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시장 특징주] HD현대중공업(329180) 2024-08-19 13:24:16
2023년도 대박 고가 물량의 건조 시작, 셋째, 후판 투입 단가의 하락 예정 등이 주요 요인으로 꼽힙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하반기에도 HD현대중공업의 수익성을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최근 노조에서 결의된 부분 파업 결정에도 불구하고, 전체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상 최대...
아자르 '2조 잭팟' 안상일…AI SNS로 또 대박 노린다 2024-08-13 17:32:49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영상 채팅 서비스인 아자르 운영사 하이퍼커넥트를 설립한 인물이다. 2021년 세계 최대 데이팅앱 틴더 운영사 매치그룹이 17억2500만달러에 하이퍼커넥트를 사들였다. 국내 스타트업 업계에서 조(兆) 단위 매각은 하이퍼커넥트와 독일 딜리버리히어로에 4조5700억원에 팔린 우아한형제들 두...
'2조 매각 신화' 하이퍼커넥트 안상일, AI SNS로 연쇄창업 2024-08-13 14:37:43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안 전 대표는 영상 채팅 서비스인 아자르 운영사인 하이퍼커넥트를 창업한 인물이다. 2021년 세계 최대 데이팅앱 틴더 운영사인 미국 매치그룹에 회사를 17억2500만달러에 매각했다. 국내 스타트업 업계에서 1조원이 넘는 매각은 하이퍼커넥트와 독일 딜리버리히어로에 4조5700억원에 팔...
혜리 앞세워 대박 터졌다…2030 푹 빠진 '영상' 정체 2024-08-12 22:00:01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영상별로 살펴보면 펜싱 오상욱 ·구본길 선수의 펜싱 자율감각쾌락반응(ASMR), 유도 박혜정 선수와 함께하는 증강현실(AR) 성화 채화 이벤트, 팀코리아 선수들과 함께하는 커플 인공지능(AI) 프로필 안내 영상 등은 이날 기준 적게는 14만회 많게는 40만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롤러코스터' 美 대선에 '대박' 터진 음모론자들…난장판된 SNS 2024-07-25 11:52:40
대박' 터진 음모론자들…난장판된 SNS X·트루스소셜 등 트래픽 일제히 급증…음모론·가짜뉴스 계정 구독자도 늘어 "플랫폼 수익으로 연결"…정치콘텐츠 노출 줄인 인스타·스레드는 제외 (서울=연합뉴스) 임지우 기자 = 4개월도 채 남지 않은 미국 대선 정국이 연이은 초대형 변수로 계속 출렁이자 온라인상에도 온갖...
영상 올렸더니 32억 '대박'…콧대 높은 '명품'도 우르르 2024-07-11 07:00:10
광고영상을 하루 동안 전면으로 노출하는 형태다. 스포츠판 뒤에 광고주 명칭이나 브랜드명·상품명이 새로운 카테고리로 표시되고 하단 전면에 영상이 재생된다. 쇼케이스광고는 네이버가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선보인 승부수로 꼽힌다. 올 1분기 네이버 디스플레이 부문 매출은 2024억원. 지난해 같은...
셀럽의 '파파라치 컷'을 쇼핑몰에 사용한다면? [긱스] 2024-07-09 17:56:06
공간에서 영상이나 사진을 찍을 때 배경에 나온 사람들이 누구인지 분명히 식별할 수 있을 정도로 나온다면 이들의 초상권을 침해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초상권을 침해한 경우 어떤 페널티를 받게 될까? 사실 국내법상 초상권 침해자에 대한 법적 구제 부분이 미흡하다고 보는 사람이 많습니다. 초상권 침해는 앞서...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협업 맛집’ 등극한 편의점[비즈니스 포커스] 2024-07-06 09:02:47
족족 큰 화제를 모으며 ‘대박’을 터뜨리고 있기 때문이다. 각각의 편의점이 출시한 이색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긴 줄을 서는 ‘오픈런’까지 일어날 정도다. 편의점 오픈런까지 나타나최근 제과업계에 불고 있는 때아닌 ‘젤리 열풍’도 편의점에서 시작됐다. GS25에서만 판매 중인...
시청률 부진 CNN, 첫 대선 TV토론 흥행 예고 '약이냐 독이냐' 2024-06-26 17:07:39
대박 시청률'을 기록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25일(현지시간) 보도에서 "이 행사는 CNN이 황금시간 대 시청률이 하락하는 와중에 큰 시청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다.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에 따르면 CNN은 황금 시간대 25∼54세 시청사 수가 9만4천명에 불과해 1991년...
롯데홈쇼핑, TV홈쇼핑 업계 첫 '300초 특가' 숏폼 방송…주문 건수 세 배 이상 늘었다 2024-06-26 16:19:29
업계가 모바일 기반의 ‘숏폼(짧은 길이의 영상 콘텐츠)’ 마케팅으로 고객 유인 전략을 펼치는 상황에서 TV홈쇼핑에 ‘숏폼’을 접목하는 차별화를 꾀한 것이다. ‘300초 특가’ 방송은 시청률이 낮은 평일 오전과 낮 시간대를 틈새 공략해 최대 주 2회 편성됐다. 단 5분 동안 휴지, 생수 등 생필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