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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사료에서 AI 검출...회수·폐기 조치 2023-08-02 17:22:01
시민에게 연락해 반려동물에게 주는 것을 중단하도록 하고 회수·폐기 절차를 안내할 계획이다. 이 제품이 남아있어 수거를 원하거나, 제품을 섭취한 반려동물이 AI 증상을 보이는 경우엔 120 다산콜센터 또는 자치구에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 시는 서울에서 사료를 제조하는 업체 265곳을 대상으로 멸균·살균 등 제조...
다산콜센터 상담원이 무슨 죄…욕설 문자 900개 보낸 40대 2023-06-04 16:14:42
보건소와 구청의 모기 방제작업에 불만을 품고 다산콜센터 상담원에게 욕설 문자를 900차례 넘게 보낸 40대가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7단독(장수진 판사)은 업무방해와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41)씨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서울 강남구 '강남사랑상품권' 5월3일 발행…7% 할인효과 [메트로] 2023-04-29 17:56:29
수 있다. 사용 기한은 구매일로부터 5년이며, 사용하지 않은 상품권은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액면가의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에는 할인지원금을 제한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다산콜센터(120)로 문의하면 된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구민의 가계 부담을 덜고 지역 소비가 활성화돼 소상공인의 매출...
'콜센터 폭언' 악성 민원인 징역 8개월 2023-04-28 18:27:05
120다산콜재단에 따르면 법원은 지난 7일 120다산콜센터 상담사에게 전화로 언어폭력을 지속한 악성 민원인 A씨에게 징역 8개월 실형을 선고했다. 재단은 2020년 10월 A씨를 업무방해죄 및 정보통신망법 위반 등으로 형사 고소했다. 상담사에게 원색적 욕설과 폭언을 일삼으며 업무를 방해하고 정신적 고통을 유발했다는...
전화 상담사에게 언어폭력 일삼은 '악성민원인'…징역 8개월 2023-04-28 13:33:27
다산콜재단에 따르면 법원은 지난 7일 120다산콜센터 상담사에게 전화로 언어폭력을 지속한 악성민원인 A씨에게 징역 8개월 실형 선고를 확정했다. 재단은 2020년 10월 A씨를 업무방해죄 및 정보통신망법 위반 등으로 형사 고소했다. 상담사에게 원색적 욕설과 폭언을 일삼으며 업무를 방해하고 정신적 고통을 유발했다는...
오세훈-전장연, 단독 면담…확답 없이 입장차만 2023-02-02 17:42:43
깨워야 하는 엄마도 사회적 약자"라며 120 다산콜센터에 들어온 민원 사례를 들었다. 그러면서 "이런 평범한 시민의 눈물 젖은 사연을 경청하고 존중해달라. 전장연이 지하철 탑승 시위를 중단하겠다고 확답해달라"고 요청했다. 박 대표는 시가 더 전향적으로 나서줄 것을 요구했다. 박 대표는 "지하철의 정시성을 강조하지...
"다가올 20년, 글로벌 테크社 도약" 2022-12-07 17:47:50
규모의 콜센터 운영 노하우에 AI 기술을 더한 AI컨택센터(AICC) 기술을 다른 기업에 판매하고 있다. AI 구동에 필요한 그래픽처리장치(GPU)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 파트너 역할도 수행 중이다. 지난해 1월 KT그룹 내 미디어·콘텐츠 역량을 KT스튜디오지니로 결집해 콘텐츠 사업을 그룹의 핵심...
30일 서울 지하철 멈춘다…"퇴직자·전세버스 투입" 2022-11-29 14:46:59
30~60분 연장, 지하철 혼잡역사 전세버스 배치운행, 자치구 통근버스 운행 독려 등 대체 수송력을 높이기 위한 대책도 병행한다. 자세한 교통정보는 120 다산콜센터와 교통정보센터 토피스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백호 서울시 도시교통실장은 "파업 이전까지 노사 간 합의가 원만하게 도출되길 바라며 시민들이 지하철...
지하철 파업 하루 앞…서울시, 비상수송대책 가동 2022-11-29 14:24:48
운행도 독려한다. 실시간 교통정보는 120 다산콜센터와 교통정보센터 토피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호 서울시 도시교통실장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수송력을 동원하는 등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시민들이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노사 간 한 발씩 양보해 조속히 합의점...
오세훈 "핼러윈 연령대별 다른 인식 이번에 알아…무한한 책임 느껴" 2022-11-17 12:39:49
120다산콜센터에 압사 등 키워드가 여러 명의 전화 상담원 사이에서 한두 번, 두세 번 나타나면 전체 화면에 공유하는 시스템을 도입하면 조짐을 최단 시간 내 미리 파악해서 대처하는 게 시스템상 가능해지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전문가의 식견을 빌려서 시스템을 빠르게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