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K뷰티 브랜드 어뮤즈 인수 2024-08-02 17:41:26
3위 규모 화장품 시장인 북미와 일본에서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글로벌 Z세대를 고객으로 확보해 해외 사업 기반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2028년까지 어뮤즈 매출을 2000억원 규모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0년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지분...
신세계인터내셔날, 713억원에 장원영 화장품 '어뮤즈' 품는다 2024-08-02 16:15:32
기타주주가 가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럭셔리·프리미엄 위주였던 코스메틱 사업의 포트폴리오를 풀라인업으로 확대하고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 하기 위한 주요 전략으로 어뮤즈 인수를 추진했다. 어뮤즈가 글로벌 인지도, 젊은 고객층, 대중성이라는 삼박자를 모두 갖춘 브랜드라는 점, 화장품 최대 시장인 북...
현대백화점 중동점, 럭셔리관 열어…구찌 등 명품 강화 2024-07-31 09:39:56
프리미엄 슈퍼마켓을 리뉴얼했고 이번에 럭셔리관을 선보인다. 럭셔리관 1층에는 구찌와 발렌시아가, 페라가모, 몽클레르 등 4개 브랜드 부티크가 문을 연다. 버버리 부티크도 다시 문을 열고, 이르면 연내 프라다와 보테가베네타 부티크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들 브랜드가 부천 지역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보복 이후 반한 감정의 확산으로 한국산 화장품 대신 자국 제품에 대한 애국소비가 늘기 시작했다. 중국 뷰티 제품의 경쟁력도 높아졌다. 고가 시장에서는 중국 소비자들이 로레알, 에스티로더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에 대한 소비를 늘렸다. 양쪽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K-뷰티는 찬밥 신세로 전락, 선택지에서 밀려났다....
'한섬 야심작' 오에라, K뷰티 신흥강자 부상 2024-07-21 17:37:36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가 올 들어 중국발(發) 훈풍에 K뷰티 신흥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21일 한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1~6월) 오에라의 중국인 관광객 대상 면세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0%가량 증가했다. 전체 고객 대상 매출도 같은 기간 55% 늘었다. 오에라는 한섬이 2021년 론칭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다....
100만원대 K뷰티 제품, 中서 '인기폭발'…'반전' 기회 잡았다 2024-07-21 15:25:38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가 올 들어 중국발(發) 훈풍에 K뷰티 신흥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21일 한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1~6월) 오에라의 중국인 관광객 대상 면세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0% 가량 증가했다. 전체 고객 대상 매출도 같은 기간 55% 늘었다. 오에라는 한섬이 2021년 론칭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주뭘살까] 올림픽 스포츠 마케팅 '풍성'…중복 맞이 보양식도 2024-07-20 07:00:02
해외 럭셔리 브랜드 선글라스는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랑콤과 헤라, 에스티로더 등 화장품 브랜드는 선케어 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김포공항점에서는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 신세계백화점 = 1932년부터 92년간 올림픽 공식 '타임키퍼'(시간 측정 기기)...
롯데백화점, 스포츠 상품 20∼60% 할인…'노스페이스' 팝업 2024-07-15 06:00:07
듀퐁 등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 선글라스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화장품 브랜드 랑콤과 헤라, 에스티로더 등의 자외선 차단 제품은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전인 오는 18일까지는 얼리버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나이키와 아디다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권과 랑콤과 헤라에서 사용할...
애경산업, 중국서 프리미엄 화장품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2024-06-30 09:34:24
애경산업, 중국서 프리미엄 화장품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AGE20'S는 이를 기념해 지난 28일 중국 항저우에서 현지...
키움증권, 코스맥스·한국콜마 목표가↑…"가성비 선호 유행" 2024-06-20 08:35:58
중심으로 화장품 산업이 성장해왔다면 현재 시장의 중심은 미국으로 옮겨갔고, 고금리 영향으로 미국에서 '가성비' 선호 트렌드가 유행하면서 중소형 브랜드사의 생산을 전담하는 ODM 산업이 수혜를 입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조 연구원은 "이미 높아진 물가 부담으로 가성비 선호 현상은 당분간 지속될 가능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