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출시…"밀키스와 새로운 과일 만남" 2024-02-19 09:05:43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라고 롯데칠성은 소개했다. 신제품은 250㎖, 340㎖ 캔과 500㎖ 페트병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병아리에 파묻히는 꿈…그렇게 탄생한 '후쿠오카 명물' 히요코 만주 2024-02-15 19:03:00
따라 팥소 외에 초콜릿, 딸기, 바나나 등을 소로 넣는 등 다양한 변화를 보여준다. ▲야쓰하시 24개입 540엔 . 히요코 만주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후쿠오카의 유명 제과점에서 1912년 처음 출시했다.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만주를 만들고 싶다는 일념으로, 기존의 둥근 형태가 아니라 독특한 모양의 만주를 고민할 때...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규모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칠성은 올해도 신제품 '밀키스제로 딸기&바나나', '펩시제로 제로카페인', '칠성사이다제로 그린플럼'을 포함해 '실론티제로 디카페인', '게토레이 제로슈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펩시 신규 로고를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1분기에 선보...
金딸기 편의점서 찾는 사람들…샌드위치도 우유도 매출 '쑥' 2024-01-22 11:37:18
맞춰 이달 시즌 과일 이벤트 '딸기를 찾아라'를 진행하면서 딸기 맛 우유와 아이스크림 등을 찾는 사람도 늘었다. '빙그레 딸기타임' 매출은 79% 늘었고, '나뚜루스트로베리파인트', '하겐다즈딸기마카롱싱글바' 매출은 각각 91%, 72% 늘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딸기를 키워드로 처음...
이마트24 "딸기 관련 상품 60종 판매…매출 '쑥'" 2024-01-22 08:29:03
통해 생딸기부터 딸기크림샌드, 빅파이딸기, 후렌치파이딸기, 딸기우유, 딸기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의 이달 1∼20일 매출은 지난달 11일∼30일 대비 51% 증가했다. 설향·금실딸기 매출은 144% 늘었고, 딸기크림샌드 46%, 빙그레 딸기타임 79%, 나뚜루스트로베리파인트 91% 등의 매출 신장률을...
'편의점 크림빵' 인기 지속…신제품 출시·해외 수출 2024-01-18 08:43:54
푸하하소금우유크림빵'과 '세븐셀렉트 푸하하리얼딸기크림빵'은 동물성 크림비율은 높이고 글루텐 함량을 낮췄다. 또 계란과 유지 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빵의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푸하하 크림빵 임훈 대표는 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크림의 달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
식품·유통가에 청룡이 나르샤…"소비 위축 넘어 승천 한다" 2024-01-17 16:20:11
물고 있는 여의주를 만들고, 부드러운 우유 무스와 크림치즈 무스를 더했다. SPC 파리파게뜨도 연두색 아기 용을 형상화한 ‘힘내세용 케이크’를 선보였다. 스타벅스코리아는 기존 베스트셀러에 푸른 용을 더했다.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 등 새해 음료 3종과 ‘푸른...
'한 끼에 11만원' 웃돈까지 붙여 산다…난리난 뷔페 뭐길래 2024-01-16 21:00:01
커피 전문점들도 딸기 관련 제품을 잇따라 선보였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했다. 흰 우유 위에 딸기 과육을 올렸다. 2019년 처음 출시된 이후 지난해 말까지 530만잔 넘게 팔렸다. 올해(지난 9일까지) 들어서도 25만잔 이상 팔렸다.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시즌 메뉴 생딸기 음료 다섯...
세븐일레븐, 달걀·콩나물·두부 20% 할인…"물가 안정" 2024-01-09 08:43:20
할인한다. 베리스윗딸기샌드를 현대카드로 구매하면 30% 현장 할인하고, SKT우주패스 할인까지 적용하면 반값에 살 수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장기간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의 소비 심리 개선을 위해 한 해 동안 핵심 상품에 대한 가격 할인 행사를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5일 이마트24도 고객들의...
이마트24, 커피·우유·생수 등 초저가 PB 3월까지 가격동결 2024-01-05 17:47:59
편의점 이마트24는 페트커피, 우유, 생수 등 자체브랜드(PB) 제품 가격을 올 3월까지 올리지 않기로 했다고 5일 발표했다. 정부가 물가 인상 자제를 당부한 후 작년 말까지 이어오던 가격 동결 조치를 한 분기 더 연장한 것이다. 동결 대상은 ‘아임e 페트커피’ 4종(1300원), ‘아임e 하루e한컵우유’ 1L(2400원), ‘아임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