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굿리치, 보험관리 앱 전면 개편 2023-12-14 15:46:52
굿리치가 통합보험관리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굿리치는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을 홈 화면 전면에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아울러 홈 화면에서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에 곧바로 진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병관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상무는 “보험에 대한 궁금증이 있을 때 굿리치를 바로 떠올릴 수 있도록...
오르띠에,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 출시 생방송 성료 2023-11-21 11:02:25
리치 크림’의 더블세트를 조기 매진 달성했다고 밝혔다. 오르띠에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GS SHOP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였다고 전했다. 슬로우에이징 컨셔스 뷰티 브랜드로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은 나노골드와 단백질 펩타이드가 결합된 앱소로-펩™이 함유된 일명 ‘나노골드 단백질 크림’으로...
AI가 포착한 오늘장 유망주 '신현식 리치플러스 앱' 출시 2023-11-20 08:45:56
업체들의 감산이 진행되면서 재고 조정에 따른 평가 손실 축소가 이뤄졌고, AI 수요 증가로 D램 업체들의 순차적인 턴어라운드가 예상된다. 그중 관심 있게 봐야 할 종목은 '삼성바이오로직스' 라고 언급했다. 신현식 리치플러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으며,...
비싼 명품보다 '가성비'…MZ세대 몰리더니 확 달라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1 10:53:52
소비층으로 부상한 이른바 ‘영앤리치(고소득 젊은층)’를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아울렛도 'K패션' 중심 재편하니…충성고객 급증 1일 한국경제신문의 취재를 종합하면 신세계사이먼은 올 초부터 전국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렉토·우영미·바버 등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켰다. 특히 지난...
해외 진출 만만하게 봤다가는 큰 일…"이것만 명심해라" [긱스] 2023-10-26 14:09:14
굿리치보험 신사업에서 출발한 열달후에는 별도의 마케팅 없이 산모의 46%인 18만명이 사용하는 유틸리티앱으로 성장했다. 회사는 지난해 12월 일본어 앱 베타버전을 출시해 7개월간 테스트를 거쳤다. 류상직 대표는 "마케팅 없이 오가닉 이용자 지표를 확보해야 제대로 된 리텐션(이용자 유지율)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고...
10월 11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10-11 08:35:13
존 리치텔로 CEO는 현지 시각 10일 CEO직에서 물러난고, 이사회 의장 자리 역시 내려놓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유니티는 3분기 가이던스 역시 재확인했는데요. 유니티는 지난달 요금 정책을 개편했습니다.유니티 엔진을 사용해 개발된 앱·게임의 설치 건수를 기반으로 과금하는 '런타임' 요금제를 내년부터...
보고 싶을 때, 듣고 싶을 때, 읽고 싶을 때…지금, 아르떼 2023-08-03 18:47:16
①마우리치오 폴리니 ②그리고리 소콜로프 ③마르타 아르헤리치 ④카티아 부니아티쉬빌리 ⑤예브게니 키신을 예로 든다. 사이트 우측 상단 arte Talk에서 arte Poll 메뉴를 찾으면 된다. 문화예술계에서 논란이 되는 이슈에 대해 찬반 투표를 부칠 수도 있다. 아르떼 폴에서 확인한 인기 예술인과 인기 공연·전시 등을...
사명 바꾼 굿리치, '편리함 보험' 신규 브랜드광고 공개 2023-08-02 14:53:14
굿리치의 편리성을 ‘갓리치’로 표현함으로써 유쾌하고 재치 있는 브랜드로 접근을 시도했다. 고객의 보험생활에서 가장 니즈가 큰 두 가지를 선정, 총 2편의 시리즈로 풀어낸 이번 광고는 보험 통합관리 앱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보험금 청구 기능, 보험상품과 금융소비자 간 정보 간극을 해소를 돕기 위한 Q&A...
사명 바꾸고 새출발한 굿리치, 신규 브랜드광고 론칭 2023-08-02 09:44:22
리치의 편리성을 ‘갓리치’로 표현함으로써 유쾌하고 재치 있는 브랜드로 접근을 시도했다. 고객의 보험생활에서 가장 니즈가 큰 두 가지를 선정, 총 2편의 시리즈로 풀어낸 이번 광고는 보험 통합관리 앱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보험금 청구 기능, 보험상품과 금융소비자 간 정보 간극을 해소를 돕기 위한 ‘Q&A 기능’을...
컨벤션효과 떨어졌나, 스레드 주춤…일일 이용자 수 20% 감소 2023-07-14 09:24:48
앱만큼 스레드를 자주 방문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인스타그램에 의존하는 스레드가 정체성을 개척하고 사용자들이 머물도록 설득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출시 5일 만에 이용자가 1억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었지만 이제 자신만의 특징을 갖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