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생물다양성 보존 캠페인 '컬러풀 라이프' 실시(종합) 2024-02-27 16:19:28
서약서를 제출한 임직원에게 환경친화적으로 생산된 립밤, 대나무 칫솔 등으로 구성된 '생물다양성 실천 키트'도 제공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임직원 식당에서 채소와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진 점심 식사를 제공한다. 한편, 현대차는 이날 친환경 활동으로 잘 알려진 배우 박진희와 토크 콘서트도 열었다. 박...
현대차, 생물다양성 보존 캠페인 전개해 2024-02-27 13:33:50
관람을 마친 임직원들에게 환경 친화적으로 생산된 립밤과 대나무 칫솔을 증정하는 등 참여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더불어 캠페인 기간(26~28일) 중 임직원 식당에서는 생물다양성 보존을 실천할 수 있는 채식, 유기농 식단 등으로 구성된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여러 측면에서...
현대차, 생물다양성 보존 캠페인 '컬러풀 라이프' 실시 2024-02-27 11:00:03
제출한 임직원에게 환경친화적으로 생산된 립밤, 대나무 칫솔 등으로 구성된 '생물다양성 실천 키트'도 제공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임직원 식당에서 채소와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진 점심 식사를 제공한다. 한편, 현대차는 이날 오전 11시 친환경 활동으로 잘 알려진 배우 박진희와 토크 콘서트도 열었다....
볼보차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열어 2024-02-19 10:21:35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과 협업한 립밤과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는 라부르켓은 '자연에 의한 혁신'이라는 철학 아래 스웨덴 청정 해협의 해초, 바다 소금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엄선해 사용하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을 스웨덴에서 생산하며...
볼보차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2024-02-19 09:26:06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과 협업한 립밤과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선착순 증정,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
“5개 주력 계열사 보고서 발간…중견기업 ESG 모델 만들 겁니다” 2024-02-06 06:00:26
스틱형 화장품 용기를 개발했습니다. 종이 스틱은 립밤, 멀티밤, 선스틱에 사용하는 플라스틱 용기를 종이로 대체한 친환경 화장품 용기입니다. 종이 스틱은 채석장이나 광산에서 버려지는 자투리 돌로 만든 미네랄 페이퍼(stone paper)를 말합니다. 폐기할 때 빛에 의해 자연분해되어 원래 형태인 돌가루로 돌아가는 친환...
"나도 장원영처럼" 1020女 열광…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8 19:53:33
10월 전략상품으로 내놓은 '립세린'은 립밤과 립마스크의 효과를 살린 제품으로 각 브랜드에서 다양한 성격으로 출시됐다. 특히 광택 효과를 낸 4개 브랜드의 상품은 지난해 10월 출시 후 월평균 매출 신장률이 370%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 색조화장품 에뛰드는 '디어 달링 워터젤...
사모펀드 옐로우드, 챕스틱 인수 계약 임박 2024-01-25 01:02:17
우드 파트너스는 헤일론으로부터 립밤 브랜드 챕스틱을 인수하기 위한 사전 협의를 진행 중이며 의약품 개발업체 GSK의 전 소비자 건강 부분인 새 탭을 열었다고 소식통은 24일(현지시간) 전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옐로우 우드는 헤일론이 시작한 챕스틱 경매에서 6억 달러 정도에 낙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가성비 최고"…불티나게 팔리는 인도산 제품 2024-01-11 06:14:30
제품은 100% 오가닉 코튼 베이직 티셔츠, 히말라야 립밤, 바이오티크 바질 파슬리 비누,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순으로 1∼4위를 차지했다. 이 가운데 숙취해소제는 본래 히말라야 브랜드의 '파티 스마트'가 가장 많이 팔렸으나 국내 시장에선 대체제로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매출이 급증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인...
'가성비 쇼핑템' 중국 이어 인도산 뜬다…립밤·비누 인기 2024-01-11 06:11:01
'가성비 쇼핑템' 중국 이어 인도산 뜬다…립밤·비누 인기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국내 이머커스 시장에 '가성비 쇼핑 아이템'으로 중국산에 이어 인도산 제품이 등장했다. 티몬에서 인도산 숙취해소제 매출만 하루 평균 1천만원을 기록하는 등 인도산 히트 상품이 속속 국내 고객들에게 눈도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