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싫어도 ○○은 좋아"…일본서 2000만개 팔린 대박 상품 2021-01-11 18:20:58
먼저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달 국내 출시된 ‘매직쿠션 네오커버’는 앞서 지난해 4월 일본에서 판매를 시작한 제품이다. 약 8개월 만에 39만개가 판매됐다. 일본에서 미샤를 운영하는 강인규 에이블씨엔씨 미샤 재팬 법인장은 "2000년대 중후반 일본에서 미샤가 BB크림으로 유명했는데 최근에는 '쿠션 하면 미샤'...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이익 610억원…'반토막'(종합) 2020-10-28 17:48:32
상대적으로 저가 브랜드까지 골고루 매출이 증가했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등 신제품과 미쟝센, 해피바스, 일리윤 등 '데일리뷰티'(Daily Beauty·생활용품) 브랜드가 인기를 끈 덕분이다. 해외 사업도 코로나19 여파로 영업이익이 43% 감소했다. 다만 지역별 실적은 엇갈렸다. 아시아 지역은 중국에서 럭...
아모레퍼시픽, 영업익 49% 감소…오프라인 매출 부진 2020-10-28 17:34:15
360억원(-57%)였다. 해외에선 4232억원(-13%)의 매출과 197억원(-43%)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중국 온라인 매출이 작년보다 80% 증가하는 등 온라인 실적은 개선되고 있다"며 "라네즈의 네오쿠션 등 인기 상품을 앞세워 온라인 사업을 더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합격 비밀노트] ‘대란템’ ‘완판템’ 만드는 소셜마켓 MD가 되고 싶다면? 2020-07-21 14:12:00
품절되기도 했고, 라네즈 네오 쿠션은 1시간 만에 2000개가 완판되면서 ‘대란템’이 됐다. 네오 쿠션을 품절 대란템으로 만든 첫 사례였다. 이후에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문의가 부쩍 늘었다.” 입사 과정은 어땠나 “2018년 1월에 입사했다. 당시만 해도 레페리가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회사였다. 채용사이트에...
네모난 '네오쿠션' 대박 터뜨린 비결은? 2020-06-29 17:15:01
라네즈가 네오쿠션 출시를 기념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인 '레오제이'와 라이브 방송으로 콜라보 마켓을 열었는데요, 한 시간 만에 준비했던 쿠션 물량 2000개를 '완판'시켰다고 합니다. 무너짐 없는 유지력, 초경량의 무게, 예쁜 디자인, 가성비 등 이 제품의 강점을 뷰티 크리에이터의 입을 빌려 설명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2기 81개 제품 최종 선정(종합) 2020-04-29 20:28:36
│ 3 │ 네오메디칼 │ 방역마스크 │ ├──────┼──────────────────┼───────────┤ │ 4 │고려프라스틱│ 의료용 고글 │ ├──────┼──────────────────┼───────────┤ │ 5 │ ㈜삼마제약 │ 손소독제 │ ├─...
네오팜, `티엘스 콤부차 글로우 핏 쿠션` 출시 2020-04-20 17:45:22
네오팜의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가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그대로 담아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콤부차 글로우 핏 쿠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티엘스의 대표 제품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속 보습 성분을 그대로 함유해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채워...
일본에 왕좌 내준 '중국 K-뷰티'…'광군제' 공략 사활 2019-09-11 11:37:43
XP쿠션 등이다. 위생허가가 문제도 해결됐기 때문에 왕홍과 연계한 마케팅으로 매출 확대를 꾀하고 있다. 네오팜도 마찬가지다. 이선화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네오팜의 4대 주력 브랜드인 아토팜,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는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다"며 "하반기에...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현대인을 위한 바른자세 밴드, 올바로(allbaro) 2018-12-18 09:50:00
잡아주고, 내구성이 탁월한 고탄력 네오플랜 소재의 이중 밸크로 방식으로 제작됐다. 또한 패딩소재로 처리돼 착용감이 편안하며,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매쉬 소재로 장시간 사용해도 땀이 잘 차지 않는 장점이 있다. 특히 ‘올바로 바른자세 밴드-휴대용 밴드’는 통기성, 저자극성 스트랩 소재가 사용됐으며, 등...
해외 홈쇼핑도 'K뷰티'가 점령…일본·미국 등에서 완판행렬 2018-06-23 06:15:00
네오젠의 화장품 제조기업인 아우딘퓨쳐스의 '네오젠 블랙볼륨크림'은 올해초 미국 HSN홈쇼핑에서 매진됐다. '네오젠 포어 타이트 필링무스' 또한 지난해 7월 미국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후 여러차례 완판됐다. 피비코스메틱의 메이크업 브랜드 '디마스크'(DMASK)도 캐나다 TV 홈쇼핑 TSC와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