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비전, 메타버스 ‘디비전 월드’ 베타 2.0 공식 런칭 2022-12-20 13:42:29
디비전 네트워크의 엄정현 대표는 “디비전 베타 2.0을 통해 그동안의 개발 성과를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디비전 월드의 업데이트를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감사하며, 디비전 메타버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인게임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지난 10월 M2E 서비스와...
"메타버스, 상상하던 모든 게 3~4년 안에 현실화" 2022-11-07 12:00:03
있다"고 말했다. 유니티는 '엘셀러레이션 디비전'이라는 부서를 두고 디지털트윈을 구현하려는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리키텔로 CEO는 "미래 공장과 공항 그리고 한 도시를 디지털트윈으로 구상해본 적 있다"며 "미래 기술을 디지털트윈으로 구현하려는 기업이 충분한 자원을 갖지 못하고 있을 때 우리가 지원하...
정용진 '서머캐리백 참사' 칼 빼들었다…스타벅스 수장 교체 [종합] 2022-10-27 11:50:22
겸 ㈜신세계라이브쇼핑 이노베이션 디비전 상품2담당) ◈㈜신세계디에프 ◎승진 ▷전무 이정욱(상품본부장 겸 MD담당) ▷상무 윤홍립(전략영업담당)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 내정 김영섭 ◎승진 ▷상무 박지윤(리징담당) ◈㈜신세계센트럴시티 ◎승진 ▷전무 류제희(안전·지원본부장 겸 지원담당) ▷상무보...
[인사] 신세계그룹 2022-10-27 11:13:35
겸 ㈜신세계라이브쇼핑 이노베이션 디비전 상품2담당) ◈㈜신세계디에프 ◎승진 ▷전무 이정욱(상품본부장 겸 MD담당) ▷상무 윤홍립(전략영업담당)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 내정 김영섭 ◎승진 ▷상무 박지윤(리징담당) ◈㈜신세계센트럴시티 ◎승진 ▷전무 류제희(안전·지원본부장 겸 지원담당) ▷상무보...
설화수, '흙.눈.꽃-설화, 다시 피어나다' 전시 개최 2022-10-20 15:18:57
활용중이다. 정가윤 설화수 마케팅 디비전장은 “이번전시는 예술가의 언어로 써 내려간 설화수의 회고록이자 선언문”이라며 “흙과 눈과 꽃이 하나로 이어져 설화의 탄생을 축복하듯, 작품과 브랜드를 경험하는 모든 이들이 삶에 영감을 주는 씨앗을 발견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전시회는 네이버를 통해 사전예약하...
디타스, 인공지능 기반으로 문화 3D 데이터 구축 사업 박차 2022-09-28 17:37:30
포디비전, 지엔소프트, 리모샷 등 9개 기관이 함께 한다. 앞서 열린 착수보고회에서 각 기관은 상호 협력을 통해 인공지능(AI) 학습용 데이터 사업의 질적 완성도를 높이는 한편, 지원 및 관리기관과의 상시 소통을 통해 사업을 수행하기로 합의했다. 이어 상생협력 및 청렴실천 결의식을 열고 사업의 공적 책무와 원칙을...
미래에셋증권 탁구단, 청소년 대상 스포츠 ESG 활동 2022-09-15 13:38:51
‘전국디비전리그’에 1억원을 후원했다. 디비전리그는 선진국 형 스포츠클럽 제도를 접목하여 생활체육을 기반으로 우수한 실력의 선수 육성 체계를 확립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또한, 실업팀 및 디비전 대회 참가자와의 미니게임 및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재능기부 역시 꾸준히 진행 중이다. 김택수 미래에셋증권 탁구...
하라주쿠서 '네오쿠션' 산다…아모레,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 2022-09-15 10:48:51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다. 앞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을 현지에 더 많이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서 '에뛰드', '이니스프리' 등 브랜드를 일본에 선보였다. 고가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P)의 경우...
아모레, 라네즈로 日 진출 가속화...아토코스메 입점 2022-09-15 09:48:20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일본 시장 진출과 발맞춰 라네즈는 현지에 글로벌 대표 인기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인다. 노은석 라네즈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대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온·오프라인 입점 2022-09-15 09:34:01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다"면서 "앞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을 현지에 더 많이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일본에서 라네즈 외에도 에뛰드,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