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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 강진 엄지마을, 별미 토하비빔밥 먹고 냇가에서 첨벙첨벙 물놀이 2024-06-18 16:02:01
있다. 유기농 우리콩을 사용해 두부와 콩물을 만들어 판매하는 사업도 인기다. 계절별 프로그램도 마련해 운영 중이다. 봄에는 고사리와 두릅을 캐는 나물채취 체험이, 여름철에는 냇가에서 하는 물놀이, 고기잡기 등이 인기다. 흉가체험은 초등학생들의 담력기르기 교육에 활용되고 있다. 가을에는 콩, 벼 수확 체험과...
'마라 라면' 출시 잇따라…농심 '마라샹구리' 출시 2024-06-17 09:53:42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뚜기[007310]는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에서 신제품 '마라탕면' 용기면을 출시했다. 마슐랭 마라탕면은 2단계 맵기의 얼얼하고 매콤한 마라탕에 푸주(건두부)와 두부피 건더기를 넣어 만들었다. 오뚜기는 지난해에는 '컵누들 마라탕'을 선보였고, 앞으로 마라샹궈 용기면을...
먹으면서 빼는 ‘헬시플레저’ 트렌드, 대학생 기자가 직접 만들어 봤다 2024-05-27 15:55:28
원인이라는 잘못된 인식으로 인해 탄수화물 대부분을 두부면이나 아몬드 가루 등의 재료로 대체해 섭취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며 “사람은 하루에 최소한 130g의 탄수화물은 섭취해야 한다. 대부분의 탄수화물을 대체재로 바꿔 섭취하는 것을 지양하길 바란다”고 말하며 균형 있는 섭식을 권장했다....
두부, 아이 발달상태에 맞춰 인지 훈련 생성 기술 특허 등록 2024-05-22 17:15:29
유기적으로 작용한다”며 “두부팡에 적용된 이런 시스템을 통해서 아이의 인지 영역별 발달 상태를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느린 발달 영역에 대해 더욱 집중된 맞춤형 중재, 맞춤형 훈련을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두부팡’과 양육자 원격 코칭 솔루션 ‘두부홈즈’는 최근...
롯데마트 '요리하다'·'오늘좋은' PB제품 국제품평회 수상 2024-05-15 06:00:02
로제누들떡볶이와 '오늘좋은' 단백질바·왕소라형과자·두부과자는 출품한 품목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금상을 받았다. 롯데마트 PB제품은 특히 맛과 향, 패키지 평가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롯데마트는 "PB 전문 상품기획자와 '푸드 이노베이션 센터' 소속 셰프의 협업 및 다양한 테스트를...
'매미 김치' 미국서 화제…"따뜻한 밥에 반찬으로 제격" 2024-05-09 16:52:36
익은 매미 김치를 부드러운 두부나 따뜻한 밥과 함께 상에 낸다. 그는 또 매미를 튀겨 튀김을 만들거나, 볶은 매미를 감자와 양파를 곁들인 스페인식 토르티야도 선보인다. 속을 매미로 가득 채운 파스타를 이용한 치즈 캐서롤도 윤이 야심 차게 만든 요리다. 윤은 매미가 "랍스터나 새우 같은 것이다. 나는 매미를 그저 또...
국산 두부·팥 들어간 '러쉬 화장품' 늘어난다…농식품부와 MOU 2024-04-29 16:24:38
영국 수제 코스메틱 브랜드인 러쉬가 한국산 콩과 두부, 팥 등 두류를 활용한 화장품 개발을 확대한다. 러쉬코리아와 농림축산식품부는 29일 서울 서초동 러쉬 강남역점에서 ‘국산 두류 신수요 창출 및 소비 다양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1995년 영국에서 시작된 러쉬는 모든 제품을 동물실험 없이 자연에서 ...
고물가에 서민들 우는데…기업은 '실적 잔치' 2024-03-18 06:06:52
먹는 라면이나 아이스크림, 과자, 두부 등을 판매하는 식품 기업들은 사상 최대 실적을 내고 직원들의 급여를 상당 폭 올린 것이다. 식품 기업 중에는 수출이 늘어 호실적을 낸 곳도 있지만 그만큼 가격을 인하할 여력도 생긴 셈이다. 농식품부는 최근 식품 기업들과의 간담회에서 가격 인하를 권고하는 동시에 가공식품...
식품기업들 '실적잔치'…정부·소비자 "가공식품 가격 인하해야" 2024-03-18 06:01:01
먹는 라면이나 아이스크림, 과자, 두부 등을 판매하는 식품 기업들은 사상 최대 실적을 내고 직원들의 급여를 상당 폭 올린 것이다. 식품 기업 중에는 수출이 늘어 호실적을 낸 곳도 있지만 그만큼 가격을 인하할 여력도 생긴 셈이다. 농식품부는 최근 식품 기업들과의 간담회에서 가격 인하를 권고하는 동시에 가공식품...
GS25, 내달 중순까지 '혜자도시락' 같은 값에 반찬 47% 증량 2024-03-14 09:21:13
달라'고 당부한 바 있다. GS25가 이번에 진행하는 반찬 증량 이벤트는 가성비를 대표하는 수식어가 된 '혜자'에 '가득'을 더해 '혜자가득 챌린지'로 이름 붙였다. 민정환 GS25 FF팀 매니저는 "혜자 브랜드는 GS25가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김혜자 선생님의 나눔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