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냄새 난다" 외면하더니 결국…삼성·LG '부랴부랴' 나섰다 2024-08-15 10:02:28
당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13분 만에 완판되는 진기록을 세울 만큼 반응이 뜨거웠다. 이 제품은 최대 진공도 1만2000파스칼(Pa)의 흡입력을 자랑한다. 반면 삼성전자 제품은 6000파스칼, LG전자와 로보락 제품은 1만파스칼이다. 삼성·LG 충성 고객층에 시장 반전 '기대감'다만, 국내 시장에선 여전히...
오뚜기, 수출 전용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국내 출시 2024-08-08 08:32:40
나타내는 지표인 스코빌 지수는 4천500SHU 정도다. 오뚜기는 수출 전용으로 판매하는 제품을 맛보기 위해 해외에서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자 국내 출시를 결정했다. 오뚜기는 제품을 오는 13일 네이버쇼핑 신상잇쇼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이후 오뚜기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소상공인 지원 온라인 쇼핑몰 40개…중기부, 유동성 전수조사 2024-08-01 06:01:01
국내 온라인 쇼핑몰 외에도 해외 쇼핑몰, 미디어커머스, 라이브커머스, 정기 구독, 스마트물류 등 중기부 각종 온라인 지원 사업의 협업 대상이다. ◇ 온라인 쇼핑몰 40곳서 소상공인 지원…유동성 전수조사 1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허종식 의원이 중기부·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받은...
"남편이 더 좋아해"…한국서 돈 쓸어가는 '중국 이모님' 2024-07-29 15:00:01
울트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출시 당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13분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삼성전자·LG전자 등 국내 주요 업체들은 중국 기업에 내준 안방을 되찾기 위해 힘쓰고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스팀'을 공개했고 LG전자는 진공·물걸레 청소 기능을 갖춘 로봇청소기를 올...
“마른 하늘에 날벼락” 티몬·위메프 정산지연 사태 일파만파 2024-07-24 11:18:48
홈쇼핑 업체, SK스토아·공영홈쇼핑·홈앤쇼핑·신세계라이브 등 T커머스 기업들이 최근 티몬과 위메프를 통한 상품 판매를 중단했다. 여행사와 유통 업체뿐만 아니라 소상공인들까지 티몬과 위메프에서 철수한 이유는 대금을 받지 못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으로 풀이된다. 티몬과 위메프 측이 지난 23일...
짧고 강렬하게 홀린다…순식간에 쇼핑업계 점령한 '숏핑' 2024-07-17 17:30:19
커머스를 결합한 서비스인 ‘숏클립’을 내놓은 네이버에 따르면 지난해 숏클립 매출은 전년 대비 1254% 늘어났다. 숏폼을 가장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곳은 홈쇼핑 업계다. GS샵은 작년 12월 ‘숏픽’ 서비스를 출시했다.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게 네이버 측 설명이다. 숏폼을 가장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곳은 홈쇼핑 업계다. TV 시청 인구가 감소하며 업계 전반이 침체기에 접어든 가운데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숏폼으로 돌파구를 마련하겠다는 전략이다. GS샵은 작년 12월 ‘숏픽’ 서비스를 출시했다.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갤럭시 언팩 특수' 노리는 유통가…예약판매 경쟁 돌입 2024-07-12 10:18:46
구매할 수 있다. 전국 33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예약판매를 하는 롯데하이마트는 캐시백,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최대 14만원 상당의 혜택을 준비했다. 상품은 19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이밖에 티몬과 위메프, 인터파크쇼핑, AK몰에서는 폴더블폰과 버즈3 패키지 상품을 할인가로 구성해 선보이고 구...
B2C 현장형 라이브커머스, 소비자와 제조사를 연결하여 제조·유통의 혁신을 선도한다. 2024-07-10 14:47:07
20개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제품 판매 홍보,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획, 진행, 운영지원뿐만 아니라 온라인스토어 내 제품 판매, 숏폼 콘텐츠 제작지원, 홍보를 통해 온라인 매출향상과 B2C사업의 판로 다각화, 확장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송출될 라이브커머스 제조PICK은 7월 12일(금) 오후...
CMG제약 '차앤맘',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점보 에디션 출시 2024-06-26 09:47:53
점보 에디션 출시에 맞춰 오는 2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연다. 라이브에서는 신제품을 자세히 소개하고,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키지에 선보인 도치 패밀리의 모습을 담은 스티커도 선착순 증정한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의 인기만큼 대용량 출시에 대한 고객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