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힐 착용' 강요하는 日기업들…호텔·항공사, 굽높이도 지정 2019-06-17 11:08:40
태그까지 등장, 불편한 신발착용 강요에 반대하는 서명운동이 벌어지고 있다. 네모토 다쿠미(根本匠) 후생노동상은 여성에게 하이힐이나 펌프스 착용을 의무화 하는 기업이 있다는 지적에 대해 "사회통념에 비춰 업무상 필요하거나 그에 상당하는 범위내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파문을 일으키기도 했다. 서명운동을 계기로...
쉐보레, 어린이 교통 안전 캠페인 진행 2019-06-16 14:13:29
반사 스티커와 어린이 가방에 부착하는 안전 네임 태그 등 다양한 안전 용품을 참가 어린이들에게 제공했다. 한편, 쉐보레는 올해 세이프키즈코리아와 협약을 맺고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교통안전 교육을 진행해 안전한 자동차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피자알볼로 브랜드 리브랜딩 프로젝트 완료 2019-05-29 13:20:37
비상하다` 라는 뜻의 알볼로(alvolo)`라는 브랜드 네임을 비행기로 동시에 형상화 하였다. 핸드메이드라는 피자알볼로의 차별화 포인트를 로고 타입에 새겨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하였다. 또한 `FIRST CLASS PIZZA` 라는 태그라인을 통하여 브랜드의 방향성을 함축하여 표현하고 있다. 비행기 일등석이...
이젠 '카톡'으로 골프 예약…'카카오골프예약’ 베타 서비스 시작 2019-04-25 10:54:35
맞는 골프장을 추천하고 전국 골프장에 대한 정보를 해시태그 형태로 노출하는 ‘인기 태그 골프장’도 선보인다. 기존의 골프 중계 채널을 통해 제공받던 ‘골프 투어 중계’ 서비스도 챗봇에 도입했다. 관심 선수를 등록만 해도 해당 선수의 홀 별 스코어와 경기 성적을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브랜드의 첫인상을 결정짓다, 민은정 브랜드 버벌리스트 2019-04-18 23:16:00
필요하다. 그런데, 나는 지금의 브랜드 네임에게 꼭 필요한 덕목으로 ‘인스타그래머블’을 꼽고 싶다. SNS에 해시태그를 붙여서 올릴 만한 이름이어야 한다는 뜻이다. 그런 이름이 되기 위해서는 고객들이 상상하고 참여할 만한 여지를 주어야 한다. 예를 들자면 대전충남지역에서 판매되는 ‘이제우린’이라는 소주가 있...
[PRNewswire] Football for Friendship: 브라질 국가대표팀, Nine Values Cup 수상 2019-03-29 18:32:45
공식 트위터 계정: https://twitter.com/football4f 공식 웹사이트: https://www.gazprom-football.com/en/home.htm 네임 태그를 스캔하면 Football for Friendship의 인스타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839814/Nine_Values_Cup.jpg Walter Feldman holding Nine Values Cup 사진 -...
티몬, 'NC다이노스 2019 시즌권' 이커머스 단독 판매…혜택은? 2019-02-20 10:43:21
네임태그와 2020년 시즌권 우선 구매 혜택이 추가된다. a타입을 선택하면 그라운드 포토타임 및 포스트시즌 우선 예매 권한도 주어진다.티몬에서 특별 콜라보 티켓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a타입 내야 일반석을 기준으로 풀 경기(72경기)의 정가는 117만6000원이지만, 시즌권은 7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티몬은...
이국주X장도연X양세형 ‘Say My Name 댄스 챌린지 이벤트’로 에이티즈 응원 2019-01-28 11:18:00
마이 네임)의 포인트 안무인 드라이빙 댄스를 따라하는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것으로, 해외에서 참여가 계속되며 에이티즈를 향한 해외 팬들의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영상 속에는 ‘코미디빅리그’로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국주부터 장도연, 허안나, 이은형과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이용진,...
에이티즈, ‘Say My Name’ 뮤직비디오 300만 뷰 돌파…심상치 않은 인기 자랑 2019-01-21 11:46:30
Name’(세이 마이 네임)은 내 이름을 부르는 순간 우리는 빛을 따라서 함께 나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한 곡으로, 에이티즈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다. ‘Say My Name’의 뮤직비디오 속 에이티즈는 1인 2역으로 상반된 매력은 물론, 완벽한 칼군무와 카리스마까지 자랑하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은...
쉐보레 '사각사각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2018-10-27 11:34:45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네임태그 등의 안전용품도 제공된다. 쉐보레는 국제아동안전기구인 세이프키즈코리아와 공동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사각사각 캠페인'을 연중 진행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한국지엠, 이태원에서 할로윈 이벤트 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