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들 열광 '아이유 트레이닝복'…파격 '반값 할인' 속내는 [종목+] 2024-10-02 09:26:38
거듭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지난 4월 둘째 주 기준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200만 대를 넘어섰다. 이는 2021년 3월 브랜드 내 첫 뷰티 디바이스 '더마 EMS'를 선보인 이래 약 3년 2개월 만이다. 화장품 부문의 상반기 매출은 3518억원으로, 전년 동기(2332억원)...
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美아마존서 1·2위 기록…“입소문에 불티” 2024-09-11 16:47:50
LG생활건강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한 립세린이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14주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에서 검증된 제품들이 현지화에 성공하면서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 5월 23일 첫 선을 보인 CNP 립세린은 8월 말 기준 6만 2,600여...
LG화학, 얼굴 피부 필러 '와이솔루션' 장기 안전성 확인 2024-09-10 16:01:07
‘더마톨로직 서저리’에 게재됐다.○1022명 중 부작용 1건뿐이번 대규모 관찰연구는 중앙대의료원 등 국내 9개 기관에서 1022명의 시험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연구자들은 LG화학의 와이솔루션 시술 후 약 1년간 지연성(시술 2주차 이후) 결절 발생 및 이상반응 등을 관찰했다. 연구 결과 와이솔루션의 우수한 내약성과...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연속 올해의 더마보습케어 브랜드로 선정돼 2관왕을 거머쥐었다. 제약사 헤리티지에 이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에스트라는 3400여 개 병·의원 입점, 종합병원 80% 처방률을 기록하며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케어 해준다.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선 혁신적인 효능을 기반으로 한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탈모는 물론, 가늘어진 모발로 인한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가운데 인체 외 시험을 통해 ‘모발 속 밀도 개선효과’를 최초로 입증했다. 잦은...
[포토] 에스트라,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더마보습케어 부문 수상 2024-09-04 01:51:01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더마보습케어 부문을 수상한 아모레퍼시픽(브랜드명 에스트라) 임운섭 부사장(오른쪽)이 허원순 한국경제신문 수석논설위원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포토] 웰라쥬,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2024-09-04 01:26:06
3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더마코스메틱 부문을 수상한 휴젤(브랜드명 웰라쥬) 조정민 상무(오른쪽)가 전우형 한국경제신문 국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국내를 넘어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 메디필은 최근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와 온라인 채널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디필은 일본 대형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와 프라자, 엣코스메 스토어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부터...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에 들썩이는 보톡스 기업들 2024-09-02 09:43:38
갈더마, 에볼루스, 머츠 등의 점유율이 높아지는 추세다. 국내에선 메디톡스, 휴젤, 대웅제약 등 보툴리눔 톡신 기업들이 가격 경쟁력을 내세워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증권가에선 올 하반기부터 국내 보툴리눔 톡신 기업들이 실적 개선 구간에 진입할 것으로 보고 있다. 내년 신공장 가동을 시작하고 신규 제품의...
"탈모, 2주 만에 효과 본다"…카이스트 교수가 만든 샴푸 '잭팟' 2024-09-02 09:38:18
더마 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받아 제품의 안전성을 검증받았으며, 글로벌 임상 기관인 인터텍에서 탈모 등의 효능효과에 대한 임상 데이터를 확보했다. 또한, 국내 유명 탈모 클리닉과 탈모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케어 효과 연구를 진행 중이며, 해당 임상 연구를 통해 유의미한 중간 결과를 확인하였다. 이해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