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입 멸균우유 '이유 있는' 폭발 성장 2020-11-01 16:41:15
있다. 이유는 가격이다. 전자상거래(e커머스) 채널 쿠팡에서 1L짜리 독일 작센우유 12개는 2만1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반면 서울우유 1L짜리 10개는 2만600원. 100mL당 가격으로 환산하면 작센이 183원으로, 서울우유보다 23원 더 싸다. 수입 멸균우유가 최근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 우유 수출국과의 자유무역협정(FTA...
GC녹십자, 프리미엄 유아식 `노발락 골드지니` 체험단 31일까지 모집 2020-07-20 16:31:56
"노발락 골드지니 제품 뿐만 아니라 발락TV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링스 직수입 분유 브랜드다. 대한민국과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뉴질랜드 등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해 국내 출시 1년 만에 노발락...
뉴트리시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엄마들을 위한 ‘웰니스업 챌린지’ 캠페인 진행 2020-07-15 14:59:59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의 자료에 의하면, 영국,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스페인 등 유럽 주요 18개국에서 영유아 영양분야 매출 및 판매량 기준,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유럽 시장에서의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한국 시장에는 2017년 이마트를 통해 분유 제품인 ‘압타밀’로 진출했으며, 영유아 영양 전문가의...
[이미아의 독서공감] 아이 앞에선 첫째도, 둘째도 '평정심'…부모됨의 고단함을 말하다 2020-07-09 18:09:10
젖을 먹이거나 분유를 타는 법, 기저귀를 갈거나 목욕을 시켜주는 방법도 제대로 몰라 끙끙 앓았다.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를 거치며 아이를 걱정하는 단계도 달라지고, 그만큼 아이에게 감정적으로 대할 때도 많아졌다. 아마 부모라면 누구나 이 과정을 거칠 것이다. 그 때문에 육아와 부모·자녀 관계를 다룬 책들은...
이마트, 영국 식기브랜드 '로얄우스터' 들여와 백화점에서 판매 2020-06-14 06:00:02
독일의 식기브랜드 '로얄우스터'와 '타쎈'을 들여와 신세계백화점을 통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는 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빙관에 39.7㎡ 규모의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열고 두 브랜드의 상품 60여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로얄우스터'는 1751년 영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엽산, 철분 등 임산부와 수유부의 필수 영양소 함유한 뉴트리맘 영양바 인기 2020-05-27 11:07:37
전문식품 분야 선두기업이자 유명 수입 분유 압타밀 제조사로 유명한 뉴트리시아에서 출시된 ‘뉴트리맘’이 최근 임산부와 수유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임산부 및 수유부를 직접적으로 겨냥해 제작된 2종의 특수용도식 영양바로 출시된 이 제품은 지난 2월 이래 현재까지 뉴트리시아 SNS 채널(카카오 채널)을...
GC녹십자, 노발락 골드 누적 판매량 1년 만에 10만 캔 달성 2020-04-21 10:54:04
노발락 골드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분유로 자리매김하도록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링스 직수입 분유이다. 대한민국과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뉴질랜드 등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배앓이에 좋다" 입소문에 약진하는 수입분유 2020-04-05 14:36:13
이마트는 2017년 3월 국내 유통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독일 분유 압타밀(사진)을 선보였다. 압타밀은 해외 직접구매를 통해서나 살 수 있어 ‘강남 엄마들의 분유’로 불렸었다. 맘카페를 중심으로 “아기 배앓이에 좋다” “황금색 변을 볼 수 있다”는 입소문이 돌면서 인기를 끌었다....
세계판매 1위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 베이비 스킨케어 ‘베이비샌프트(Babysanft)’ 국내 출시 2020-03-23 15:20:38
- 120년 역사의 독일 브랜드 힙, 분유 및 이유식에 이어 스킨케어 라인업 ‘베이비샌프트’로 국내 영유아 스킨케어 시장 본격 진출 세계판매1위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이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업 ‘베이비샌프트(Babysanft)’를 한국에 공식 출시하고, 국내 영유아 스킨케어 시장에 본격...
해외 '온라인' 농식품 박람회로 코로나19 뚫는다 2020-03-16 11:00:04
기획 판촉 형태로 추진한다. 이를 통해 러시아, 독일, 프랑스 등 신규 국가 진출도 확대한다 농식품부는 "인삼 등 기능성 식품에 대해서는 베트남과 중국의 5월 노동절 등 선물 특수 시기를 활용하고, 조제분유·영유아용 쌀 가공식품에 대해서는 영유아 전문몰 입점 지원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tsl@yn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