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식품산업협회, 청소년 가구 '희망의 식품' 지원…고령인력 고용 방안 모색에 앞장 2023-09-18 16:08:17
일환으로 참여해 제품을 기부하는 행사다. 농심, 농심켈로그, 대상, 대평, 삼양사, 서울우유협동조합, 오뚜기, 오리온, 정식품 등이 기부에 나섰다. 희망의 식품 전달식을 통해 모인 식품들은 한국식품산업협회 꾸러미로 제작돼 청소년 희망날개에서 지원 중인 소외계층 청소년 가구에 전달됐다. 식품업계가 인구 구조 변...
햇반이 키운 '즉석밥 시장'…시리얼·닭고기 업체도 뛰어들었다 2023-09-07 22:00:01
농심켈로그는 '곡물이야기' 상품군의 신제품으로 통귀리로 만든 즉석밥 '통귀리밥'을 출시했다. 시리얼 브랜드의 첫 국내 즉석밥 시장 진출 사례다. 농심켈로그는 백미 혼합이 아닌 귀리밥으로 새로운 시도에 나섰다. 시리얼에서 쌓은 경쟁력을 즉석밥 시장에서도 발휘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100g당...
시리얼 1등 농심켈로그…즉석밥 시장 판 흔드나 2023-08-28 18:12:20
시리얼 1위 업체인 농심켈로그가 즉석밥 시장에 진출했다. 농심켈로그는 100% 통귀리로 만든 즉석밥 ‘통귀리밥’(사진)을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시리얼 브랜드가 국내 즉석밥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농심켈로그는 한국 시장을 겨냥해 통귀리밥을 자체 개발했다.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 판매되는 죽...
농심켈로그, 통귀리밥 출시…즉석밥 시장 진출 2023-08-28 09:13:56
농심켈로그, 통귀리밥 출시…즉석밥 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심켈로그는 통귀리로 만든 즉석밥 '통귀리밥'을 출시하며 즉석밥 시장에 진출했다고 28일 밝혔다. 시리얼 브랜드가 국내 즉석밥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농심켈로그는 통귀리밥 제품 100g에 바나나 5.5개 분량의...
식품업계, 호우피해 지역에 생수·우유 등 물품 지원 2023-07-19 09:44:46
오리온·농심켈로그·서울우유·매일유업 등 전국에 제품 보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식품업체들은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생수, 우유 등 제품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리온은 충청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닥터유 제주용암수(530mL) 1만병과 닥터유 에너지바, 초코파이, 오뜨 등을 지원한다. 제품은...
친환경·상생·투명경영…사회와 함께 지속성장 2023-06-20 17:00:38
농심켈로그는 소외계층을 위해 식품 나눔을 실천 중이다. 신규 수상 기업 중에선 유한대학교 카길애그리퓨리나 케이씨아이 태림포장이 ESG 부문 대상을 받았고 HDC현대산업개발 한국유미코아촉매(유)가 ESG소외계층지원 부문을, 세스코 엔에스쇼핑 엔에이치농협캐피탈주식회사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지역사회발전 부문을...
켈로그, 소외층 '더 나은 내일' 위해 따뜻한 식품나눔 2023-06-20 16:14:22
농심켈로그(대표이사·사장 정인호·사진·이하 켈로그)가 ‘2023 사회공헌기업대상’ 소외계층 부문을 3회 수상했다. 켈로그는 차세대 지속가능성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더 나은 내일(Kellogg’s® Better Days)’의 일환으로 2030년까지 총 30억 명과 지역사회, 지구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11번가, '하루만에 팅받네' 캠페인 흥행…코카콜라 거래액 8배 '상승' 2023-05-18 17:57:13
활용한 행사다. 코카콜라에 이어 앞으로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을 비롯해 켈로그, 애경, 동원, 대상, 농심, 매일유업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캠페인을 통해 별도 마련한 '코카-콜라' 브랜드 전문관에서는 ‘씨그램 플레인'과 '씨그램 피치 무라벨', '환타 포도제로' 등 주요 슈팅배송 ...
"이건 못 참지" 예능서 먹더니 품절 대란…대박 난 제품 2023-05-11 11:32:00
동서식품(포스트), 농심켈로그에 새로운 강자 오리온이 경쟁하고 있다. 시장 1위 동서식품 포스트 그래놀라는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다. '포스트 그래놀라' 매출은 2020년에 전년 대비 33% 늘어난 340억원, 2021년에는 다시 23% 증가한 419억원으로 집계됐다. 농심켈로그 시리얼 제품군에서는...
건강하고 간단한 한 끼 ... 쑥쑥 크는 그래놀라 시장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4-19 00:01:34
시리얼 시장은 동서식품과 농심켈로그가 앞선 가운데 후발주자인 오리온 롯데웰푸드 등이 각축하고 있다. 후발주자인 오리온은 지난 2018년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로 시리얼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오리온에 따르면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지난해 130억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첫 해 43억원에서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