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원 웰스, 신형 '미네랄 필터' 적용한 정수기…프리미엄 생수 같은 물맛 2023-07-18 16:02:17
지표에서 물맛을 나타내는 O-Index가 프리미엄 생수와 비슷한 수준으로 나왔다. 하시모토 지표의 건강 지수인 K-Index는 기준치보다 세 배가량 높다. 기존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만의 3중 위생케어 시스템과 일반 냉수보다 더 차가운 ‘얼음냉수’를 구현하는 슈퍼쿨 모드, 신진대사 및 혈액순환·소화 개선에...
현대카드, 친환경 리사이클링 가방 '아워백' 공개 2023-07-17 09:08:32
현대카드가 만든 생수인 '아워워터'를 포함한 무색 페트병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섬유'로 재활용돼 아워백의 원단으로 사용됐다. 아워백 1개에 약 150g의 폐플라스틱이 투입됐다. 현대카드는 카드 플레이트 비율로 만들어진 직사각형 체크 패턴을 적용해 아워백 디자인에 특유의 정체성도 반영했다....
추신수, 신세계푸드와 자기 이름 건 '추신水' 출시 2023-07-06 20:46:59
선수와 손잡고 ‘추신水(수)’ 생수를 출시한다. 추신수는 자신의 이름을 딴 생수 제품의 판매 수익금을 전부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에 사용할 계획이다. 신세계푸드는 6일부터 이마트·이마트24·이마트 에브리데이·지마켓·쓱닷컴·노브랜드 버거 등에서 순차적으로 ‘추신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형마트인 이마트...
신세계푸드 '추신水' 출시…수익 전액 유소년 야구 지원 2023-07-06 17:51:25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추신수 선수와 손잡고 6일 생수를 출시했다. 제품명은 ‘추신水’다. 이 제품은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을 위해 만들어졌다. 라벨 전면에는 추 선수의 이름과 홈런을 치는 타격폼 디자인을 넣고, 뒷면에는 ‘Water for Better Champion(더 뛰어난 챔피언을 위한 물)’이라는 문구를 표기했다....
물 만난 생수시장에 '추신水' 등판 2023-07-06 16:07:54
딴 신제품으로 여름 성수기 생수 시장에 뛰어들었다. 수익금은 유소년 야구 육성에 사용한다는 방침이다. 신세계푸드는 추신수 선수와 손잡고 '추신水' 생수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라벨 전면에는 추신수 선수의 이름과 홈런을 치는 모습을 디자인 요소로 적용했다. 뒷면에는 'Water for Better...
이런 생수 봤어?…수익금 전액 기부하는 '추신水' 나왔다 2023-07-06 10:41:26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와 손잡고 생수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제품명은 ‘추신水’(추신수)다. 이 제품은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을 위해 만들어졌다. 라벨 전면에는 추 선수의 이름과 홈런을 치는 타격폼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뒷면에도 ‘Water for Better Champion(뛰어난 야구 챔피언을 육성하기 위한...
신세계푸드, '추신水' 생수 출시…수익금으로 유소년 야구 지원 2023-07-06 08:53:09
신세계푸드, '추신水' 생수 출시…수익금으로 유소년 야구 지원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신세계푸드는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추신수 선수와 손잡고 '추신水'(추신수) 생수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푸드와 추신수 선수는 생수 판매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했다....
"해양쓰레기로 우리 애가 아파요"…푸껫에선 나도 거북이 아빠 2023-04-20 18:03:01
프랑스다운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하와이안항공은 플라스틱 대신 알루미늄에 담긴 생수를 도입했다. 할리우드 배우이자 하와이 환경운동가 제이슨 모모아가 내놓은 브랜드 마나날루의 제품이다. 이 브랜드의 제품은 비스페놀A프리 소재를 적용해 횟수 제한 없이 재활용이 가능하다. 항공사는 이 제품 도입으로 연간...
아난티, 자체 개발한 골프티&마커로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년 연속 수상 2023-02-24 12:00:07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난티는 매년 60만 개 이상 사용되는 어메니티용 플라스틱 용기를 줄이고자 3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선보인 고체형 어메니티 캐비네 드 쁘아쏭으로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2’에서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친환경 어메니티 외 생분해성 소재로 만든 생수, 봉투 등 다양한 친환경...
놀랍도록 닮았다 다이소와 쿠팡...고객 감동의 장인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1-04 16:19:50
투자자들이 다이소의 성장 과실을 함께 누리면 좋겠습니다. 천 원짜리 팔아 매출 3조 된 다이소, 앞으로도 가격 안 올리고 좋은 제품만 골라 파는지 눈여겨보겠어. 기획 한경코리아마켓 총괄 조성근 부국장 진행 안재광 기자 편집 박지혜·이하진 PD 촬영 박지혜·예수아 PD 디자인 이지영·박하영 제작 한국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