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래곤플라이트, 시즌5 업데이트…'비행단' 선보여 2016-01-29 11:37:09
드래곤 플라이트'가 또 한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비상한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이하 드래곤 플라이트)'의 시즌5 '결전의 서막'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먼저 최대 10명의 비행단원들이 클랜(clan)을 결성해...
넥스트플로어, '크리스탈하츠' 카카오서만 사전예약 50만명! 2016-01-22 15:26:00
개발사 dmk팩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자, '드래곤 플라이트', '나이츠오브클랜' 등을 개발한 넥스트플로어 최초의 퍼블리싱 타이틀로, 4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가 펼치는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다.2월 말 안드로이드os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을 마친 유저 전원에게 카카오톡 인기...
배영진 대표 "넥슨 출신 의기투합 '모빌팩토리' 주목해달라" 2016-01-14 08:20:00
모빌팩토리는 한국에서 인기를 모았던 넥스트플로어의 '드래곤플라이트' 중국 독점 퍼블리셔이기도 하다.사람들은 사업은 운칠기삼(運七技三, 운이 70%, 기(재능)가 30%)이라고 한다. 어떤 이는 '운칠복삼'이라고 세상의 모두를 '운'이라고 돌리기도 한다. 가령 중국 법인을 설립할 때 넥스트플로어...
넥스트플로어, 신작 '크리스탈하츠' 사전예약 돌입 2016-01-12 12:14:03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이하 드래곤 플라이트)'와 컬레버레이션(collaboration)을 통해 사전 등록을 신청한 유저에게 크리스탈하츠 전용 한정판 '써니' 캐릭터를 100% 제공한다. '써니'는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대표 캐릭터다.한편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의 사전 등록...
카카오 게임대상, '프렌즈팝-틀린그림찾기-백발백중' 선정 2015-12-23 16:32:00
'드래곤 플라이트 ',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애니팡2', '별이되어라!', '세븐나이츠' 등 6작품을 선정했다. (이상 게임 출시순)'카카오 게임대상 2015'에 선정된 개발사 중 게임빌은 2년 연속, 넷마블게임즈와 선데이토즈는 3년 연속으로 수상작 대열에 올라 모바일...
넥스트플로어, 모바일게임 크리스마스 이벤트 연다 2015-12-22 12:13:11
클리어할 경우 최대 12,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드래곤플라이트, 엘브리사, 나이츠오브클랜 등 넥스트플로어에서 서비스하는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www.nextfloo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한경닷컴 바로가기]...
[핫] 글로벌 게임시장 '페이스북' 성공사례 여기 있다! 2015-11-09 20:16:59
lte의 빠른 도입과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등 카카오톡 플랫폼 기반의 게임들이 성공을 거두면서 모바일 게임으로 게이머층이 초고속 확산되는 계기가 되었다.해외 게임시장은 슈퍼셀, 머신존, 킹닷컴을 비롯한 많은 게임사들이 새롭게 떠올랐다. 한국 모바일 전통강호인 컴투스, 게임빌 등도 글로벌원빌...
김민규 대표 "드래곤플라이트, 처음엔 카카오 입점 거절" 2015-10-15 16:24:59
드래곤플라이트'로 동시접속자 850만명, 다운로드 2300만건 등을 기록하며 선데이토즈의 '애니팡'과 함께 모바일게임시장을 이끌었다.이날 참석한 김민규 대표는 "넥스트플로어의 시작은 인디였다"라는 말로 운을 땠다. 2012년 설립된 넥스트플로어는 Ƈ분rpg' '이즈러너' 등의 심플한 모바일게임을...
넥스트플로어, 첫 간담회 통해 신작 라인업 발표 2015-10-15 15:28:04
타이틀을 얻을 만큼 인기리에 서비스됐던 '드래곤 플라이트'의 개발사로 동시접속자 850만명, 다운로드 2,300만건 등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지만 공식 행사를 통해 기업을 소개하는 자리는 이번이 처음이다. ■ 3주 만에 개발한 '드래곤 플라이트'의 성공 신화 넥스트플로어 김민규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상장 첫날 줌인] 액션스퀘어, ‘블레이드’ 글로벌 시장 진출 박차 2015-10-05 13:32:24
우려는 있었습니다.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캔디팡 등 캐주얼 게임이 대세가 되면서 모바일게임 포화론이 일었지만, 그때 액션스퀘어는 고품질의 RPG를 개발하면서 2년후를 준비했고, 그 결과 `블레이드`는 시장의 미래를 정확히 예측한 게임으로 뛰어난 성적을 거뒀습니다. 마찬가지로 시장이 포화라고 하지만, 레이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