀 kkm@bntnews.co.kr
주차장 지붕에 '태양광 발전소'…수익 65% 지역 주민에 돌려줘 2021-09-13 17:20:54
빵과 음료를 판매하는 가게다. 충남 당진시는 농어촌 상생 협력기금 등과 연계해 ‘농어촌 친환경 스마트쉼터’ 사업을 진행 중이다. 교통약자를 위해 버스 승강장에 냉·난방시설, 여성 안심 벨, 공공와이파이 등을 설치하고 있다. 충남 보령의 보령수산업협동조합과 어촌 연안에서 ‘치어방류 사업’도 추진 중이다....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021-08-29 16:46:04
음료 형태의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 스파클링’ 등 다양한 제품도 선보였다. 국내 혈당측정기 점유율 1위아이센스의 케어센스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혈당 측정기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아이센스는 혈당측정 시스템과 진단용 혈액분석기를 개발하는 체외진단 전문 기업니다. 아이센스는 대표 제품인...
코웨이, '카페 대신 집에서 냉음료를'…BTS가 찜한 코웨이 얼음정수기 2021-07-20 16:17:18
집에서도 시원하게 냉음료를 즐길 수 있는 얼음정수기다. 특히 코로나19 여파로 카페에 가는 대신 집에서 다양한 음료를 만들어 먹는 소비자가 늘면서 얼음정수기 시장이 1년 만에 대폭 성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웨이는 이 같은 얼음정수기 시장의 선두주자로 꼽힌다. 지난해 얼음과 탄산수를 한꺼번에 제공하는 ‘코웨이...
오묘한 오로라 빛 유리컵…"분위기 살리네" 2021-07-20 16:09:08
‘파손보증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글라스락 오로라 달콤머그’는 둥글고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에 오로라 빛 컬러를 담은 제품이다. 일반 유리 오로라 컵과 달리 튼튼하고 냉동실과 전자레인지 사용이 편리해 냉·온음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글라스락 오로라 소주잔’은 영롱한 오로라 색감의 일반 유리...
"캠핑·차박 떠나자"…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시 2021-07-12 09:07:45
컨트롤러 ▲후석 냉ㆍ온 컵홀더 ▲후석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후석 전용 테이블 ▲발 마사지기 ▲냉ㆍ온장고 ▲후석 수납합 등이다. 또 다양한 크기의 음료를 보관할 수 있는 냉·온장고와 신발 등 다양한 물품 수납이 가능한 후석 수납함 등을 적용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의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카페 갈 돈으로 얼음정수기 사는 2030 2021-06-16 17:08:50
말이 유행할 정도로 냉음료를 즐겨 마시는 젊은 층이 코로나19 확산을 계기로 집에서 음료를 제조해 먹기 시작한 것이다. 시중에서 팔리는 얼음정수기는 대부분 100만원을 넘어선다. 렌털 형태로 구입해도 월 2만~3만원대 비용을 내야 한다. 결코 저렴한 가격이 아니지만 1인 가구 사이에서도 수요가 늘고 있다. 렌털업계...
올봄은 꼭! 집 밖서 즐겨 봄! 2021-02-24 15:24:38
내놓는 시즌 한정음료 ‘슈크림 라떼’는 봄 시작을 알리는 대표 음료로 꼽힌다. 봄을 상징하는 노란 색감 때문에 인기가 높다.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이 듬뿍 들어가 바닐라 특유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는 2017년부터 매해 봄에 출시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에는 출시 12일 만에 100만 잔...
[2020 숭실대 스타트업 CEO] IoT 솔루션으로 에너지 절감부터 주차난까지 해결하는 와이엠씨 2020-12-21 17:04:00
사용하는 공조기, 냉·난방기에 장착하면 에너지 소비를 측정하고 전력 흐름을 제어해 에너지 사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강희용(62) 와이엠씨 대표는 기업용 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BEMS) 사업화를 진행했다. 중소형 건물에 데이터 기반 IoT, 인공지능(AI), 빅데이터를 적용한 상품을 기획하면서 중소상공인을...
초겨울에도 판매대박…'사계절 가전' 된 정수기 2020-12-13 17:37:50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집에서 음료를 즐기는 홈카페족 증가로 정수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최근에 나온 정수기는 얼음·냉수 기능뿐 아니라 온수 기능까지 뛰어나 계절과 무관하게 판매량을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온수 기능으로 주목받은 대표 제품이 쿠쿠의 ‘인앤아웃 100℃ 끓인 물 정수기’다.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