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뚜기, K라면 열풍 타고 'OTOKI' 수출 70개국으로 늘린다 2024-11-06 16:10:07
한층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브랜드 영문 표기도 기존 ‘OTTOGI’에서 발음하기 쉬운 ‘OTOKI’로 바꿨다. 1988년 출시된 진라면은 오뚜기의 대표 수출 효자 상품이다. 부드러운 면발과 진한 국물로 해외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진라면 순한 맛은 수출 상위 5개국 중 두 국가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다....
[게임위드인] '넥스트 LoL' 노린다…불붙는 톱다운 대전 게임 경쟁 2024-11-02 11:00:00
역시 서브컬처(일본 애니메이션풍) 게임 마니아층을 상대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한 상태다. 한 업계 관계자는 "톱다운 시점 액션 게임은 모바일 기기에서도 비교적 조작이 쉽고, 진입 장벽도 높지 않아 크로스 플랫폼 라이브 게임으로 최적"이라며 "앞선 동종 장르 게임이 많은 만큼 후발 주자는 차별성을 확실히 가져가야...
日 여심 흔들었던 '알고있지만', 결국 현지서 리메이크 2024-10-31 09:44:31
밀고 당기는 로맨스가 설렘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특히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 7주 연속 진입하며 K-로맨스에 열광하는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일본에서는 13주 동안 TOP 10에 머무르며 현지에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리메이크작 ‘와캇테이테모(わかっていても)...
"여성도 입는 남성복" 선보인 '직구템' 해외브랜드…자라와 손잡은 이유 [인터뷰] 2024-10-30 08:00:01
2005년 나누시카를 설립했다. 국내 패션 마니아들 사이에서 ‘직구템’으로도 인기를 끄는 이 브랜드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특히 선호한다. 지속 가능한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윤리적 생산 공정을 추구하고 대체 가죽 등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제품을 만들기 때문이다. 나누시카는 자라와...
"이런 걸 누가 먹나" 했는데…MZ들 사이 난리 난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3 20:30:01
대표적입니다. 아샷추는 일부 마니아층이 즐기는 커스터마이징 메뉴로 소소하게 이름을 알렸으나, SNS를 중심으로 폭발적 인기를 끌며 지난 여름 정식 제품으로 나왔는데요.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에서 연이어 아샷추를 메뉴로 선보이며 MZ세대의 마음을 공략했습니다. 일례로 투썸플레이스 아샷추는 지난 6월 출시한 지...
[이 아침의 감독] 혼밥하다…영화까지 만든 '고독한 미식가', 마쓰시게 유타카 2024-10-23 18:03:00
중화권에서 인기를 끌었고, 한국에서도 마니아층이 두터운 드라마로 자리매김했다. 마쓰시게는 ‘고독한 미식가’를 들고 영화판에 뛰어들었다.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의 ‘지옥의 경비견’(1992) 등 영화 출연 경력도 꽤 되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메가폰을 잡고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를 연출했다. 한국 남해의 풍광과...
"NBA 좋아하세요?"…'700만원' 넘는데 30분 만에 완판 2024-10-23 09:01:41
미국 프로농구(NBA) 마니아층을 겨냥한 700만원대 여행 상품이 판매 개시 30분 만에 매진됐다. 만만찮은 가격대지만 NBA 대표 스타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다는 점이 어필 포인트였다. 23일 모두투어는 인기 유튜버 ''B' Story(비스토리)'와 함께 기획한 NBA 직관 컨셉투어 상품이 지난 20일 판매 개시 30분...
'가난한 자들의 페라리'도 한국 진출?...긴장 감도는 수입차 시장 2024-10-19 22:42:36
경로로 차를 구매해 들여오는 이들도 있을 만큼 마니아층도 탄탄하다. 합병 후 스텔란티스가 호실적을 기록하면서 한국 진출설도 제기되고 있다. 이처럼 수입차들이 한국을 노리는 이유로는 계속해서 커지고 있는 수입차 시장 규모를 꼽을 수 있다. 2011년 한국 수입차 연간 판매량은 약 10만 대에 불과했다. 지금은 연간 ...
극강의 프라이빗, 로컬과 연결…웰니스 1%는 이런 여행 원하죠 2024-10-10 18:27:06
뛰어넘는 초고가 방침을 고수하지만 두터운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다. 소위 ‘아만 정키’로 불리는 이들은 아만에서 반복적으로 투숙하는 것은 물론 오직 새로운 아만을 찾아가기 위해 여행을 떠나기도 하는 충성도 높은 팬이다. 마크 저커버그, 빌 게이츠, 리어나도 디캐프리오, 조지 클루니, 미국 전 대통령 등이 유명...
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재단장…"젊은세대 공략" 2024-10-02 08:44:57
키보드 마니아층을 위한 '세모키'도 들어선다. 다크플래쉬와 레이저, 로지텍 등 다양한 브랜드의 키보드를 직접 두드려보며 타건감과 타건음을 체험할 수 있다. 점포 재단장을 기념해 죽전점에서 냉장고, 세탁기 등 행사 모델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0만원의 캐시백 혜택과 사은품으로 음식물처리기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