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명 車회사 공장 다녔지만…" 공대 출신 쇼호스트의 반전 [본캐부캐] 2024-10-16 20:10:01
말했다. 롯데홈쇼핑에서 쇼핑엔티로 홈쇼핑 채널을 바꾼 후 신씨는 라이브 방송이 아닌 녹화 방송하면서 "더욱 저의 스케줄에 맞춰 시간을 활용하고, 더 다채로운 활동을 할 수 있었다"고 했다. 스피치 인플루언서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것도 이때부터였다. "생방송 일정이 잡히면 평일이든, 휴일이든, 낮이든,...
김치에 간편식까지…특급호텔 PB 판매 경쟁 2024-10-15 17:44:45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로 판매 채널도 확대하고 있다. 판매량은 매년 빠르게 늘고 있다. 조선호텔은 지난해 김치 관련 매출이 전년 대비 42%나 증가했다. 이 회사의 작년 전체 매출 증가율(약 15%)을 크게 웃돌았다. 올 들어 9월까지 김치 매출 증가율은 16%에 이른다. 워커힐호텔의 김치 매출은 올 들어...
조인철 "MBC·TV조선, 홈쇼핑 연계 편성 최다 적발" 2024-10-14 08:51:12
TV 홈쇼핑의 편성을 확인하고 '협찬 고지 이행 여부'를 확인한다. 최근 3년간 실시한 연계 편성 결과에서 KBS 1TV·2TV·EBS는 단 한 건의 연계 편성도 없었던 반면, MBC는 지상파 5개 사의 전체 적발 건수 433건 중 298건으로 약 70%를 차지했다. 실제 MBC는 2023년 5월 1일 '기분 좋은 날' 프로그램에서...
"흑백요리사 셰프들, 연락도 어려워"…망한 줄 알았는데 '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2 14:45:03
셰프와 롯데홈쇼핑에서 ‘테이스티:맛’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바 있는데요. 최 셰프를 앞세운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인 결과 월평균 판매량 40만개 이상, 연간 매출액 165억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대표 인기 제품인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는 올해 상반기(1월부터 지난 8월까지)에만 50억원어치가 팔리는 효과를...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5:13:37
추진하는 온라인 그로서리(식료품) 사업도 롯데마트가 통합 운영해 독보적인 그로서리 경쟁력을 갖출 계획이다. 또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패션, 뷰티, 아동, 명품 등의 전문몰로 입지를 강화하고 그룹사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에 집중해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밖에 하이마트와...
롯데쇼핑, 업계 최초 밸류업 공시…“주주환원률 35%…2030년 매출 20조” 2024-10-11 14:05:42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목표다. 롯데마트는 영국 오카도와 추진하고 있는 e그로서리 사업도 통합 운영해 국내 그로서리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e커머스는 패션, 뷰티, 아동, 명품 등 버티컬 전문몰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 그룹사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 강화에...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0:19:14
추진하는 온라인 그로서리(식료품) 사업도 롯데마트가 통합 운영해 독보적인 그로서리 경쟁력을 갖출 계획이다. 또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패션, 뷰티, 아동, 명품 등의 전문몰로 입지를 강화하고 그룹사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에 집중해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밖에 하이...
디에디션헬스, 프리미엄 단백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 롯데홈쇼핑 론칭 2024-10-10 14:09:26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와 롯데홈쇼핑의 합작회사인 디에디션헬스가 설립 이후 처음으로 출시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네덜란드 등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담아...
롯데홈쇼핑, 단백질 시장 진출…'덴마크 단백질 이야기' 출시 2024-10-10 11:58:14
직접 생산한 완제품을 직수입했다. 오는 12일 롯데홈쇼핑 대표 식품·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처음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미래 먹거리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 6조2천억원으로 롯데홈쇼핑의 지난해 55세 이상 고객의 건강기능식품 주문액은 2019년보다...
환동해 해양수산 축제의 장 ‘2024 해양수산엑스포’ 엑스코서 11일 개막 2024-10-10 11:38:36
및 내수판매 증진을 위해 국내 대형 유통사(쿠팡, 롯데마트, 11번가, NS홈쇼핑 등)와 참가기업 간 1:1 매칭 구매상담회를 개최해 우리 지역 수산물 매출 확보를 위한 기회를 마련한다. 부대행사도 다양하다. 11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진행되는 경북 수산물 활용 쿠킹 클래스에서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경북수산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