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괴짜' 카텔란, '고독'의 호퍼…블록버스터 전시 몰려온다 2022-12-25 17:07:11
아트페어(6월)가 각각 올해 첫선을 보인다. 이들이 아시아 최대 아트페어인 ‘아트바젤 홍콩’과 어떻게 시장을 나눠 가질지가 관전 포인트다. 아시아 최대 규모인 광주비엔날레는 내년 4월 7일 열린다. 14회째를 맞은 올해 전시 주제는 ‘물처럼 부드럽고 여리게’다. 영국 런던 테이트모던의 수석큐레이터 이숙경이...
카라, 스페셜 앨범 `MOVE AGAIN` 흥행 포인트 #뚜렷한 카라 색 #높은 완성도 #다재다능 활약 2022-12-09 10:40:09
유닛 페어 안무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더했다. 각 멤버별 매력을 극대화하면서도 팀의 조화를 놓치지 않았다. 특히, 후렴구 고개를 좌우로 움직인 뒤, 당당히 앞으로 걸어 나오는 춤은 보는 이로 하여금 희열을 느끼게 한다. # `2세대 레전드` 카라의 성장은 현재 진행형…완성도 높은 앨범 `2세대 레전드` 카라는...
대형 갤러리 작품들 완판…첫해 성적은 A 2022-10-24 18:18:25
피카소, 호안 미로 등 거장들의 작품과 아트페어에서 잘 공개되지 않는 건축가 르코르뷔지에의 회화 작품, 극사실주의 조각가 듀안 핸슨의 ‘포토그래퍼’, 론 뮤익의 ‘쇼핑백을 든 여인’ 등이 그랬다. 대형 갤러리들은 VIP 개막 첫날 간판 작품을 대부분 팔아치웠다. 데이비드 즈위너 갤러리는 첫날에만 아홉 점의 그림...
이재현 회장 "전세계가 한식 먹을 것"…혜안·뚝심으로 일궈낸 K푸드 세계화 2022-10-19 16:26:22
개구리’에 머물던 1995년엔 헐리우드 영화 제작사 드림웍스의 2대 주주가 됐다. 바로 CJ그룹의 이야기다.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미래를 내다 보는 혜안은 남달랐다. 그동안 선제적으로 추진한 사업들이 지금 전 세계적인 ‘K컬처’ 전성시대를 열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 회장은 2002년 그룹 수장에 오를 때부터 한식이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프리미엄 이자카야 오마카세 출시…‘모던 일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2022-10-06 18:00:10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일식당 유메야마에서 프리미엄 이자카야 오마카세를 출시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스시, 테판야끼에 이어 이자카야까지 오마카세로 선보이면서 3가지 콘셉트 메뉴를 한 곳에서 오마카세로 맛볼 수 있다”라며 “계속되는 오마카세의 열풍을 타고 제철 식재료를...
한성자동차, 키아프 서울 공식 스폰서 참여 2022-08-29 10:20:19
nft 등 최신 미술 트렌드를 반영한 참신하고 역동적인 페어다. 한성자동차는 올해 키아프 플러스 내 버거샵 컨셉의 전시 공간을 통해 증강현실 기반의 버니 캐릭터 '메타버니'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메타버니 전시 공간에는 미국 뉴욕에서 nft 아트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디지털 크리에이터 오예슬 작가와...
케플러, ‘KCON 2022 LA’ 뜨겁게 달궜다…스페셜 스테이지도 꽉 잡은 ‘대세 존재감’ 2022-08-23 11:10:08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페어 안무와 아기자기한 매력의 노랫말이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감성과 함께 신나는 무드를 한껏 이끌며 글로벌 팬심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케플러는 본 공연 외에도 밋앤그릿, 드림 스테이지, KCON 팝업 토크, 레드카펫 등 ‘KCON 2022 LA’ 관련 다수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다채로운 홍보...
우영우·메종키츠네…통신3사 갤Z폴드4·플립4 예약판매 '한정판 승부수' 2022-08-15 14:33:01
에버랜드 드림투어, 호텔 1박 숙박권, 글램핑힐 카바나, 기프트박스 등으로 구성한 패키지다. 당첨자 1인당 최대 4인까지 동반해 이용할 수 있다. 30명에겐 동반 1인과 함께 갈 수 있는 ‘원더클래스’ 이용권을 준다. 요리·헬스 인플루언서의 원데이 클래스와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350명에게는 에버랜드 종일...
삼성 드림클래스, '드림페어' 개최 2022-08-12 17:20:37
삼성은 여름방학을 맞아 ‘삼성드림클래스’에 참여한 중학생을 대상으로 ‘꿈을 찾는 드림 페어(Dream Fair·사진)’를 열었다. 대학생 멘토가 본인의 전공과 대학 생활을 중학생에게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대학 전공 박람회’, 중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드림 페스티벌’로 꾸려졌다. 100명의 삼성 임직원이...
삼성, 중학생 대상 '꿈 찾기 박람회' 개최…56개 대학전공 소개 2022-08-12 14:00:03
대상 '꿈 찾기 박람회' 개최…56개 대학전공 소개 삼성드림클래스, 9~12일 나흘간 온라인 프로그램 운영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삼성은 여름방학을 맞아 '삼성드림클래스' 참여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달 9~12일 나흘간 진로·전공 탐색 프로그램인 '꿈을 찾는 드림 페어(Dream Fair)'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