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 아직 끝나지 않은 이유 2024-07-30 05:57:09
있는 흰발생쥐와 버지니아 주머니쥐, 너구리, 마멋 등 23종을 대상으로 항체 검사를 해 현재 또는 이전의 코로나19 감염 여부를 조사했다. 이를 위해 버지니아주 야생에서 포획했다가 방사했거나 야생동물 재활센터에서 치료 중인 동물의 입안 또는 콧속에서 샘플 798개를 채취하고 혈액 표본도 126개 확보했다. 샘플 채취...
[사이테크+] "코로나19 바이러스, 주변 야생동물에 널리 확산…감시 필요" 2024-07-30 00:00:03
있는 흰발생쥐와 버지니아 주머니쥐, 너구리, 마멋 등 23종을 대상으로 항체 검사를 해 현재 또는 이전의 코로나19 감염 여부를 조사했다. 이를 위해 버지니아주 야생에서 포획했다가 방사했거나 야생동물 재활센터에서 치료 중인 동물의 입안 또는 콧속에서 샘플 798개를 채취하고 혈액 표본도 126개 확보했다. 샘플 채취...
농심, 프랑스 까르푸 5개 매장서 신라면 팝업스토어 운영 2024-07-24 09:16:49
제품 시식 행사를 열었다. 또 연내 독일 리들, 덴마크 샐링 그룹 등 대형 유통업체에서 신라면 등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 밖에 프랑스 까르푸 본사 임직원 4천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시간에 신라면, 너구리, 짜파게티 등 주요 제품 시식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출시 2024-07-15 09:46:18
15일 출시했다.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와 PC방 인기메뉴 '카구리'(카레+너구리)를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농심은 소개했다. 짜파구리맛은 135㎉며 카구리맛은 120㎉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2종이 비빔면 제품으로, 기존 국물 제품 누들핏보다 4배 더 넓적한 당면으로 소스가 면에...
단 3주 남은 일본 애니메이션 거장의 추억, 타카하타 이사오전 2024-07-14 15:34:15
‘추억은 방울방울’, ‘폼포코 너구리 대작전’, ‘가구야 공주 이야기’ 등을 만들었다. 타카하타 감독은 일본 애니메이션 연출 역사상 최초로 레이아웃을 시스템화하여 그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많은 작품에서 원작과 현실에 대한 고증을 통해 섬세하고 세밀한 묘사로 완성도를...
"너구리가 왜 여기에?"...먹이 찾아 도심행 2024-07-13 08:53:45
개선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며 "먹이원 관리를 위해 캣맘 등록제 등을 도입해 길고양이 급식소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김봉균 충남야생동물구조센터 재활관리사는 연합뉴스에 "인간이 너구리에게 가하는 자극, 대표적으로 먹이 주기를 제한할 필요가 있다"며 "너구리가 사람을 공격하지 않더라도...
라면업계, 수출 실적 호조로 대대적 할인행사 실시 2024-07-12 17:05:18
수출 1억불을 넘어섰다. 농심은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등 대표 제품들과 여름철 소비가 많은 둥지냉면, 메밀소바 등 19개 제품을 10∼32% 할인(일부품목은 일정수량 구매 기준)하며, 새우깡, 포테토칩 등 스낵류 13개 제품에 대해서도 10∼33% 할인을 병행한다. 삼양식품도 불닭볶음면을 비롯한 삼양라면 등 24개 라면...
곱창집에서 무심코 먹었는데…건강하던 20대 男 '발칵' 2024-07-08 15:23:29
가진 토끼류, 다람쥐와 너구리와 같은 설치류 또는 그 사체를 만지거나 생으로 먹거나, 감염된 진드기, 모기 등 매개충에 물려 감염된다. 발열, 오한, 두통, 설사 등을 동반하며 폐렴이나 혈액을 매개로 감염될 경우 치명률이 6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잠복기는 3~5일 정도로, 최대 14일까지 나타나기도 한다. 2006년...
"농심, 이 악물었다"…K라면 '본고장 맛' 본 외국인들 '환호' [현장+] 2024-07-04 21:00:15
‘너구리의 라면가게’. 체험형 매장으로 된 내부 공간엔 농심 라면 제품 수십 개가 진열대에 가득 채워져 있었다. 원하는 라면과 토핑을 고른 외국인들은 즉석 라면 조리 체험 코너로 가 직원들의 조리 모습을 지켜봤다. 외국인 중 일부는 이 모습이 신기하듯 영상으로 촬영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했다. 이날...
농심, 육개장사발면 마스코트 '뇽이' 공개…"MZ와 소통 강화" 2024-07-04 09:14:55
농심은 다양한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왔다. 너구리는 브랜드를 넘어 농심 대표 캐릭터로 사용하고 있으며 스낵 빵부장에서는 가상의 연구원 '빵부장'을, 올해 출시 40주년인 짜파게티에서는 '짜스'와 '올리' 캐릭터를 각각 선보였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