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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컨텝포러리 브랜드 '시눈', 2024 가을 시즌-명동점 그랜드 오픈 2024-09-02 09:26:26
극대화하였고 레이스, 리본, 프릴 등의 소재를 적극 활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에는 시눈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아트웍을 살린 작업물이 많은데 로즈 플라워 가디건의 경우 자체 개발한 장미 아트웍이 입체감 있게 자수되어 있는 희소성 높은 아이템이며, 부글 소재에 레글런 소매를 적용하여 포근하고...
"싸다고 막 담았더니 순식간에 10만원 썼어요"…인기 폭발 [현장+] 2024-08-29 20:11:01
고객, 미·일서도 주문" 이곳 상인들은 유행에 맞춰 액세서리 부자재들을 들여와 판매한다. 30년째 동대문에서 도소매 액세서리 가게 '하이그린'을 30년 넘게 운영하는 배용국(65) 씨는 "지난해부터 모루인형 재료를 본격적으로 판매했다"며 "보통 유행하는 상품일수록 소매 손님이 많은데, 모루인형을 사러 오시는...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 2024-08-27 04:44:01
개발 등 고객에게 최상의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희망나눔 체육대회를 통해 1,600여만 원을 월드비전 국내 위기아동지원 사업에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또한 이어가고 있다. 더리본 관계자는 “고객에게 인정받은 만큼 사회에 보답하고자 꾸준한 기부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나만의 취향은?…MZ 유행으로 번진 '직꾸' 2024-08-24 08:42:21
밝혔다. 비즈, 리본, 배지 등 부자재를 5천원 내외 가격으로 사서 즉석에서 신발을 꾸밀 수 있다. 신꾸 체험관의 인기 덕분에 이 지점의 개점 직후 11일간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3% 증가했다. 지난 15일 폴더 부산 광복 하이라이트점에 이어 오는 23일 개점하는 서울 명동 하이라이트점에도 신꾸 체험존을 만들 계획이다....
신발·티셔츠 직접 꾸민다…패션업계 '꾸미기' 열풍 2024-08-24 08:03:01
신꾸 체험관에서는 비즈, 리본, 배지 등 부자재를 5천원 내외 가격으로 구매해 즉석에서 신발을 꾸밀 수 있다. 신꾸 체험관의 인기에 힘입어 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점의 개점 직후 11일간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3% 증가했다. 폴더는 지난 15일 폴더 부산 광복 하이라이트점에 이어 오는 23일 개점을 앞둔 서울 명동...
인텔, 1.8nm 파운드리 내년 본격 가동…GAA와 후면전력공급 기술 적용 2024-08-07 16:40:34
이 설계 툴은 파운드리 고객이 인텔 18A에서 게이트올어라운드(GAA) 트랜지스터 아키텍처인 ‘리본펫(RibbonFET)’과 후면 전력 공급 기술 ‘파워비아(PowerVia)’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자 설계 자동화(EDA) 및 지적 재산(IP) 파트너는 제품을 업데이트하여 고객이 최종 생산 설계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에코프로 "양극재 캐파 축소 검토…투자는 지속" 2024-07-31 15:03:10
등 자원 확보, 고객 다변화 등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에코프로는 내년 양산 예정인 전구체 공장 등 국내 설비 증설을 예정대로 진행하고, 외부 고객사 확보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특히 에코프로는 인도네시아 니켈 등 주요 광물 자원 확보를 위한 지분 투자 등을 통해...
에코프로 "양극재 캐파 하향 검토…미래 위한 투자는 지속" 2024-07-31 12:05:50
국내 설비 증설을 예정대로 진행하고, 외부 고객사 확보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특히 인도네시아 니켈 등 주요 광물 자원 확보를 위한 지분투자 등을 통해 배터리 소재 생태계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글로벌 전기차 시장 격전지로 부상한 유럽 시장 투자도 계속된다. 에코프로는 내년 양산을 목표로 헝가리 데브레첸에 ...
반년 만에 700억 넘게 팔더니…돌풍 일으킨 'K패션' 승부수 2024-07-09 16:01:52
품절대란을 일으킨 ‘마뗑킴 셔링 리본백’ 등이 꼽혔다. 마뗑킴만의 트렌디한 매력이 담긴 시그니처 액세서리 아이템들은 여전히 큰 사랑을 받으며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이동규 마뗑킴 부사장은 “이번 성과는 마뗑킴이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과 고객들에게서 하나의 패션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는 점에서...
가죽 고집 포기한 LF…1020 '르봉백'에 꽂혔다 2024-07-05 17:23:51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1020세대로 고객층을 넓히기 위해 가죽을 포기하는 ‘승부수’를 던졌다. 지난해 10월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소재로 한 이른바 ‘패디드 원단’ 제품인 ‘르봉백’(사진)을 내놓으면서다. 디자인은 젊은 세대에서 유행하는 ‘발레코어(발레+일상복)’ 트렌드를 활용한 리본을 모티브로 했다. 20만원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