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PC 파리바게뜨, 토트넘 홋스퍼와 파트너십…"협업 제품 출시" 2025-01-08 09:17:58
케이크, 디저트류 제품과 굿즈를 출시하고, 경기 관람 티켓 증정 이벤트 등 고객 행사를 열 계획이다. 토트넘 홋스퍼의 라이언 노리스 최고수익책임자(CRO)는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가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허진수 파리바게뜨 사장은 "스포츠와 베이커리의 만남을 통해 세계...
'매출 100억' 식자재 유통사 매물로 2025-01-07 10:30:43
기업 B사도 매물로 나왔다. B사는 카페 디저트 시즈닝 등 다양한 F&B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자체 연구개발(R&D) 센터를 통해 음료와 디저트와 관련한 다수의 특허 기술도 확보했다. 직접 생산시설을 운영해 품질 관리가 용이하고 국내외 물류 네트워크까지 갖춰 원자재 조달부터 제품 배송까지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MZ세대 입맛 잡았다…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속속 출시 2025-01-06 16:09:50
미래 성장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는 2022년 5월 제로 브랜드를 론칭해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제로 브랜드는 올해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유자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품은 신제품 ‘제로...
"이러니 비타민 사먹지"…장보러 갔다가 손이 '파르르' [현장+] 2025-01-01 07:13:20
음료와 디저트 가격을 줄줄이 인상했다. 겨울 과일을 대표하는 노지감귤 역시 10개 가격이 4459원으로 1년 전(3853원)보다는 15.7%, 평년(2901원)보다 53.7% 비싸다. 다른 과채류 값도 많이 올라 방울토마토(30.8%) 배(21.7%) 토마토(20.4%) 등의 가격이 평년보다 높은 수준이다. 서울 청량리 청과물 시장에서 2대째 과일...
"영화인 줄" 고민시 영상 어땠길래…크리스마스 '대박' 터졌다 [영상] 2024-12-27 14:40:15
운영하고 모바일 교환권 선물하기를 강화한 것도 주효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의 기록적 판매 실적은 투썸플레이스의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며 “고객 기대와 취향을 반영한 고품질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구...
"삼다수로 내린 커피 드셔볼래요?"…제주 아닌 마포에 카페 낸 이유 2024-12-27 11:55:46
한 디저트를 내놓는 등 MZ(밀레니얼+Z) 세대에게 ‘인증샷 명소’로 입소문 났다. 27일 회사 측에 따르면 생수 시장 1위인 제주삼다수는 고객 경험 확장에 힘 쏟고 있다. 제주가 아닌 서울 마포에 플래그십 카페를 낸 것도 이 같은 맥락이다. 최근에는 카페 삼다코지에서 친환경 자원순환 전시 ‘돌고 돌아 제주삼다수...
"해외서 꿀떡 시리얼 인기"…삼립, 내년 꿀떡 수출한다 2024-12-26 09:00:54
생산 라인을 증설했다. 삼립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K-디저트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베이커리와 스낵에 이어 떡으로 카테고리를 다양화할 계획"이라며 "글로벌 사업에 박차를 가해 내년 수출 규모를 올해보다 20% 이상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우리쌀 와플믹스, 한국의 쌀 문화 해외 알리는 'K디저트 강자' 2024-12-25 16:23:05
살린 제품이다. 최근 우리 쌀로 만든 디저트가 유행하는 트렌드에 맞춰 내놨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홈베이킹에 최적화된 제품인 만큼 레시피도 간단하다. 와플을 만들어본 적 없는 소비자도 복잡한 과정 없이 몇 가지 기본 재료만으로 와플을 완성할 수 있다. 우리쌀 와플믹스는 와플대학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2호점 개소 2024-12-20 09:09:25
망고 등을 활용한 아이스 디저트 제품을 판매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글로벌사업을 다각화하고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PC그룹은 지난 2022년 미국 쉐이크쉑 엔터프라이즈와 협약을 통해 말레이시아 사업권을 획득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고급화·리뉴얼…패밀리레스토랑 '제2 전성기' 2024-12-19 18:00:29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생존에 성공한 브랜드들은 식당 콘셉트를 재정비하고 매장 리뉴얼과 메뉴 차별화에 공을 들였다.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고급화 전략을 썼다. 냉동 고기를 더 비싸고 관리도 까다로운 냉장 고기로 교체하고, ‘토마호크 스테이크’ ‘블랙라벨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