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박 최저가"…롯데마트 6∼12일 식품·생활용품 할인 2024-06-04 06:00:08
판매한다. 이글루 아이스박스 5종과 룸바이홈 보냉백 8종은 최대 50% 할인하고,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레드페스티벌 2단계 행사를 통해 장바구니 필수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대한적십자사와 헌혈 문화 확산 나선다 2024-05-31 10:00:02
및 레드커넥트 어플리케이션, 종근당건강몰을 통해 프로메가 제품 및 브랜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여 헌혈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리고, 종근당건강의 내부 임직원 대상 헌혈 독려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헌혈 문화를 확산할 계획이다. 한편 프로메가는 지난 2018년부터 심폐소생술(CPR) 교육을 진행하며...
"3천평 규모, 국내 최대"…유아용품 쇼핑몰 ‘링크맘 쇼핑몰’ 공개 2024-05-29 14:07:39
폴레드, 순성 등 카시트 제품들을 비롯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링크맘 쇼핑몰 1호점(용인점)은 총 4개층 약 3천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폼포라, 와이업, 오이스터, 디트로네, 꿈비, 토드비 등 유명 육아용품 브랜드 제품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찾아보기 힘든 유아동 패션 브랜드 제품까지...
이노레드, 공동대표이사에 구글 임원 출신 김태원 선임 2024-05-28 10:00:03
빅인사이트, 오피노마케팅 등 국내 유망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테크 기업에 투자하며 성공적인 동반성장과 투자성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김 신임 대표는 “디지털 전환의 시대에 업계의 혁신을 리드해온 이노레드가 AI 등 가속화된 변곡점의 시대를 기회로 만드는 마케팅 산업의 리더이자 고객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가...
알리바바 플리기, 한국 인바운드 관광 시장 진출 2024-05-27 14:05:53
“레드테이블과의 협력 관계를 더욱 긴밀히하여 한국의 스마트 관광 시장에 확고히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플리기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와 체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FIT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코리아트래블카드 운영사 레드테이블 도해용 대표는 “코리아트래블카드를 통해 똑똑한...
더브레드앤버터, 美 패스트 컴퍼니 '2024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마케팅 컨설팅 회사 부문 선정 2024-05-17 08:30:02
중요한 결과”라고 말했다. 더브레드앤버터는 2004년 런던에서 시작, 2009년 서울에 설립하여 올해 15주년을 맞는 글로벌 브랜드컨설팅회사다. 2021년 미국 뉴욕으로 본사를 이전했다. 2018년부터 미국 본사 및 한국 지사 모두 비콥(Certified B Corporation) 인증 기업이기도 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반얀그룹 경영진,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현장 방문 2024-05-13 09:00:03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국내 부산과 제주의 유명 골프장 및 리조트도 제휴 사용이 가능하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서울 강남구 청하 빌딩(청담동 명품거리 인근)과 부산 해운대구 팔레드시즈(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서 아너스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현재 1차 회원권 분양이 막바지에 있으며, 5월 말 2차...
하이엔드 휴양을 위한 선택지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2024-05-06 09:00:01
버티고 루프탑 라운지 등이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에서의 경험을 한층 풍요롭게 만들어줄 것이다. 한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서울 강남구 청하 빌딩(청담동 명품거리 인근)과 부산 해운대구 팔레드시즈(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서 아너스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현재 1차 회원권 분양이 막바지에 있으며, 오는 5월...
"이젠 K컬처 스타트업 시대"…'도깨비어'에 취한 실리콘밸리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5-05 09:20:25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차별화를 통해 레드오션을 블루오션으로 바꾸는 것이죠. 미국에 1만 개의 브루어리가 있지만 그 어떤 업체도 저희가 만드는 건 만들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도깨비어는 레드오션에서도 유니콘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Q. UC버클리 대학에서 공부할 때 현재 사업과 관련된 공부...
폴레드, PVC ZERO 롤매트 ‘에코하이’로 유아용품 시장 선도 2024-05-02 09:46:20
폴레드 관계자는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환경과 소재를 생각하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에코하이는 PVC 없는 매트로 주목받으면서 이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 판매량이 증가한 것 같다”며 “폴레드만의 기술력으로 아이의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에코하이 브랜딩’을 구축해 나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