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위스키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 2025-01-07 10:59:43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위스키 '스카치블루 클래식'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세밀한 블렌딩으로 꿀, 바닐라 등의 달콤한 향이 나도록 제조했으며 얼음을 넣어 마시는 온더록스(on the rocks)나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것과...
롯데칠성음료, 용량 더 늘린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 2025-01-07 10:10:37
롯데칠성음료는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스카치블루(SCOTCH BLUE)'가 '스카치블루 클래식(SCOTCH BLUE CLASSIC)'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카치블루 클래식'은 세밀한 블렌딩을 통한 꿀, 바닐라 등의 달콤한 향이 강점이라는 설명이다. 특히, 하이볼과 같은 믹솔로지(Mixology) 문화와...
"K-푸드 열풍 이어간다"…식품사, 해외 공장 짓고 시장 발굴 2025-01-01 07:01:00
베트남법인은 킹쭌(왕꿈틀이)으로 키즈시장 확대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음료 '밀키스'와 주류 '처음처럼', '새로'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롯데칠성은 지난 2023년 12월 미국 주류회사 갤로와 글로벌 파트너십 업무 협약을 맺은 뒤 갤로의 유통망을 활용해...
소비자가 사랑한 그 제품, 혁신적 가치 빛났다 2024-12-25 16:24:49
챙긴 식품업계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2022년 9월 출시 후 소주 시장에서 ‘제로 슈거’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병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7월 말에는 4억 병을 넘어섰다. hy의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는 8월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이 400만 병을 돌파했다. 정기 구독자도...
새로, 소주 고유의 맛 살린 '제로 슈거 소주'…투명 병에 도자기 곡선미와 세로형 홈 디자인 2024-12-25 16:07:54
광고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작년 9월 성수동을 시작으로 대전과 부산, 대구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지난 6월에는 미국 시장 진출 1주년을 맞아 유명 클럽과 협업 마케팅, 게릴라 판촉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작년 4월에는 새로를 생산하는 롯데칠성음료 강릉 공장에...
‘헬시 플레저’ 제품 앞세워 시장 돌풍[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2024 올해의 CEO] 2024-12-23 08:10:41
‘롯데칠성맨’.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에게 따라붙는 수식어다. 1994년 롯데칠성에 입사해 30년간 몸담은 그는 2020년 11월 롯데칠성의 수장이 되며 샐러리맨 신화를 썼다. 이후 2022년 롯데그룹 정기 임원인사에서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최근 롯데그룹이 쇄신을 예고하며 대대적인 임원 교체를 실시했으나...
위기설 돌파한 롯데, 재무개선 속도 낸다…마트 영통점 매각 2024-12-22 06:11:00
사업을 롯데멤버스에 양도한다.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 및 엘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 사업자로서 모바일 상품권·쿠폰 사업을 같이 운영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됐다. 지난 10월에는 롯데온의 온라인 식료품(e그로서리) 사업단 조직을 롯데마트·슈퍼로 넘겼다. 이에 따라 롯데마트와 슈퍼는 온오프라인 식료품 사업...
보성그룹 계열사 BS산업, 롯데칠성사이다와 아트포레스트 청량리에 '친환경 페트병 트리' 협업 진행 2024-12-13 15:03:33
아트포레스트 청량리가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특별한 친환경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재활용 가능한 자원을 활용한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페트병 4500개를 무상 지원하면서 이루어졌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청량한 마켓, 청량 오락실, 청량 영화관, 청량 사진관 등...
혼을 담아낸 12편의 수작…소비자 가치 제대로 녹였다 2024-12-11 16:20:01
인상적이었다. ‘브랜드 대상’은 롯데칠성음료의 ‘대한민국의 즐거움이 모여 큰 별로 새롭게!’ 편이 선정됐다. 24년 만에 칠성사이다는 인상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본 광고는 고유의 상징인 별을 역동적으로 크게 배치하며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의 상큼한 비주얼을 강조했다. ‘큰 별로 새롭게!’라는 경쾌한...
롯데칠성음료, 74년 전통 '칠성사이다'…빛나는 별 키우고, 톡 쏘는 맛은 그대로 2024-12-11 16:10:26
칠성사이다’가 차별적 우위에 서게 만든 성공 요인이다. 롯데칠성음료는 70년 이상 칠성사이다 고유의 정체성을 지키면서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고려해 출시한 ‘칠성사이다 제로’는 기존 오리지널 제품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면서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