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KT·LGU+, 클라우드 게임 선점 경쟁 2020-08-10 15:10:05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기능도 갖췄다. SK텔레콤이 아닌 타 통신사 가입자도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게임 패스 얼티밋’을 구매한 이용자는 본인이 소유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 휴대폰, 태블릿으로 통신만 연결되면 클라우드 서버에 접속해 게임을 할 수 있다. 또 이용 기간에는 PC와 콘솔에서 다운로드...
코로나 충격 아모레 "디지털 동맹으로 위기탈출" 2020-08-06 16:57:04
선보였다. 지난달엔 ‘라방(라이브방송)’을 시청하면서 제품을 구입하는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11번가와 라이브커머스 등 디지털 공동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해외 온라인몰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인도 유통업체 나이카와 손잡고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를 인도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지난...
패러다임의 전환…'전사적 디지털화'로 방향 튼 아모레퍼시픽 2020-08-06 14:59:22
선보였다. 지난달엔 ‘라방’(라이브방송)을 시청하면서 제품을 구입하는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11번가와 라이브커머스 등 디지털 공동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기존엔 신규 브랜드를 온·오프라인에서 전방위적로 판매했는데 최근 전략을 바꿨다"며 "특정 고객을 겨냥해 세분화한...
박보영 제천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8월 13일 개막 2020-07-23 13:25:35
열을 올리고 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시민과 관람객의 안전을 고려하여 비대면 영화제로 전환,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관람객을 만난다. 임동혁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개막식은 브이라이브(V LIVE)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개막작 등 상영작은 공식 온라인 상영관인...
BTS도 인정한 '등골브레이커' 고가패딩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07-11 09:30:01
벌였다. 소셜미디어 웨이보에서 1시간에 걸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올 겨울 출시 예정인 패딩 등 콜렉션을 대거 선보였다. 인기 가수와 개그맨 등이 출연해 조회수 3160만건을 기록했다. 이는 일전 구찌(2500만건)와 샤넬(2300만건)의 웨이보 라이브 기록을 능가한 것이라고 징데일리는 전했다. 몽클레어는 또 상하이...
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으로 판로 막힌 지역 특산물 판매 지원 2020-06-17 09:21:59
쇼크라이브'는 19일과 26일 오후 9시에 특별 프로그램 '겟꿀조합'을 통해 전남 여수의 갓김치와 경남 남해의 전복을 각각 판매한다. 방송에서는 '코로나 극복! 우리 농가 살리기 프로젝트'라는 슬로건 아래 여수와 남해 현지의 지역 특성을 살린 무대를 배경으로 상품을 판매한다. CJ오쇼핑은 특별...
[주코노미TV] 위안화 vs 달러…디지털 화폐전쟁에 대비하라 2020-04-17 10:01:01
순간에 내부가 통째로 넘어가는 구나를 처음 경험한 게 2009년 금융위기에요. 그리곤 2009년 중국이 본격적인 위안화 국제화를 선언해요. 그런데 이번에 또 경험하고 있어요. 그래서 디지털 화폐에서 승부를 보려는 거죠. 기획 주코노미 총괄 조성근 디지털라이브부장 진행 허란 기자 촬영 조민경 PD 편집 김인별 PD...
[사설] '코로나 사태' 정치적 이용…국민이 그렇게 만만한가 2020-02-26 18:25:41
비판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코로나19 쇼크’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발언은 제도 정치권 밖 친여(親與) 인사와 네티즌이 주도하고 있다.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은 어제 유튜브 방송 ‘알릴레오 라이브’에서 권영진 대구시장과 이철우 경북지사를 비난했다. 서울시와 경기도의 신천지 시설...
보라카이 악마의잼 데비스잼, CJ ENM 오쇼핑부문 "쇼크라이브방송" 진행 2020-02-05 16:34:44
10일 "쇼크라이브"를 통해 런칭 방송 예정 - 4일 사전 판매 시작 - 8일 주현정마켓에서 주현정과 공동구매 진행 보라카이 악마의잼으로 알려진 `데비스잼`이 10일 19시부터 약 한시간동안 CJmall 어플리케이션에서 "쇼크라이브"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데비스잼은 4일부터 CJmall 을 통해 새로운 세트구성으로 사전판매를...
[새 출발 2020 유통산업] CJ오쇼핑, 엣지·셀렙샵 등 패션PB를 '메가 브랜드'로 2020-01-06 15:26:33
2017년 선보였던 모바일 생방송 플랫폼인 ‘쇼크라이브’는 인플루언서나 유명 연예인 등과 협업을 늘린다. 작년에는 래퍼 타이거JK가 직접 출연해 이어폰을 판매했다. CJ오쇼핑은 온라인 쇼핑몰 CJ몰에는 제품 추천 기능을 강화한다. 올해 패션, 뷰티 제품에 추천 서비스를 적용할 계획이다. 작년에는 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