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빛의 건축가 장 누벨과 미디어의 만남…압도적 몰입감을 경험하다 2024-07-11 16:38:02
호텔 18층의 레스토랑 ‘르 로프트’는 야경 명소로도 유명하다. 벽면 전체가 유리로 돼 있어 360도 파노라마 뷰를 자랑한다. 특히 천장에 대형 곡선형 디스플레이가 설치돼 있는데, 슈테판대성당 타일을 모티브로 한 스위스 아티스트 피필로티 리스트의 작품이 전시돼 하이라이트를 만들어낸다. 누벨이 설계한 상하이 푸둥...
한국색 뺀다더니…"5분만에 동났다" 일본서 대박 난 女아이돌 2024-07-04 07:00:13
라이선스 사업을 처음 시작했다. 코카콜라 재팬, 산토리, 반다이, 기린, 로프트, 로손엔터테인먼트 등 300개가 넘는 일본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왔다. 2017년 라인프렌즈 재팬 설립 이후부터 지난해까지 일본에서 이뤄진 IP 거래량은 연평균 29%씩 성장했다. IPX는 지난 2일 시부야에서 '2024 IPX 서밋'을 열고 새...
3만개 'K뷰티 군단' 세계를 물들이다 2024-07-02 17:48:54
‘로프트’. 2층 뷰티 매장은 한낮인데도 1020세대로 발 디딜 틈을 찾기 어려웠다. K뷰티 매대에서는 달바, 바이유어, 오브제, 토리든, 티르티르 등 낯선 화장품이 눈에 들어왔다. 국내 인지도는 높지 않지만 해외 유통채널에서 부문별 판매 순위 1~2위를 휩쓰는 K뷰티 브랜드다. K웨이브의 파도가 가장 거세게 몰아치는...
"종합비타민제, 매일 챙겨 먹었는데…" 충격 결과 [건강!톡] 2024-06-27 20:06:48
게재된 이번 연구를 위해 NCI의 에리카 로프트필드 박사와 동료들은 미국 성인 약 40만 명의 20여년간 데이터를 분석했다. 조사 대상자의 중간 나이(모든 참가자를 연령순으로 나열할 때 정중앙에 있는 사람의 나이. 평균 나이와는 다른 개념)는 61.5세, 만성 질환 병력이 없는 대체로 건강한 사람들로 구성했다. 연구...
'조선미녀' 구다이글로벌, 라카코스메틱스 지분 88% 인수 2024-06-17 09:55:10
이번 인수·합병(M&A)으로 브랜드 창립 7년 만에 보유 지분 전량을 297억원에 매각했다. 이 대표는 라카 브랜드 총괄 디렉터로서 브랜드 운영과 성장에 계속 참여할 계획이다. 라카는 일본에서 로프트·플라자·앳코스메 등 450여 개 매장에 입점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오늘시장 특징주] 토니모리(214420) 2024-06-14 10:15:24
체결, 로프트 버라이어티 숍 및 드록스토어 웰시아에 제품 입점 등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움직임은 토니모리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더욱 밝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토니모리의 주가는 여전히 과거 대비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밸류에이션 부담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티놀...
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 스테이폴리오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2024-06-04 10:08:34
▲아카이브 대진 ▲딜문 ▲하널 ▲아셉오어 ▲남문로프트 총 5곳 중 당첨자를 대상으로 랜덤 증정될 예정이며, 후기 작성 시에는 희망 숙소명 1곳을 필수 기재해야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벅스 3개월 이용권’이 100% 제공되며, 다양한 구매 혜택까지 지원한다. 이번 행사 모델인 XT...
3.7m 층고에 와인 저장시설까지 갖춘 '에피소드 용산241' 2024-05-30 17:26:28
알파, 로프트, 로프트 스위트)으로 나뉘며, 같은 타입 안에서도 내부 구조를 약간씩 다르게 해 전체 유형이 35가지에 이른다.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구조의 획일화를 피하려고 애썼다고 SK디앤디 관계자는 설명했다. 가장 많은 66가구가 전용면적 24.63㎡의 '플랫' 타입이다. 원룸에 가까운 공간이나...
에코마케팅 "핑거수트·안다르 일본공략 강화…방송서도 소개" 2024-05-23 11:43:38
뷰티 축제인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에 2회 연속으로 참가했으며 일본 최대 방송사 후지TV의 프로그램에서 소개되기도 했다.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역시 지난 2월 오사카 한큐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며 일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일본 유명 요가 강사 등으로 구성된 앰배서더 프로그램 1기...
에코마케팅, 핑거수트·안다르 앞세워 日 공략 2024-05-23 11:43:02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에도 2회 연속으로 참가했다. 해당 페스티벌은 로프트가 직접 선정한 뷰티 브랜드만 참가가 가능하다. 일본 소비자 뿐 아니라 현지 바이어들에게도 주목받는 행사로 평가받는다. 일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 에코마케팅의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지난 2월 오사카 한큐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