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수베이글에 뚱바라떼까지…편의점 인기템 모았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6:14:24
라떼는 처음이라 신기해서 받았다"며 "CU 부스 말고도 다양한 부스가 있어서 친구와 여러 가지 둘러보고 갈 것"이라고 말했다. 겟커피 부스에서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거쳐 뚱바라떼를 받아 갔다. 편의점 GS25가 마련한 '카페25' 이벤트 트럭 앞엔 수십미터에 이르는 줄이 이어졌다. 이벤트 트럭은...
"1시간 만에 500개 나갔다"…우유 못먹어도 OK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6:13:14
먹지 못하는데 소화가 잘된다고 하니 내일 받은 제품으로 오트라떼를 만들어 먹어 봐야겠다"고 말했다. 어메이징 오트는 2021년 출시된 100% 식물성 귀리유다. 유당이 없어 우유를 소화하지 못하는 '유당불내증'환자에게 권장된다. 2021년 출시돼 1년 만에 2000만 팩 이상 팔린 매일유업의 대표 제품이다. 이번에...
"인기 짱 코코 솜사탕 받아가세요"... 아이들과 오기 좋은 이곳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5:19:18
모양 솜사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코코는 올숑, 모카, 라떼와 함께 '청춘 바리스타 크루'라는 콘셉트로 자리매김한 이번 페스티벌의 마스코트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행사장 곳곳에서 코코를 만나볼 수 있다. 코코 얼굴 모양의 솜사탕을 나눠주는 부스는 '청춘힐링' 부스존에 있다. 동그란 얼굴...
"커피앳웍스 바닐라빈 크림라떼 맛보고 드립백도 받아가요"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57:18
크림라떼’, ‘콜롬비아 그란자 파라이소 92 디카페인’ 등 제품을 무료로 시음해 볼 수 있다. 폴 블렌드는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한 월넛의 풍미가 어우러져 균형감있는 콜롬비아 베이스에 스파이시한 인도네시아, 복합적인 향미의 케냐를 블렌딩하여 풍부한 향미를 제공한다. 커피액웍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빈...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롯데월드타워에 모인 이유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39:35
SPC는 ‘커피앳웍스’ 부스를 열고 바닐라빈라떼와 드립커피를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가족끼리 부스를 찾은 직장인 박모씨(45)는 “바닐라떼가 너무 맛있었고, 식사 후 디저트와 같이 먹기 좋있다”고 했다. 엔제리너스 부스는 경품을 받으러 온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뽑기 기계를 둔 엔제리너스 부스에는 행사 ...
뭐가 들었길래…"1억잔 팔렸다" 2024-10-11 10:17:21
1억잔 이상 판매된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콜드 브루 등 커피 음료 5종이다. 1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차 음료로는 처음이자 커피 음료까지 합치면 6번째로 1억잔을 돌파했다. 스타벅스의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새콤한...
1억잔 팔렸다…스타벅스서 가장 많이 팔린 차 음료 2024-10-11 10:04:11
라떼, 카라멜마키아또, 스타벅스돌체라떼, 콜드브루 등 커피 음료 5종이다. 자몽허니블랙티는 차 음료로는 처음으로 1억잔 이상 팔렸다. 커피 음료까지 합치면 6번째다. 자몽허니블랙티는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로 만든 새콤달콤한 맛의 허니소스에 블랙티(홍차)의 풍미를 더해 만든 음료로 매년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1억잔 팔려…차 음료 최초 2024-10-11 09:52:05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콜드 브루 등 커피 음료 5종이다.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차 음료로는 처음이자 커피 음료까지 합치면 6번째로 1억잔을 돌파했다. 스타벅스의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로 만든 새콤달콤한 맛의 허니 소스에 블랙티(홍차)의 풍미를 더해...
"디저트도 저당이 대세"…메가MGC커피, 저당 우유·초코 생크림 케익 2종 선봬 2024-10-10 11:56:43
아이스티,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에 이어 저당 케익 2종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우유 생크림과 초코 생크림 케익 2종으로 구성되어 더욱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로우 스펙 푸드'란, 당류·칼로리·나트륨·알코올 등의 첨가량을 낮추고 맛을 유지한 제품을 일컫는다. 저당...
가을에만 500만잔 불티나게 팔렸다…스타벅스 '화제의 음료' 2024-10-09 09:56:36
라떼’ 등 가을 신메뉴 3종을 9월 초 출시했는데 13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잔을 넘겼다고 밝혔다. 가장 인기가 높은 건 홍시 동동 수정과다. 시원한 수정과에 달콤한 홍시와 대추칩을 더한 독창적 조합인데, 전통 음료의 익숙한 맛과 신선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MZ(밀레니얼+Z) 세대에게도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