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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소텍, 로지스 테크 도쿄 2024에서 창고 자동화 솔루션 선보인다 2024-09-09 09:00:11
피킹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고객의 기존 토트나 박스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도입이 용이하며, 시스템 내 버퍼링 기능으로 효율적인 재고 관리가 가능하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과를 보이고 있다. 엑소텍에 따르면 창립 6년 만에 손익분기점을 달성했으며, 현재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고객 사이트를 운영 중이다. 매출의...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웹3 기반 인플루언서 팬덤 플랫폼을 운영하는 IP 테크 스타트업 ‘폰드메이커스’ 2024-09-06 11:07:19
제공한다. 입점한 스타와 팬 유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기획 이벤트와 디지털 굿즈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굿덕은 아티스트와 팬들이 긴밀히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이자 콘텐츠 자체를 팬들에게 디지털 굿즈로 제공할 수 있는 웹3 마켓 솔루션이다. 다년간의 고객 조사와 앱 충성 유저 행동 분석을...
LGU+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 평가서 이동통신 부문 1위" 2024-09-06 09:28:27
LGU+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 평가서 이동통신 부문 1위" "고용노동부 주관 일자리 으뜸 기업에도 선정"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4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 평가 이동통신 부문에서 1위를 했다고 6일 밝혔다.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는 가입자가 다양한 디지털...
4대 생명보험사 CEO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말말말 2024-09-05 06:00:44
디지털화 로드맵에 따라 디지털 기반 업무 및 모바일 환경을 획기적으로 전환하겠습니다. 보유 CSM 규모를 좌우하는 유지율 및 손해율을 효율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AI 언더라이팅 등 대고객 업무의 디지털 전환을 강화하겠습니다. [3] 고객에게 양질의 상품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기업 디지털 채널의 만족도 평가, 15개 부문에서 1위 기업 선정 2024-09-04 16:07:06
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1위 기업 인증수여식’을 개최한다. DCXI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이 지난해 공동으로 개발한 지수다. 기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의 구매와 소비 과정 전체에 걸쳐 얼마나 만족했는지 그 경험치를 평가하는 지표다. 이를...
KB국민은행, 공공서비스까지 품은 슈퍼앱…'국민앱'으로 성장한 'KB스타뱅킹' 2024-09-04 16:06:19
KB국민은행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시중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은행은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 등 모든 항목에서 고르게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KB국민은행의 대표 플랫폼인 KB스타뱅킹이 ‘슈퍼앱(다양한 서비스를 한데 모아놓은 앱)’ 전략으로 KB금융...
삼성전자, AI·스마트싱스로 연결성 강화…차별화된 경험 제공 2024-09-04 16:03:18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종합가전 부문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삼성전자는 고객 중심 멀티 디바이스 경험(MDE) 서비스를 통해 기기 간 연결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 불편함을 해소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진화된 인공지능(AI) 기능과 스마트싱스(SmartThings) 기반의 연결성을 강화했다. 구매 전...
한국도로공사, 다차로 하이패스 확대…휴게소의 스마트한 변신 2024-09-04 16:01:22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에서 공공서비스(시장형 공기업) 부문 최초로 1위를 차지했다. 1969년 설립된 한국도로공사는 디지털 기반의 서비스 혁신으로 국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전국 고속도로 하이패스 이용률은 90%를...
기아, 연식 변경 '더 2025 쏘렌토' 출시...베스트 셀링카 '정조준' 2024-09-02 11:13:23
기본화했다. 기아는 선택 사양이었던 △기아 디지털 키 2 △지문 인증 시스템 △터치타입 아웃사이드 도어핸들 등 첨단 편의 사양을 시그니처 트림부터 기본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시그니처 트림부터 적용됐던 디지털 센터 미러(DCM)를 하위 트림인 프레스티지와 노블레스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등 고객...
포스코,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전환 위해 ‘오나인솔루션즈 AI기반 플랫폼’ 채택 2024-08-28 10:26:00
마스터 플래닝(supply master planning) 기능을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하기 위해 자사의 플랫폼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조강 생산량 세계 7위의 종합 철강제조기업인 포스코는 1968년에 설립되었으며, 포항에 본사를 두고 있다. 포스코는 철강 생산, 에너지, 건설, 엔지니어링, 배터리 소재, IT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