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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가격 실화냐"…美 TJ맥스·로스 '극강의 가성비'에 줄선다 2024-11-01 17:55:36
브랜드 상품을 정가 대비 30~80% 할인 판매한다. 각 브랜드의 재고·이월 상품이 대부분이어서 파격 할인이 가능하다. TJ맥스에선 종종 고가 디자이너 상품이 엄청나게 싼 가격에 나오기도 한다. 필요한 물건이 아닌데도 ‘잘 샀다’는 느낌을 극대화해 소비자를 끌어모은다. TJ맥스는 이런 ‘보물찾기’ 콘셉트로 최근...
성수동 길거리 한복판 관객들 몰렸다…'신개념 아트페어' 인기 [현장+] 2024-11-01 15:58:41
서울'의 정체성을 담은 주제관은 스타 디자이너 양태오가 기획을 맡았다. 올해 양태오 디자이너는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가 3팀을 선정해 본전시장인 에스팩토리 1층과 2층에 전시장을 열어줬다. 그가 선정한 작가는 김대운과 최성일, 위켄드랩이다. 김대운은 점토를 활용한 오브제를 내놨다. 꽃을 ...
접시 한 장에만 1197번 붓질…장인 손길로 핀 덴마크의 꽃 2024-10-31 17:46:32
털을 골라 제작한 탄력 있는 붓을 쓴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로열블루 외에 최근 처음 출시한 퍼플과 에메랄드그린으로 채색하는 장인도 여럿 있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250주년 기념 아티스트 협업 제품’도 이곳에서 제작 중이라고. 스티네 옌센 로얄코펜하겐 글로벌 PR 매니저는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전통적...
재스퍼 닐슨 "특정 국가 위한 제품 내놓은 건 한식기가 처음" 2024-10-31 17:38:31
디자이너들의 근무 방식이다. 도자기와 전혀 상관없어 보이는 이미지들이지만 거기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품 디자인, 콘셉트 등을 발전시켜나간다. “브랜드가 가진 역사, 전통, 기술 등의 자산이 엄청나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스토리라인을 펼쳐나갈 수 있어요. 지금까지 선보인 포슬린(자기) 외에 색다른 소재로도 재밌는...
꽃모양 브로치만 1억…'헉' 소리 나는 지드래곤 패션 화제 2024-10-31 08:13:44
차보라이트가 사용됐다. 지드래곤이 보석 디자이너 제이콥 아라보를 처음 만났을 때 피스마이너스원의 데이지 라펠 핀을 선물했고, 제이콥이 이를 화려한 방식으로 변모시키며 합작품이 탄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브로치는 지난 10월 퍼렐 윌리엄스가 만든 자선단체 주피터 경매에서 1억5000만원대로 낙찰되기도 했다....
"한국 젊은이들 인상적"…'패션계 거장' CEO가 놀란 이유 [인터뷰] 2024-10-31 07:30:01
보고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고 했다. 가르뎅은 브랜드 창업자인 피에르 가르뎅의 조카로 2020년 피에르가르뎅 대표 자리에 섰다. 프랑스 패션계의 거장인 디자이너 피에르 가르뎅은 같은 해 말 98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이탈리아 출신인 그는 명품 패션업계에서 최초로 해외시장에 적극 진출, 브랜드 라이선스 사업을 크게 ...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친환경 원단을 개발하는 패션테크기업 ‘에프에스이노베이션’ 2024-10-30 22:51:15
친환경 온라인 유통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활용한 공동마케팅 전개를 계획하고 있다. “동대문 소재 서울시 패션산업 지원체인 ‘서울패션허브’와의 협업으로 2025년부터 서울시 지원 디자이너 대상으로 탄소 감축 친환경 원단 시범사업을 통해 자사의 친환경 원단 장점을 홍보하며 동대문에서 활동하고...
백화점 크리스마스 장식대전…열기구 띄우고 브로드웨이 연출(종합) 2024-10-30 08:16:49
공간에 소형 열기구 모형 에어벌룬을 띄울 예정이다. 각 점포에서는 크리스마스 팝업매장인 '해리 상점'도 운영한다. 정민규 현대백화점 VMD(Visual MerchanDiser)팀 책임 디자이너는 "올해는 움직이는 조형물을 활용해 웅장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여성도 입는 남성복" 선보인 '직구템' 해외브랜드…자라와 손잡은 이유 [인터뷰] 2024-10-30 08:00:01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헝가리 출신 패션 디자이너인 그는 2005년 나누시카를 설립했다. 국내 패션 마니아들 사이에서 ‘직구템’으로도 인기를 끄는 이 브랜드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특히 선호한다. 지속 가능한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윤리적 생산 공정을 추구하고 대체 가죽 등 다양한 친...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제시, 디자이너가 최종 커스터마이징과 리터치 작업만 진행하면 된다. 올해 하반기 공개된 ‘대다모’ 광고 영상은 동사 자체 개발 솔루션을 기반으로 BGM을 포함한 광고의 모든 부분을 생성형 AI를 통해 제작한 것이다. 약 2주 에 걸쳐 불과 500만원이라는 비용으로 해당 광고를 제작했다. ○한국판 HOKA, 르무통의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