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말연시, 산업계 키워드는 `기부` `나눔` 2015-12-29 10:45:01
마리당 연탄 한 장이 기부되는 사회공헌활동 `맛있는 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맛있는 기부`는 네네치킨이 새로 선보인 `오렌지치킨`을 주문하면 한 마리당 `사랑의 핀버튼` 1개가 적립되는 프로그램이며 적립된 핀버튼은 1개당 연탄 1장으로 교환돼 소외 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네네치킨 모바일앱과 전국...
수익률o안정성 모두 겸비한 반도주택 `원흥역 반도유스퀘어` 2015-11-18 11:20:18
반도유스퀘어`가 안전성과 수익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대표적인 상가다. ▣ 풍부한 배후수요와 차별화 된 상품성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 `원흥역 반도 유스퀘어` 는 수익형부동산 투자 시 중요한 요소인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상가가 들어서는 삼송지구의 2만2,000여 가구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BH 9월1주차 화장품 신상]가을 느낌, 피부관리 들어가볼까? 2015-09-05 04:15:07
유스베리 스킨케어 5종을 출시했다.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라인은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레스큐 밤 총 5종으로 구성된 전 제품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 결을 매끈하게 다듬어주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싱을 도와 탄탄한 힘을 가진 피부로 만드는데 도움을...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바르셀로나 vs AT 마드리드… 메시, AT 높이 극복할까 2015-01-12 00:03:01
유스출신이면서 큰 사랑을 받았던 페르난도 토레스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복귀하면서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다. 또한 주중 경기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압승을 거두면서 코파 델 레이 8강행의 8부능선을 넘었다. 그 경기에선 시퀘이라 대신 나온 루카스, 아르다 투란과 티아구, 코케 대신...
류현진, 28일 샌프란시스코전 출격··`서부지구 라이벌전` 2014-07-24 10:29:29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까.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인 MLB닷컴은 28일 오전 9시7분(이하 한국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AT&T파크에서 열리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방문경기에 류현진이 선발 등판한다고 24일 예고했다. 다저스는 샌프란시스코와 1경기 내외의 차이로 엎치락뒤치락하며 내셔널리그(NL)...
현대百, "세일 마지막 3일 놓치지 마세요" 2014-04-17 13:32:55
상품으로 입생로랑의 안티에이징 클렌징폼인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5만5000원(150ml),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와 미세한 디아토이메이셔스어스 입자를 함유하고 있어 과잉피지와 각질을 제거 효과가 있는 키엘 ‘클리얼리 코렉티브 화이트 클래리티 액티베이팅 토너’ 5만8000원(250ml), 로즈마리 잎 추출물이 피부에...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스킨케어 브랜드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샤 특유의 트렌디하고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매스티지 브랜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것에 절대적인 기여를 해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왔다. 또한 한류스타 배우 이병...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스킨케어 브랜드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샤 특유의 트렌디하고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매스티지 브랜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것에 절대적인 기여를 해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왔다. 또한 한류스타 배우 이병...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등의 신제품 라인 역시 김혜수의 건강한 피부와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활용하여 미샤 특유의 트렌디하고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이병헌과 김혜수 효과는 매스티지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성공적으로 작용, 미샤는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미샤는 고급화 전략이 어느...
바닷속 산책도 하고, 물범쇼도 보고…특별한 피서 떠나볼까 2013-06-23 15:01:17
네 마리를 포함해 총 300여종, 3만4000여마리의 해양생물이 살고 있다. 지상 4층의 전시관 가운데 3층에 조성된 ‘아쿠아 포리스트’는 아마존 밀림을 그대로 재현한 곳. 아쿠아리움에 가면 물과 고기만 본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자연광이 들어오는 숲의 콘셉트로 수조를 만들었다. 하늘을 찌를 듯 높이 솟아 있는...