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존림 "삼성바이오, 톱20 제약사 중 17곳 확보…다음 목표는 日" 2024-10-10 18:00:00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쥬가이제약·다이이찌산쿄 등 글로벌 빅파마와 협업하고 있는 일본 제약사를 소개함으로써 일본 제약업계가 글로벌 네트워크 측면에서도 강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세계 40위권 범위의 일본 제약사들을 염두에 둔 이유에 대해서는 "그 밑으로는 시장 규모가 30억 달러(약 4조원)도 안 될 것"이라며...
지행역 하늘채 이담시티, 동두천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파트 주거문화 2024-10-10 11:30:27
프랜차이즈 매장과 커피숍, 영화관과 다이소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갖추어진 교통의 요충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톡톡히 사고 있다. 나아가 자녀들의 학습지원을 위해 강남 유명학원의 인터넷 강의 수강을 지원하고 메디컬 스탭이 상주하여 입주민의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단순한 주거 공간 개념인 지역 아파트와...
'비싸도 5000원' 다이소 없어서 못사…1020女 푹 빠진 제품 [이슈+] 2024-10-05 06:50:08
확인해보기 위해' 평상시에도 소용량 화장품을 구매한다는 진단이 나온다. 올해 초 다이소가 '가성비 화장품' 전략을 내세워 화장품 라인업을 다각화한 것도 이러한 현상을 부추겼다. 특히 마트나 백화점 등에서는 '증정용 샘플'로만 받을 수 있었던 소용량 제품을 개발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 점이...
쿠팡, 고급 화장품 유통 강화…'알럭스' 전용앱 출시 2024-10-02 09:32:33
다이소에 이어 무신사와 컬리 등 온라인 사업자들이 화장품 유통을 강화하는 가운데 쿠팡은 '직매입 정품 화장품의 로켓배송'을 강점으로 들고나왔다. 쿠팡의 알럭스는 로켓배송(Rocket)과 럭셔리(Luxury·고급)의 합성어이다. 쿠팡은 그동안 로켓럭셔리 서비스로 고급 화장품을 선보이다가 고객의 쇼핑 몰입도를...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가장 큰 규모의 다이소 매장(1800㎡), 유니클로·에잇세컨즈 등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연무장 펍앤카페·애슐리퀸즈 등 식음료(F&B) 매장도 들여왔다. 롯데자산개발 관계자는 “던던을 젊은 층과 외국인이 즐겨 찾는 동대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것이라는 관측도 나온다. 특히 편의점과 다이소는 주력 고객층이 겹치는 데다 가성비 상품군의 매출 비중이 높다는 점에서 일대 격돌이 불가피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다이소의 저가 공세로 일부 10대 고객의 이탈을 경험한 CJ올리브영 역시 긴장하기는 마찬가지다. 업계 다른 관계자는 "편의점이 당장 시장 지배사업...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특히 편의점과 다이소는 주력 고객층이 겹치는 데다 가성비 상품군의 매출 비중이 높다는 점에서 일대 격돌이 불가피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다이소의 저가 공세로 일부 10대 고객의 이탈을 경험한 CJ올리브영 역시 긴장하기는 마찬가지다. 업계 다른 관계자는 "편의점이 당장 시장 지배사업자인 올리브영과 경쟁하기는...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특히 편의점과 다이소는 주력 고객층이 겹치는 데다 가성비 상품군의 매출 비중이 높다는 점에서 일대 격돌이 불가피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다이소의 저가 공세로 일부 10대 고객의 이탈을 경험한 CJ올리브영 역시 긴장하기는 마찬가지다. 업계 다른 관계자는 "편의점이 당장 시장 지배사업자인 올리브영과 경쟁하기는...
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추억의 화장품 '화려한 부활' 2024-09-27 15:42:20
소 뷰티 브랜드가 되살아나고 있다. 생활용품점 다이소에 입점하며 초저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화장품으로 돌풍을 일으키면서다. 업계에서는 중소 뷰티 브랜드의 다이소 입점이 실적 회복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분석했다. 토니모리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이 지난 4월 다이소 매장에 첫 선을 보인 후 5개월...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가격은 3000원이다. 편의점들의 저가 소용량 화장품 상품 구색 강화는 다이소를 염두에 둔 전략이라는 게 유통업계의 시각이다. 편의점 관계자는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연령대가 낮은 점에 착안해 저가·소용량 제품 위주로 개발한다”며 “특히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해보고 사는 색조 화장품과 달리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