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스터즈, 총 160억 투자 유치…브랜드 에그리게이터 역량 강화 2022-10-25 11:45:50
토탈 솔루션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와 함께 '스마트브이플랫폼코리아멘토링펀드'를 결성하는 등 이커머스 분야에서 높은 경쟁력을 확보한 벤처 캐피탈 회사다. 부스터즈는 브랜드 에그리게이터 및 소비자직접구매(D2C) 커머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잠재력을 갖춘 유망 브랜드를 발굴하고 브랜딩, 광고, 마케팅,...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무심코 지나치는 각종 세균들과 오염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만들어진 다용도 세정제 전문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소비자의 삶을 깔끔하고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아이디어 상품들까지 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주력제품인 ‘스노우뻥 하수구클리너’는 배수구의 각종 이물질 및 찌든 때와 악취를...
바이오니아 탈모화장품, 독일 더마테스트 안전성 최고등급 획득 2022-07-08 10:08:30
안전성을 겸비한 탁월한 탈모 예방 솔루션은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게임체인저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바이오니아는 출시 후 시장 점유율을 10% 이상으로 목표하고 있다. 바이오니아 관계자는 "코스메르나는 주1회 두피에 도포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안전성과 효능뿐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루트로닉, KOAMEX 2022 참가…더마브이·스펙트라 등 소개 2022-06-30 09:30:54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올해 출시된 더마브이다. 해당 제품은 롱펄스(Long pulsed) 532nm와 엔디야그(Nd:YAG) 1064nm 파장대를 탑재한 엔디야그레이저수술기로 피부과, 성형외과를 포함한 병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피부 온도를 측정할 수 있어 과도한 온도 상승을 방지해 보다 안전한...
멘붕 부르는 밸붕 HOW TO 2022-06-15 10:24:00
방법. 또한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3~4회 가량 뿌려 촉촉한 컨디션을 유지시킬 것.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미스트 리코리스 추출물,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 마데카소사이드 조합의 하이드로 임팩트 솔루션이 강력한 보습력을 전달하고, 피토스테롤, 판테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안개...
“비올, 올해 美·中 중심의 수출 증가세 이어갈 것” 2022-06-08 08:21:44
피부 솔루션 기기를 판매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스칼렛S’는 2011년 출시 이후 약 2000대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색소 치료에 특화된 ‘실펌’과 듀얼 웨이브 방식을 통해 다양한 적응증에 적용할 수 있는 ‘실펌X’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일회용팁 등 소모품 생산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해, 품질 관리...
차바이오F&C, 여름 겨냥 `수딩패드·선크림` 출시 2022-05-12 09:27:33
더욱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더마 브랜드로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차바이오:랩은 차바이오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들의 연구 노하우로 소나무의 상처 치유 성분인 소나무시카 `베타-시토스테롤`을 활용해 각종 유해 환경에 노출되는 현대인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탐방노트]비올 “올해 중국·남미로 시장 확대…성장 지속할 것” 2022-03-11 15:36:00
‘더마스탬프’를 개발해 제품화하기도 했다. 마이크로니들로 피부를 찔러 약물 흡수용 통로를 만들고, 피부 내 섬유질들을 끊어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수직형 마이크로니들 치료 제품(MTS)이다. 라 대표가 상표권 및 디자인 특허를 갖고 있다. 이후 그는 새로운 피부미용 의료기기나 시술법을 개발하고자 2009년 10월...
LG생건·아모레퍼시픽, 올해 글로벌·디지털로 `도약` 2022-01-03 17:31:04
오프라인 채널도 혁신해 맞춤형, 비대면 솔루션 등 미래 성장 기반 구축도 시급하다고 설명했다. 또, 서 회장은 "소비자의 선택을 좌우하는 것은 브랜드의 힘"이라며 "데이터 위주로 소비자의 생각을 온전히 이해하고 기민하게 반응하며 브랜드의 힘을 기르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성장을 견인할 엔진 상품의 육성에...
① 영원한 맞수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맞수들의 M&A 전쟁] 2021-12-10 15:22:37
올 들어서도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데이터 솔루션 기업 더커머스와 전략적 협업을 추진하기 위해 '파트너원 밸류업 제2호 PEF'를 조성했다. 화장품뿐 아니라 다른 영역으로도 투자처를 다변화한 것도 이전과 달라진 대목이다. 아모레는 올해 마이크로바이옴 헬스케업 스타트업인 에이치이엠파마에 30억원을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