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니 벌써?"…핫팩에 붕어빵까지 등장 2024-09-29 10:30:23
상품 6종이 매대에 진열된다. 동절기 인기 상품인 립케어 상품 15종과 핫팩 2종도 다음 달부터 판매한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를 새겨 차별화를 꾀했다. 이마트24는 일찌감치 동절기 상품 구색을 확대해 고객의 수요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CU는 서울 삼성역에 있는 해장국 맛집 '중앙해장'과...
편의점은 벌써 월동 준비…국물 간편식·핫팩 등 판매 2024-09-29 09:15:22
호떡, 군고구마, 붕어빵과 함께 핫팩, 겨울철 의류, 립케어 등의 방한용품도 매대에 들이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도 다음 달 2일 방한용품 판매를 개시하며 동절기 모드로 전환한다. 넥워머, 수면양말, 귀마개 등 방한용 패션용품 8종과 패딩 목도리·조끼와 같은 '편웨어'(편의점+의류) 상품...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스킨/로션(24.7%), 클렌징 상품(18.2%), 립케어(11.6%), 데오드란트(11.2%) 순으로 늘었다. CU 관계자는 “과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여행을 갔을 때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긴급형 수요로 클렌징티슈, 립케어 상품의 판매가 주로 이루어졌다”면서 “최근에는 여러 종류의 마스크팩을 낱개로 구매하거나 적은...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케어 브랜드 랭킹 4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라네즈의 성장세에 힘입어 작년 아모레퍼시픽의 미주 매출은 전년보다 58% 증가했다. 같은 기간 로레알과 에스티로더 미주 매출 증가율은 각각 9.7%, 3%에 그쳤다. 토종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는 어떻게 콧대 높은 브랜드들이 장악한 미국 화장품시장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었을까?...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2022년 9월에 처음 출시된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는 3중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C로 이루어진 글로이스트 복합성분이 건조하고 각질이 많은 입술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보습 립밤이다. 이 제품은 미국 현지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코스트코, 아마존, 소코글램, 입시, 팹핀펀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출시 삼...
[금주핫템] 라네즈 'T1 협업 립슬리핑 마스크'·미쏘 '클린 프레피' 2024-08-31 07:00:02
협업 립슬리핑 마스크'·미쏘 '클린 프레피' ▲ 아모레퍼시픽[090430] 라네즈는 글로벌 e-스포츠 구단 T1과 협업해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T1의 선수 5명이 선택한 향을 담아 총 5종으로 구성됐다. ▲ LG생활건강[051900] 피지오겔은 이중 장벽 개선 보습 크림 'DMT 리제너러티브...
'해리스 트레이드' 움직인다 2024-08-22 00:37:27
등 헬스케어 주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자녀 세액 공제를 도입하겠다는 공약은 소비자 지출에 긍정적인 요인이 될 것으로 예상됐다. 내틱시스 인베스트먼트의 포트폴리오 전략가인 개럿 멜슨은 "소비지출에 의미있는 활력을 불어넣어 소매업종과 소비자 관련 분야에 이익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프라다 뷰티' 국내 첫 매장 2024-08-12 06:00:01
프라다 뷰티가 전개하는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등 모든 상품군을 체험할 수 있다. 원하는 고객은 간단한 메이크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프라다 뷰티 브랜드 멤버십에 가입하면 샘플 세트를 증정하고 '럭키 드로' 이벤트 참여 기회도 준다. 구매 고객을 위해선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향수와...
신세계인터, K뷰티 브랜드 어뮤즈 인수 2024-08-02 17:41:26
제품인 듀 틴트는 ‘아마존 핫 뉴 릴리즈 립 스테인’ 카테고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인수를 통해 세계 1, 3위 규모 화장품 시장인 북미와 일본에서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글로벌 Z세대를 고객으로 확보해 해외 사업 기반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2028년까지 어뮤즈...
1~4위 모두 韓제품…K뷰티, 아마존 휩쓸었다 2024-08-01 17:40:10
뷰티 부문(뷰티&퍼스널케어) 전체 판매 랭킹 1위였다. 2위는 K뷰티 브랜드인 바이오던스의 ‘바이오-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였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은 3, 4위에 올랐다. K뷰티 제품이 뷰티 부문 판매 랭킹 1~4위를 휩쓸었다. 이 밖에 이니스프리 브이티 구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