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이익 1천550억원…작년 동기보다 9% 증가(종합) 2024-11-07 16:19:10
베트남에서의 영업이익 개선이 실적에 반영됐다. 롯데쇼핑은 3분기 베트남을 중심으로 해외사업이 견고한 실적을 보였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지난해 오픈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흥행하면서 백화점 해외사업의 3분기 매출이 24.6% 증가했다. 베트남에서의 3분기 누계 기준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80.8% 늘었...
HDC랩스, 한국 FM학회 정보경영부문 대상 수상...건물통합 관리 'insite' 주목 2024-11-07 15:50:00
평가다. 현재 insite 플랫폼은 실제로 고척아이파크몰, 아이파크타워, 롯데홈쇼핑, 싸이칸, 보코 호텔 등 전국 100여 개 현장에 적용되어 있으며 건물의 특성·목적·시설에 맞는 최적화된 방법으로 통합 관리되고 있다. HDC랩스 정성재 리얼티본부장은 “이번 수상으로 insite 플랫폼의 우수성과 효용성이 입증된 것 같...
다온글로벌, 김해 상업시설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 영상·사진 콘테스트 개최 2024-11-07 11:01:13
정원형 공원, 김해관광 유통단지, 아울렛, 롯데워터파크이 인근에 위치해 고정수요와 유동인구 확보할 수 있다. 게다가 초기에 입점하는 계약자들은 권리금이 없는 신축 상업시설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25년 9월 개교예정인 신문초등학교와 관동초교, 장유중, 김해외고, 율하, 수남고 등의 교육 시...
롯데百, 겨울옷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180개 브랜드 참여 2024-11-06 06:00:13
발길을 끈다. 오는 9∼24일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안무가 '리아킴' 이 출시한 국내 유일의 댄스웨어 브랜드 '싱귤러'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댄스 스튜디오 '원밀리언' 소속 댄스팀이 일일 판매사원으로 나서고 구매 금액에 따라 댄스 아카데미 수강권...
롯데홈쇼핑, 중동서 K브랜드 860억원 수출 상담 성과 2024-11-04 15:39:31
발표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롯데홈쇼핑이 2016년부터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진행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2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렸다. 중동은 일명 '오일머니'로 소비력이...
견본주택에 5000여명 몰려…광명 유승한내들 라포레, 11일 특별공급 2024-11-04 14:36:05
위치해 있으며, 광명역세권과 인접해 이케아, 롯데몰, 코스트코, 이마트, 중앙대 광명병원 등의 생활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11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월 12일 1순위, 11월 13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11월 19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이후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 이달 공급 2024-11-04 10:08:04
등이 가깝다. 단지 근처에 코스트코와 롯데마트를 비롯한 대형마트가 있다. 타임스퀘어와 IFC몰, 더현대서울 등 영등포·여의도 상업시설도 가깝다. 또 영등포구청과 영등포우체국, 당산2동주민센터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 안에는 어린이집이 들어서고 당서초, 당산서중, 선유초·중·고 등 학교가 가깝다. DL이앤씨는...
롯데홈쇼핑, 중동서 K-브랜드 860억원 상당 수출 상담 2024-11-04 08:38:17
4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롯데홈쇼핑이 2016년부터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고자 진행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지난 달 30일부터 이달 2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했다. 중동은 '오일 머니'로 소비력이 높은...
롯데하이마트, 밸류업 나서…"매장 혁신·관리 서비스 강화" 2024-11-03 18:01:12
롯데하이마트가 침체된 가전양판 시장의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한 중장기 핵심 전략을 공개했다. 매장을 대대적으로 개선하고 가전제품 판매뿐 아니라 수리·청소 등 서비스 부문을 강화하며 자체브랜드(PB) 및 해외 브랜드를 통해 상품 구색을 넓히는 것이 핵심이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일 국내외...
K-패션 해외로 들고 나가는 백화점…일본·태국서 '북적' 2024-11-03 07:15:00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서 점포를 운영하는 롯데백화점 역시 한국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팝업 행사를 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베트남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는 패션과 뷰티(미용)뿐만 아니라 음식,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등에 걸쳐 30여개 한국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